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박상란선생님~~성적표올때까정 기다렸습니다. 기뽀요^^

배은영 | 조회 26189
  • 2005.12.20
올여름 8월에 단과반 해커스알씨 듣던 아줌마학생입니다. 기억나시나요? 제가 260이상 나와야 하는데 컴으로 보면 컴퓨터파워프랩보구 알씨가 23나왔다구 걱정 뽀지게 했었는데... 그래도 수업 한달 막바지쯤은 종이파워프랩보면 그런데로 26은 나오는거 같다니까 꼭 나중에 점수 알려달라고 하셨잖아요. 9월 2일 처음으로 토플본점수 정마 테러블^^했습니다. 알씨요? 너무 쉽게 풀고 시간이 20분 남아 띵가띵가 하면 재확인 들어갔는데 22점 나왔어요.ㅎㅎㅎ흑 제가 겸손이 무엇인지 배웠답니다. 자만은 금물.... 그리하다 11월 16일 두번째 셤으로 토플쫑했습니다. 학교생활에 너무 바빠서 셤보기 2주일 전부터 파워프랩알씨를 하루에 하나씩 정석으로 풀었거든요. 선생님 왜 제가 사이에 끼어넣고 순서맞추기 어렵다고 햇었잖아요. 그게 홀수달꺼라... 제가 하필이면 못들었던 곳이구 그래도 선생님 너무 너무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죠...넘 감사했어요. 이번엔 알씨서 끼워넣기 4문제 나왔고 너무 너무 고심고심하며 한문제씩 풀며 겨우 시간맞추어 가까스로 풀었다 싶었는데 알씨 30점 나왔습니다. 점수는 성적표 받았는데 263점이구요. 선생님 너무 너무 고마워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구요. 제게 자신감을 준 해커스선생님들 모두께 너무 감사드려요.
박상란 | 2005.12.21 22:06
와, 은영씨, 이렇게 기쁜 소식을 알려줘서 고마워요, 기억해요 더운 여름에 웃는 얼굴로 열심히 공부하시는 모습, 이젠 토플이라는 목표를 거뜬히 넘으셨으니 그 다음, 그 다음 목표도 분명 성취하시리라 믿어요, 축하해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9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문지영 4584 2004.12.31 22:25
208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김정애 31352 2004.12.31 21:02
207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김현주 28819 2004.12.29 22:10
206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오다윗 30225 2004.12.27 23:08
205 [토플] 송원 선생님! [1] 송재민 28030 2004.12.27 20:53
204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탁수진 25618 2004.12.24 00:44
203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유하림 28509 2004.12.16 22:15
202 [토플] 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비밀글 [1] 최소연 4800 2004.12.12 01:44
201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비밀글 [5] 엄성우 3815 2004.12.10 23:11
200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김홍경 26591 2004.12.10 21:16
199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한승연 29736 2004.12.04 23:28
198 [토플] 성희 선생님! 비밀글 [1] 정지연 3633 2004.12.02 13:10
197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강민정 4017 2004.11.30 23:31
196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김지영 3402 2004.11.30 00:20
195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김영선 27464 2004.11.29 20:24
194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7] 최정한 4289 2004.11.26 06:54
193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비밀글 [6] 최종윤 3678 2004.11.15 10:52
192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공세현 27595 2004.11.13 21:15
191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김세희 30537 2004.11.08 16:58
190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비밀글 [8] 김경아 3852 2004.10.29 03:2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