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12.14
댓글 2개
| 송종옥 | 2005.12.16 08:30 |
| 희정씨 축하합니다. 다음에 칠 때는 처음부터 끝까지 여유있게 문제 풀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13-30 나오겠지요. ^^ 수업시간에 봅시다. |
| 강삼엘 | 2005.12.19 16:49 |
| ㅎ우와ㅎ희정이누나~학원홈피오랜만에놀러왔다가우연히글을봤어요,,ㅎ잘지내시죠?ㅎ문법많이오르셨네요^^&부럽다,ㅎ다음달엔다른것들도~높여서끝낼수있길바래요,홧팅~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0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 김현주 | 28802 | 2004.12.29 22:10 |
| 206 |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 오다윗 | 30208 | 2004.12.27 23:08 |
| 205 | [토플] 송원 선생님! [1] | 송재민 | 28015 | 2004.12.27 20:53 |
| 204 |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 탁수진 | 25600 | 2004.12.24 00:44 |
| 203 |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 유하림 | 28492 | 2004.12.16 22:15 |
| 202 |
[토플]
김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1]
|
최소연 | 4800 | 2004.12.12 01:44 |
| 201 |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5]
|
엄성우 | 3815 | 2004.12.10 23:11 |
| 200 |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 김홍경 | 26575 | 2004.12.10 21:16 |
| 199 |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 한승연 | 29720 | 2004.12.04 23:28 |
| 198 |
[토플]
김성희 선생님!
[1]
|
정지연 | 3633 | 2004.12.02 13:10 |
| 197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강민정 | 4017 | 2004.11.30 23:31 |
| 196 |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지영 | 3402 | 2004.11.30 00:20 |
| 195 |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 김영선 | 27451 | 2004.11.29 20:24 |
| 194 |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7]
|
최정한 | 4289 | 2004.11.26 06:54 |
| 193 |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6]
|
최종윤 | 3678 | 2004.11.15 10:52 |
| 192 |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 공세현 | 27584 | 2004.11.13 21:15 |
| 191 |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 김세희 | 30527 | 2004.11.08 16:58 |
| 190 |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8]
|
김경아 | 3852 | 2004.10.29 03:21 |
| 189 | [토플] 10월 VOCA이종훈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 | 안혜영 | 27101 | 2004.11.02 14:02 |
| 188 |
[토플]
송원 선생님~!
[1]
|
고윤희 | 3235 | 2004.11.01 12: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