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연태흠 선생님 라이팅 수업 어때요?

백경민 | 조회 26419
  • 2005.12.21
단과 들으려고 하는데요. 연태흠 선생님 라이팅 수업 들으보신 분 계시면 답글 좀 달아주세요. 다른 선생들은 다 좋다, 나쁘다 라는 글이 있는데 연태흠 선생님은 어떻게 강의를 하시는지 안나와있어서 제가 수강할지 말지 조금 망설여지네요. 들어보신 분 이야기 좀 해주세요.
김영근 | 2005.12.21 14:41
저도 그것이 고민인데... 누구 리플좀 부탁합니다.
유승화 | 2005.12.21 16:53
전 토요일 핵심반 수강했었는데요.. 해커스에서 출판된 교재 라이팅스타트 한권 마스터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주일에 한번 수업이기때문에 스스로 공부하는 데 더 많은 중점을 두신것 같았습니다. 과제가 많이 나가고 첨삭 상세하게 해 주십니다. 수업시간엔 매번 대략 두개의 토픽을 갖고 수업이 진행되고 첨삭한 것 일부분 재 확입합니다. 수업스타일은 명쾌하다라기 보다 열정이 있다라고 말하고 싶구요 . 젊은 선생님이시라 베테랑은 아니시지만 라이팅에 대한 전반적인 틀을 잡는데는 꽤 괜찮은 수업이었어요. 이 수업 듣고 실전수업들으면 적절할 듯 싶습니다.
김기선 | 2005.12.21 21:42
지난달에 주중 핵심반 들었는데요. 위에 글 쓰신분 말씀, 딱! 정답이네요. 열정이 넘치는 선생님이세요. 수강하셔도 후회 없을 듯........
조해경 | 2005.12.22 12:01
대박!
신수현 | 2005.12.22 17:12
무작정 끊긴했는데 잘했다는 생각이^^
최민선 | 2006.01.01 21:59
최고최고...!!ㅋㅋㅋ
정상규 | 2006.03.28 21:03
무조건 신청하세요. 무조건 입니다. 마치 무릎을 망치로 치면 무릎이 무조건반사하듯이 말입니다.
박광환 | 2007.01.18 14:45
저도 수강해야겠네요 ㅋ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9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문지영 4584 2004.12.31 22:25
208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김정애 31374 2004.12.31 21:02
207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김현주 28838 2004.12.29 22:10
206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오다윗 30247 2004.12.27 23:08
205 [토플] 송원 선생님! [1] 송재민 28049 2004.12.27 20:53
204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탁수진 25631 2004.12.24 00:44
203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유하림 28536 2004.12.16 22:15
202 [토플] 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비밀글 [1] 최소연 4800 2004.12.12 01:44
201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비밀글 [5] 엄성우 3815 2004.12.10 23:11
200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김홍경 26607 2004.12.10 21:16
199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한승연 29754 2004.12.04 23:28
198 [토플] 성희 선생님! 비밀글 [1] 정지연 3633 2004.12.02 13:10
197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강민정 4017 2004.11.30 23:31
196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김지영 3402 2004.11.30 00:20
195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김영선 27478 2004.11.29 20:24
194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7] 최정한 4289 2004.11.26 06:54
193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비밀글 [6] 최종윤 3678 2004.11.15 10:52
192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공세현 27614 2004.11.13 21:15
191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김세희 30554 2004.11.08 16:58
190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비밀글 [8] 김경아 3852 2004.10.29 03:2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