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12.21
댓글 8개
| 김영근 | 2005.12.21 14:41 |
| 저도 그것이 고민인데... 누구 리플좀 부탁합니다. |
| 유승화 | 2005.12.21 16:53 |
| 전 토요일 핵심반 수강했었는데요.. 해커스에서 출판된 교재 라이팅스타트 한권 마스터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주일에 한번 수업이기때문에 스스로 공부하는 데 더 많은 중점을 두신것 같았습니다. 과제가 많이 나가고 첨삭 상세하게 해 주십니다. 수업시간엔 매번 대략 두개의 토픽을 갖고 수업이 진행되고 첨삭한 것 일부분 재 확입합니다. 수업스타일은 명쾌하다라기 보다 열정이 있다라고 말하고 싶구요 . 젊은 선생님이시라 베테랑은 아니시지만 라이팅에 대한 전반적인 틀을 잡는데는 꽤 괜찮은 수업이었어요. 이 수업 듣고 실전수업들으면 적절할 듯 싶습니다. |
| 김기선 | 2005.12.21 21:42 |
| 지난달에 주중 핵심반 들었는데요. 위에 글 쓰신분 말씀, 딱! 정답이네요. 열정이 넘치는 선생님이세요. 수강하셔도 후회 없을 듯........ |
| 조해경 | 2005.12.22 12:01 |
| 대박! |
| 신수현 | 2005.12.22 17:12 |
| 무작정 끊긴했는데 잘했다는 생각이^^ |
| 최민선 | 2006.01.01 21:59 |
| 최고최고...!!ㅋㅋㅋ |
| 정상규 | 2006.03.28 21:03 |
| 무조건 신청하세요. 무조건 입니다. 마치 무릎을 망치로 치면 무릎이 무조건반사하듯이 말입니다. |
| 박광환 | 2007.01.18 14:45 |
| 저도 수강해야겠네요 ㅋ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09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문지영 | 4584 | 2004.12.31 22:25 |
| 208 |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 김정애 | 31374 | 2004.12.31 21:02 |
| 20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 김현주 | 28838 | 2004.12.29 22:10 |
| 206 |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 오다윗 | 30247 | 2004.12.27 23:08 |
| 205 | [토플] 송원 선생님! [1] | 송재민 | 28049 | 2004.12.27 20:53 |
| 204 |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 탁수진 | 25631 | 2004.12.24 00:44 |
| 203 |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 유하림 | 28536 | 2004.12.16 22:15 |
| 202 |
[토플]
김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1]
|
최소연 | 4800 | 2004.12.12 01:44 |
| 201 |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5]
|
엄성우 | 3815 | 2004.12.10 23:11 |
| 200 |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 김홍경 | 26607 | 2004.12.10 21:16 |
| 199 |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 한승연 | 29754 | 2004.12.04 23:28 |
| 198 |
[토플]
김성희 선생님!
[1]
|
정지연 | 3633 | 2004.12.02 13:10 |
| 197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강민정 | 4017 | 2004.11.30 23:31 |
| 196 |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지영 | 3402 | 2004.11.30 00:20 |
| 195 |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 김영선 | 27478 | 2004.11.29 20:24 |
| 194 |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7]
|
최정한 | 4289 | 2004.11.26 06:54 |
| 193 |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6]
|
최종윤 | 3678 | 2004.11.15 10:52 |
| 192 |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 공세현 | 27614 | 2004.11.13 21:15 |
| 191 |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 김세희 | 30554 | 2004.11.08 16:58 |
| 190 |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8]
|
김경아 | 3852 | 2004.10.29 03: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