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제 20회 해커스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 & 토플고득점 비법

송원선생님 안녕하세요^^

강민정 | 조회 23733
  • 2005.12.23
10월26일 첫 토플시험을 앞두고 정규종합 선생님분들에게 여러 질문을 했었던 강민정입니다. 기억하시려나 모르겠지만..이제서야 글을 올리게되네요. 주소에 문제가 생겨서 시험성적표를 뒤늦게 받게됬어요. twe5.5점 나왔어요^^ 주제가 다행히 연습했던 주제였고, 또 선생님꼐서 직접 첨삭도 해주셨던 에세이라 너무너무 다행이었던 점도 있지만, 무엇보다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계속 타일러주셨던 부분을 염두하면서 작성했더니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하고 기뻣습니다. 그런데 다른 점수는 모의토플보고 한것에 비해 잘 안나와서 실망을 좀 했어요. 7,8,9월을 토플에 올인했었는데 사생활 다 끊고 했는데 노력했다라는 과정이 결과에 비해 너무 초라하게 느껴져서 한달이나 방황했습니다 ㅠㅠ 결국 2월 6일 토플 마지막으로 신청했어요. 이제 기말고사도 끝나고 긴긴 겨울방학이 시작되서 다시 한번 토플에 목숨을 걸까 합니다. 많이 녹슬고 공부방법도 서툴러져서 걱정이 굉장히 많이 앞서지만 아직 선생님들의 강의하시던 목소리가 귀에 또렷히 들리거든요..히히^^ 열심히 해서 6.0!! 또! 전체 점수도 꼭 확 올려서 다시 글 쓰겠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구, 2006년에도 건강하시구 좋은일만 가득가득 있으시길 바래요^^ 너무감사드려요 선생님.~~!! p.s. 이번 총점이 max 230이었는데 max가나왔어요. 한달좀 넘은 시간이 저에게 있는데 열심히하면 250도 넘을수있겠죠?? 사실은 목표점수는 항상 270이었는데 자신감 상실로 250을 바라는 제가 너무 초라해져요ㅠ
167.083333333333 | 2005.12.23 17:53
EGwanS <a href=\"http://pjlizgpvmuai.com/\">pjlizgpvmuai</a>, [url=http://ffkvhrtkuyru.com/]ffkvhrtkuyru[/url], [link=http://zwmgxhaamjuc.com/]zwmgxhaamjuc[/link], http://jojskgnkyqsw.com/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9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문지영 4584 2004.12.31 22:25
208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김정애 31374 2004.12.31 21:02
207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김현주 28837 2004.12.29 22:10
206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오다윗 30246 2004.12.27 23:08
205 [토플] 송원 선생님! [1] 송재민 28048 2004.12.27 20:53
204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탁수진 25631 2004.12.24 00:44
203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유하림 28536 2004.12.16 22:15
202 [토플] 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비밀글 [1] 최소연 4800 2004.12.12 01:44
201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비밀글 [5] 엄성우 3815 2004.12.10 23:11
200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김홍경 26607 2004.12.10 21:16
199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한승연 29754 2004.12.04 23:28
198 [토플] 성희 선생님! 비밀글 [1] 정지연 3633 2004.12.02 13:10
197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강민정 4017 2004.11.30 23:31
196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김지영 3402 2004.11.30 00:20
195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김영선 27478 2004.11.29 20:24
194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7] 최정한 4289 2004.11.26 06:54
193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비밀글 [6] 최종윤 3678 2004.11.15 10:52
192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공세현 27613 2004.11.13 21:15
191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김세희 30554 2004.11.08 16:58
190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비밀글 [8] 김경아 3852 2004.10.29 03:2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