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연태흠선생님 수업후기

연정은 | 조회 26392
  • 2005.12.27
선생님께서 해커스에서 강의를 시작하신지가 몇달 안되어서 그런지 연쌤의 강의 평가를 찾으시는 분들이 보이는 것 같아서 몇자나마 적어보려합니다 저는 주말단과 핵심반 두달 들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절대 후회없으실 겁니다 핵심반수업은 글의 구조를 잡는데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서론 본론 결론 어떤식으로 쓰는지 그런것들.... 정말 확~~~잡히는 수업이에요 연태흠 선생님... 수업에대한 열정,,정말 대단하십니다 정말 학생들보다도 선생님께서 더 열심히 하시는것 같아요 그 열정적이시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저는 주말반 이었기때문에 과제에대한 의존도가 상당히 컸어요 첫달(11월)에는 과제제출도 거의 못하고 어쩌다보니 한달이 지나 다음달(12월)에 다시 수강했는데요-_-;; 다시들을때에는 과제만큼은 챙기고 풀에세이를 꼭 써보겠다 마음먹고 이번달을 보낸건데 아직 미제출과제가 남아서 남은 12월 몇일동안 어떻게든 제출해보려합니다... 우선 수업진행은 선생님께서 에세이를 써오시는걸로 이루어지고 선생님 에세이를 외운다기보다는 그 글에 쓰여진 표현들을 익히는 수업이에요 제시되어있는 교재는 숙제로 마치게됩니다 교재의 과제부분에 대해서는 간단한 테스트정도를 해주시구.... 처음에는 간단하게 쓰는 것들이 과제이고 좀지나면 이제 슬슬~~ 에세이과제가 나오는데 저는 과제에 대해서 첨삭받아보는게 너무 좋앗어요.... 진짜 홀랑~~첨삭되서 돌아오고해도 그냥 좋고 즐거웟어요,,, 저는 주말반이었기때문에 하루에 2편씩 진도를 나갔는데요 쌤 글의 아이디어 정말 대박치십니다....아이디어 정말 좋아요~~~ "과학영농대박사례" 아직도 기억납니다ㅋㅋㅋㅋ 암튼 아이디어나 참신한 표현들 쉬운것들로 정말많이 가르쳐주셔요 정말 여러가지 많은 표현들 배우실수 있을 겁니다 저도 여러가지 영어관련 문법이나 단어의 의미상차이 머 기타등등.... 짧은시간이지만 많은것들이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요 기본반수업을 마치고 핵심반 들어갈때 내가 정말 풀에세이를 쓸수 있을지가 늘 의문이었는데 아직은 미흡하지만 시뻘겋게 첨삭되어 돌아오는 내 글을 받지만 그래도 에세이를 쓸수 있다는것이 스스로에게 뿌듯하기도하고 하네요^^; 과제 보내면 시뻘겋게 첨삭되어 돌아로는 내 에세이를 받았지만 그래도 그렇게 첨삭된 글들을 보는게 좋았고해서 샘께 더 많이 고쳐달라고도 했었어요.. 그냥 시뻘건 첨삭받아보는거 익숙해지고 즐기면 되는지라...^^; 에세이를 쓰려면 부족한것이 넘쳐흐르는 지라 이제 보다 좋은 표현으로 좋은 글을 쓰도록 노력해야겠지요.... 암튼...쌤 수업 후회없으실 겁니다*^^*
연태흠 | 2005.12.28 15:34
안녕하세요. 제 수업을 두 번이나 들어주셔서, 한편으로 감사하고, 한편으로는 원하시는 결과를 얻게 해드려야 한다는 부담도 느끼고 그랬습니다. 열심히 하셨으니까 분명히 좋은 점수 받으실거라고 믿어요. 앞으로도 공부 열심히 하시구요. 담에 점수 받으시면 꼭 연락주세요~~
조해경 | 2005.12.29 21:12
참고로, 열정만큼이나 외모도 출중하시답니다. 학생들에겐 일석이조의 수업향상 효과도 있겠지요. 강력 추천 권고!!
도창욱 | 2006.01.02 16:22
남자는..?
양해진 | 2006.01.08 22:48
외모 기대하지마세요.ㅋㅋㅋ
박철우 | 2006.01.12 22:59
딸냄이네~ㅋㅋㅋ 같은 성씨의 선생님에게 수업 듣네?ㅋ
연정은 | 2006.01.30 21:06
이런데서 보게되다니..완전 우껴요...ㅋㅋㅋ
정상규 | 2006.03.28 21:05
외무출중에 한표
박광환 | 2007.01.18 14:46
일석이조가 아니다에 한표 ㅡㅡ; 남자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7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김현주 28800 2004.12.29 22:10
206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오다윗 30206 2004.12.27 23:08
205 [토플] 송원 선생님! [1] 송재민 28011 2004.12.27 20:53
204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탁수진 25597 2004.12.24 00:44
203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유하림 28490 2004.12.16 22:15
202 [토플] 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비밀글 [1] 최소연 4800 2004.12.12 01:44
201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비밀글 [5] 엄성우 3815 2004.12.10 23:11
200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김홍경 26572 2004.12.10 21:16
199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한승연 29718 2004.12.04 23:28
198 [토플] 성희 선생님! 비밀글 [1] 정지연 3633 2004.12.02 13:10
197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강민정 4017 2004.11.30 23:31
196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김지영 3402 2004.11.30 00:20
195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김영선 27448 2004.11.29 20:24
194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7] 최정한 4289 2004.11.26 06:54
193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비밀글 [6] 최종윤 3678 2004.11.15 10:52
192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공세현 27582 2004.11.13 21:15
191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김세희 30524 2004.11.08 16:58
190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비밀글 [8] 김경아 3852 2004.10.29 03:21
189 [토플] 10월 VOCA이종훈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 안혜영 27099 2004.11.02 14:02
188 [토플] 송원 선생님~! 비밀글 [1] 고윤희 3235 2004.11.01 12:1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