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12.22
댓글 3개
| Anna Choi | 2005.12.22 18:43 |
| 태선!!! 너무 반가워요!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점수가 잘나와서 너무 다행이네요! 스터디 사람들 다 잘지내나요? 언니는요? 다들 너무 보고 싶어요! 항상 매일 앞자리게에서 꾹 참고 고생한 열매네요! 수업시간을 항상 재미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스터디 팀 모두다 성공하기를 바래요.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감기조심하시고요! 해커스에서의 정말 재미있었던 추억 잊지마세요!! |
| 김신정 | 2005.12.22 20:56 |
| 오앙 태선오빠^^추카추카!울팀에서 젤 열쒸미 하더니 역쒸~ |
| 임연호 | 2006.01.19 11:51 |
| 태선 화이팅~..ㅋㅋ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09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문지영 | 4584 | 2004.12.31 22:25 |
| 208 |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 김정애 | 31374 | 2004.12.31 21:02 |
| 20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 김현주 | 28837 | 2004.12.29 22:10 |
| 206 |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 오다윗 | 30246 | 2004.12.27 23:08 |
| 205 | [토플] 송원 선생님! [1] | 송재민 | 28048 | 2004.12.27 20:53 |
| 204 |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 탁수진 | 25631 | 2004.12.24 00:44 |
| 203 |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 유하림 | 28536 | 2004.12.16 22:15 |
| 202 |
[토플]
김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1]
|
최소연 | 4800 | 2004.12.12 01:44 |
| 201 |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5]
|
엄성우 | 3815 | 2004.12.10 23:11 |
| 200 |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 김홍경 | 26607 | 2004.12.10 21:16 |
| 199 |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 한승연 | 29754 | 2004.12.04 23:28 |
| 198 |
[토플]
김성희 선생님!
[1]
|
정지연 | 3633 | 2004.12.02 13:10 |
| 197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강민정 | 4017 | 2004.11.30 23:31 |
| 196 |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지영 | 3402 | 2004.11.30 00:20 |
| 195 |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 김영선 | 27478 | 2004.11.29 20:24 |
| 194 |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7]
|
최정한 | 4289 | 2004.11.26 06:54 |
| 193 |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6]
|
최종윤 | 3678 | 2004.11.15 10:52 |
| 192 |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 공세현 | 27613 | 2004.11.13 21:15 |
| 191 |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 김세희 | 30554 | 2004.11.08 16:58 |
| 190 |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8]
|
김경아 | 3852 | 2004.10.29 03: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