수업후기게시판
- 2006.02.17
댓글 7개
| 최지욱 | 2006.02.17 18:11 |
| 희수씨, 한 달만에 원하는 점수 받은 거 축하해요..^^ 수업 시간에 열심히 따라 읽던 모습 기억하구요. 또 최강 스터디 C팀도 기억합니다.^^ 교환학생 가서도 잘 하실거라 믿어요. 다시 축하축하^^ |
| 송 원 | 2006.02.17 22:01 |
| 잘하셨어요 희수씨! 적어도 한달수업은 마무리해야 어떻게 쓰는지 알수 있지요. 잘 듣고 보람있는 결과 얻으신것 축하드리고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
| 김민석 | 2006.02.17 22:40 |
| 희수형 ! ㅋㅋ 너무 기뻐요 형시험 잘보셔서 ..ㅎㅎ 저도 빨리 끝내야할텐데 ㅠ_ㅠ;; 최지욱선생님 ; 최강 C 팀이라뇨 ^^;; -------by. Shane B.B |
| 정희수 | 2006.02.18 00:26 |
| 민석아~ 고마워.. 너는 당장 시험봐도 나보다 잘볼꺼야..정말 너한데 한달동안 많이 배워간다. ^^;; |
| 김민석 | 2006.02.18 01:06 |
| 무슨 말씀을 .. ;ㅠ_ㅠ 저도 많이 배웠어요 ^^ 연락자주하시고 kms2200@naevr.com 메일도 보내세요 ~ㅎㅎ 저도 시험 결과 나오면 알려드릴꼐요 ^^~~ ----by. Shane B.B |
| 류일영 | 2006.02.18 11:30 |
| 정희수씨, 당연히 기억하죠!^^ 특징없이 그냥 앉아 있던 게 아니었는데.. 항상 열심히 수업에 임하는 모습보다 더욱 impressive한 것은 없답니다.^^ 그런 분들일수록 소식이 더 궁금한데... 이렇게 좋은 소식 전해줘서 고맙구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 김소연 | 2006.02.19 11:27 |
| 희수씨! 완전 기억하죠! 열심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1월 오후 프리의 좋은 분위기에를 이끌어 간 장본인! 웃으면서 끝내실 수 있어 너무 기쁩니다. RC 점수 더 많이 나왔으면 좋았을껀데.. 혹 공부하다 도움 필요하시면, 해커스 놀러오세요~ ^^건강하고 행복하시구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67 | [토플] 입문 아침 A반 류희근 신희경 서영국 이종훈 선생님께.. [3] | 홍윤기 | 25168 | 2005.07.29 21:19 |
| 366 | [토플] 입문 아침 A반(류희근, 신희경, 서영국, 이종훈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5] | 김지선 | 25123 | 2005.07.29 18:34 |
| 365 | [토플] [정지훈님]게시물은 "선생님께 상담"게시판으로 옮겨놓았습니다. [1] |
해커스
|
10811 | 2005.07.24 11:44 |
| 364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홍금 | 3385 | 2005.07.18 11:54 |
| 363 |
[토플]
---*** 김성희 선생님 SW 만점받았어요~정말 감사드립니다 ***---
[1]
|
서성우 | 4352 | 2005.07.15 13:46 |
| 362 |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해요>.<ㅋ [1] | 손주향 | 25515 | 2005.07.14 23:35 |
| 361 |
[토플]
Anna 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윤정 | 3550 | 2005.07.12 22:23 |
| 360 | [토플] [정지훈]님 보세요.. [1] |
해커스
|
11268 | 2005.07.11 11:25 |
| 359 | [토플] 헤헤헤.... 정규반갑니다ㅋㅋ [3] | 김지호 | 26978 | 2005.07.10 16:10 |
| 358 |
[토플]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9]
|
이아람 | 2978 | 2005.07.09 15:39 |
| 357 |
[토플]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수고했네요~ ^^
[2]
|
안태훈 | 2830 | 2005.07.08 03:01 |
| 356 |
[토플]
드디어 졸업이네요ㅠㅠ(해커스 오전A 5월C팀 팀원 6월 D팀 팀장)
[10]
|
어성수 | 3811 | 2005.07.07 23:11 |
| 355 | [토플] * 여주영 선생님 * * 서영국 선생님* [3] | 구순남 | 27180 | 2005.07.06 13:36 |
| 354 | [토플] 이충현, 정덕영, 권대헌님께.... [1] |
해커스
|
16494 | 2005.07.06 10:39 |
| 353 | [토플] 감사합니다~~ 6월 해커스오전B반 선생님들과 스터디A팀 [5] | 채수정 | 26535 | 2005.07.04 22:12 |
| 352 | [토플] ㅠㅠ 우리 기본아침종합반 선생님들 류희근선생님 김소연선생님 송종옥 선생님! [2] | 박기홍 | 26430 | 2005.07.04 21:54 |
| 351 | [토플] 조금 늦었지만.. 이종훈 선생님 감사드립니다.(그외 모든 해커스 선생님들 필독!) [2] | 김형인 | 25695 | 2005.07.03 21:57 |
| 350 | [토플] 선생님!!지훈이에요!! [2] | 정지훈 | 25920 | 2005.07.03 00:16 |
| 349 | [토플] Basic해커스 선생님들께...감사드립니다^^* [8] | 김빛나 | 28604 | 2005.07.01 20:38 |
| 348 | [토플] 신윤희, 신희경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2] | 김지선 | 27114 | 2005.07.01 18:24 |
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