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제 16회 해커스 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 생생스토리

ANNA CHOI 선생님~

윤정아 | 조회 24247
  • 2006.01.13
혹시 저 기억하실런지.. 9월 오전 해커스 A 였는데요.. 10월에 셤보고 와서 는 버튼 잘못눌러서 에세이 주제도 못보고 셤끝내버렸다고 한탄하던.. ㅎㅎ 선생님이 진짜 울고싶겠다고 말씀하셨는데... ^^ 사실 제가 예체능계라서 정말 정말 영어를 못했거든요.. 정말 간단한 영작 한줄 해본적도 없었서 토플 공부 하면서 에세이 때메 정말 많이 힘들어 했어요 거기다 첫시험엔 어이없는 실수도 해버리고.. 정말 많이 힘들어 했어요.. 12월 13일날 마지막 셤 봤는데... 오늘 성적확인 했어요.. 에세이 5.0 나왔어요... 조금 자신없는 주제가 나와서 첨엔 떨려서 2분간 these days 밖에 못쓰고 있었는데 조금 진정되니까 선생님이랑 손짓 몸짓 하면서 외웠던 문장들이 기억나면서.......... 그래두 결론까지 다쓰고 나올수 있었어요 ... 270점... (맥스가 273나왔는데 에세이 5.0에 270 이 나왔네요 ^^;;) 정말 감사해요^^ 선생님의 주옥같은 모델에세이 덕분에 좋은 결과 있었던거 같아요^^ 정말 에세이는 4.0만 나와두 기적이다 했거든요.. ㅎㅎ 제가 해커스 학원 다니기 전에 이모어학원에서 나온 토플 모의고사 쳤는데 맥스 190이 나와서 230만 넘어도 기적이다 했는데.. ㅠ.ㅠ 이악물고 한 보람이 있어서 정말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따랑해용^^
Anna Choi | 2006.01.13 11:55
정아!너무 수고했어요. 그동안 정말 많이 힘들었죠? 흑흑. 그래도 똑똑하고 야무져서 (내 기억으로는^^ㅋㅋ) 공부를 열심히 한 정아씨의 열매라고 생각해요. 너무 자랑스러워서 껴안아 드리고 싶네요. 정아씨의 \"이 악물고 한 보람\"이 저에게는 정말 큰 용기가 됩니다. 용기를 선물로 주신것 감사드려요. 2006년에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래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9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문지영 4584 2004.12.31 22:25
208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김정애 31366 2004.12.31 21:02
207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김현주 28828 2004.12.29 22:10
206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오다윗 30236 2004.12.27 23:08
205 [토플] 송원 선생님! [1] 송재민 28037 2004.12.27 20:53
204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탁수진 25624 2004.12.24 00:44
203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유하림 28523 2004.12.16 22:15
202 [토플] 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비밀글 [1] 최소연 4800 2004.12.12 01:44
201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비밀글 [5] 엄성우 3815 2004.12.10 23:11
200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김홍경 26599 2004.12.10 21:16
199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한승연 29741 2004.12.04 23:28
198 [토플] 성희 선생님! 비밀글 [1] 정지연 3633 2004.12.02 13:10
197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강민정 4017 2004.11.30 23:31
196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김지영 3402 2004.11.30 00:20
195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김영선 27473 2004.11.29 20:24
194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7] 최정한 4289 2004.11.26 06:54
193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비밀글 [6] 최종윤 3678 2004.11.15 10:52
192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공세현 27604 2004.11.13 21:15
191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김세희 30543 2004.11.08 16:58
190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비밀글 [8] 김경아 3852 2004.10.29 03:2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