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6.01.12
댓글 1개
| Anna Choi | 2006.01.13 12:01 |
| 세진?2005년 12월 오후 해커스 E팀 세진? 대학교 준비생세진? 나를 그렇게 마음 아프게 했던 세진 맞지?!! 정말 눈물난다. 흑흑. 마지막에 찾아오지 않아서 도움도 못줬는데. 드디어 해냈구나! 17일에 시험봐요! 나한테 멀리서 소리친 말이 계속 마음에 얼마나 많이 남았었는지 모르지? 이번에도 꼭 6점 맞아서, 부모님께 효도하고, 꿈도 이루기를 바래. 마지막으로 항상 엄마한테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기를^^. 세진 너는 할수 있어!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09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문지영 | 4584 | 2004.12.31 22:25 |
| 208 |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 김정애 | 31352 | 2004.12.31 21:02 |
| 20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 김현주 | 28819 | 2004.12.29 22:10 |
| 206 |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 오다윗 | 30225 | 2004.12.27 23:08 |
| 205 | [토플] 송원 선생님! [1] | 송재민 | 28030 | 2004.12.27 20:53 |
| 204 |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 탁수진 | 25618 | 2004.12.24 00:44 |
| 203 |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 유하림 | 28509 | 2004.12.16 22:15 |
| 202 |
[토플]
김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1]
|
최소연 | 4800 | 2004.12.12 01:44 |
| 201 |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5]
|
엄성우 | 3815 | 2004.12.10 23:11 |
| 200 |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 김홍경 | 26591 | 2004.12.10 21:16 |
| 199 |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 한승연 | 29736 | 2004.12.04 23:28 |
| 198 |
[토플]
김성희 선생님!
[1]
|
정지연 | 3633 | 2004.12.02 13:10 |
| 197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강민정 | 4017 | 2004.11.30 23:31 |
| 196 |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지영 | 3402 | 2004.11.30 00:20 |
| 195 |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 김영선 | 27464 | 2004.11.29 20:24 |
| 194 |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7]
|
최정한 | 4289 | 2004.11.26 06:54 |
| 193 |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6]
|
최종윤 | 3678 | 2004.11.15 10:52 |
| 192 |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 공세현 | 27595 | 2004.11.13 21:15 |
| 191 |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 김세희 | 30537 | 2004.11.08 16:58 |
| 190 |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8]
|
김경아 | 3852 | 2004.10.29 03: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