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12.22
댓글 1개
| Anna Choi | 2005.12.22 18:40 |
| 이렇게 좋은 소식으로 제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요일 저녁에 모든 유혹을 뿌리치고 한달동안 열심히 저의 부족한 수업을 들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정신없었죠?^^) 결과가 좋아서 너무 다행이예요. 토요일반 모든 학생들을 자주 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이렇게 소식을 들어서 너무 반갑네요. 추운 겨울에 감기조심하시고요.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0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 김현주 | 28800 | 2004.12.29 22:10 |
| 206 |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 오다윗 | 30206 | 2004.12.27 23:08 |
| 205 | [토플] 송원 선생님! [1] | 송재민 | 28011 | 2004.12.27 20:53 |
| 204 |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 탁수진 | 25597 | 2004.12.24 00:44 |
| 203 |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 유하림 | 28490 | 2004.12.16 22:15 |
| 202 |
[토플]
김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1]
|
최소연 | 4800 | 2004.12.12 01:44 |
| 201 |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5]
|
엄성우 | 3815 | 2004.12.10 23:11 |
| 200 |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 김홍경 | 26572 | 2004.12.10 21:16 |
| 199 |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 한승연 | 29718 | 2004.12.04 23:28 |
| 198 |
[토플]
김성희 선생님!
[1]
|
정지연 | 3633 | 2004.12.02 13:10 |
| 197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강민정 | 4017 | 2004.11.30 23:31 |
| 196 |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지영 | 3402 | 2004.11.30 00:20 |
| 195 |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 김영선 | 27448 | 2004.11.29 20:24 |
| 194 |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7]
|
최정한 | 4289 | 2004.11.26 06:54 |
| 193 |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6]
|
최종윤 | 3678 | 2004.11.15 10:52 |
| 192 |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 공세현 | 27582 | 2004.11.13 21:15 |
| 191 |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 김세희 | 30524 | 2004.11.08 16:58 |
| 190 |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8]
|
김경아 | 3852 | 2004.10.29 03:21 |
| 189 | [토플] 10월 VOCA이종훈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 | 안혜영 | 27099 | 2004.11.02 14:02 |
| 188 |
[토플]
송원 선생님~!
[1]
|
고윤희 | 3235 | 2004.11.01 12: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