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제 15회 해커스 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유학성공담

송원 선생님 강의 듣고 유학온 아줌마입니다.

엄인주 | 조회 26459
  • 2006.01.02
안녕하세요? 진작 감사 편지 드리려구 햇는데 늦엇습니다. 유학와서 석사 한학기 지냇구요. 기억 나시나 모르겠어요. 주말 정규 종합이라 워낙 학생이 많으시니. 하지만 포인트, 첫 시험서 에세이를 핸드라이팅 하기전에 컴퓨터 잘못 조작해서 시험 날렷다구 했던 아줌마요. 워낙 기대하지 않고 본 첫 시험이라 괜찮다니까 선생님이 그래도 안타까워 하셨잖아요. 영어 라이팅 해본적도 없는 세대라.ㅋㅋ.40이 훌쩍 넘어서리. 첨 그냥 쓰느거죠 하고 무식이 용감하게 썼더랫죠. 중요한건 사고의 흐름이지 문법이나 그밖에 영어에 얽매이는게 아니라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그러니 그렇게도 엉망인 제 글을 읽어주시고 첨삭이 가능했던걸거구요. 4가지 타잎의 에세이 쓰는 방법과 선생님의 모델에세이는 저에겐 완전히 백지에 그림이나 마찬가지 였어요. 특히, 주어를 쓰는 방법과 동사를 선택하는것 중요한 몇개 동사의 변주, 이런게 저에겐 지금도 제글의 시작이랍니다. 중요하다고 알려주신 동사들이 왜중요한지 여기서 공부하면서 더 느낌니다. 한학기 내내 라이팅 센터 다니면서 글을 교정 받느라 애먹었거든요. 그래도 처음 저의 시작이었던 가르침이라 잊을수 없습니다. 저같은 초보 학생들에게도 글쓰기는 영어의 문제보다는 사고의 문제라는 걸 강조하셔서 자신감을 주세요. 제가 버틸 수 있었던 유일한 힘이엇거든요. 교수님들도 인터네셔날 학생들에게 문법적인 실수보다는 글의 흐름을 지도해 주시는게 기본이더라구요. 사소한 실수는 서서히 나아지리라 생각해 주는것 같아요. 저같이 라이팅 센터 첨삭에 도움을 청할수도 있구요. 그래서 제 문법 엉망인 실력에도 에세이 점수가 나와준것 같습니다. 많은걸 빠른 시간에 넣어주시려는 선생님의 급한 마음과 열정이 단기에 문외한인 저를 유학까지 올 수 있게 해주시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과 해커스의 열정 덕분입니다. 건강하세요~!
송 원 | 2006.01.03 16:22
인주님,유학생활에 롸이팅 수업이 도움이 되셨다니, 보람 되고 흐뭇합니다. 미국 학교시설들에 유용한곳이 참 많고, 특히 롸이팅센터는 더욱 그렇죠. 자주이용하신다니 분명 훌륭한 유학생활을 하고 계시리라 믿어요. 건강하시고 남은 학기 멋지게 잘 마무리하시길 바래요. 소식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7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김현주 28800 2004.12.29 22:10
206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오다윗 30206 2004.12.27 23:08
205 [토플] 송원 선생님! [1] 송재민 28011 2004.12.27 20:53
204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탁수진 25597 2004.12.24 00:44
203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유하림 28490 2004.12.16 22:15
202 [토플] 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비밀글 [1] 최소연 4800 2004.12.12 01:44
201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비밀글 [5] 엄성우 3815 2004.12.10 23:11
200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김홍경 26572 2004.12.10 21:16
199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한승연 29718 2004.12.04 23:28
198 [토플] 성희 선생님! 비밀글 [1] 정지연 3633 2004.12.02 13:10
197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강민정 4017 2004.11.30 23:31
196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김지영 3402 2004.11.30 00:20
195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김영선 27448 2004.11.29 20:24
194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7] 최정한 4289 2004.11.26 06:54
193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비밀글 [6] 최종윤 3678 2004.11.15 10:52
192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공세현 27582 2004.11.13 21:15
191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김세희 30524 2004.11.08 16:58
190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비밀글 [8] 김경아 3852 2004.10.29 03:21
189 [토플] 10월 VOCA이종훈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 안혜영 27099 2004.11.02 14:02
188 [토플] 송원 선생님~! 비밀글 [1] 고윤희 3235 2004.11.01 12:1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