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o^

문희정 | 조회 25235
  • 2005.12.14
선생님 ^o^ 이번달 실전SW 듣는 학생입니다.ㅋ 지난번에 메일 드렸던 학생이에요. 입문반때 선생님 수업 들었던 학생이요.ㅎㅎ 어제 첫 시험을 봤는데요. SW 점수가 13-29 나왔어요. ^o^ 근데 13-29는 뭐죠? 13-30도 아니고...ㅠ_ㅠ 암튼 첫 시험이였는데 ... 점수가 너무 잘나와서.. 기분이 좋아요^^ (근데 LC가 발목을 잡아서 ㅠㅠ.. 다음달도 셤을 봐야되요.ㅎㅎ ^^ㆀ) 솔직히 학원 다니기 시작하면서 첫 달만 공부를 열심히 하고... 그동안 공부를 너무 안해서 ..(ㅠ_ㅠ) 후회하고 있었거든요. 오히려 프리해커스 듣고나서 파워프렙 점수가 더 안나와서 속상했는데... 선생님 수업 듣고. 다시 자리를 잡게 됐어요.^^ 그동안 SW 공부를 정말 제대로 해온게 아니라서 기본정리쪽에서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고득점이 안나왔던것 같아요. 그래서 선생님께서 주신 교재2권 말고, 기본정리 하시라고 프린트물 나눠주셨잖아요. 시간이 얼마 없어서 원래는 볼륨1 다 풀어보려고 했는데.. 그건 못했고요.ㅋㅋ 그 기본정리된 프린트물 1번은 정독하고, 1번은 그냥 빠르게 잘 모르는 부분만 읽어 봤어요^^ 그리고 파워프렙 풀어보니까 계속 11점에서 머물던 점수가 12-28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시험 봤는데 13-29 나왔어요 ^o^ 솔직히 시험 보면서... 앞에 시간을 너무 써서.. 막판에 시간 모자라서.. 그냥 한번 보고 바로 답 찍고 그랬거든요. ㅠㅠ 그래서 에잇 +_+ 망했다...^^;; 이랬는데.. 점수가 잘나와서 너무 좋아요^^ 첫 시험에.. 이정도 나와서 넘 만족스러워요^^ 1월달 두번째 시험에서는 꼭 13-30 맞아서 다시한번 글 올릴께요.^^* (그런데 13-29란 점수는 왜 이런거죠? 1개 틀린건가요? ^^;;) 선생님 수업 다 듣고 나면 정말 13-30점 나올것 같아요. ^o^* 감사합니다^^*
송종옥 | 2005.12.16 08:30
희정씨 축하합니다. 다음에 칠 때는 처음부터 끝까지 여유있게 문제 풀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13-30 나오겠지요. ^^ 수업시간에 봅시다.
강삼엘 | 2005.12.19 16:49
ㅎ우와ㅎ희정이누나~학원홈피오랜만에놀러왔다가우연히글을봤어요,,ㅎ잘지내시죠?ㅎ문법많이오르셨네요^^&부럽다,ㅎ다음달엔다른것들도~높여서끝낼수있길바래요,홧팅~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7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김현주 28802 2004.12.29 22:10
206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오다윗 30208 2004.12.27 23:08
205 [토플] 송원 선생님! [1] 송재민 28015 2004.12.27 20:53
204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탁수진 25600 2004.12.24 00:44
203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유하림 28492 2004.12.16 22:15
202 [토플] 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비밀글 [1] 최소연 4800 2004.12.12 01:44
201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비밀글 [5] 엄성우 3815 2004.12.10 23:11
200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김홍경 26575 2004.12.10 21:16
199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한승연 29720 2004.12.04 23:28
198 [토플] 성희 선생님! 비밀글 [1] 정지연 3633 2004.12.02 13:10
197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강민정 4017 2004.11.30 23:31
196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김지영 3402 2004.11.30 00:20
195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김영선 27451 2004.11.29 20:24
194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7] 최정한 4289 2004.11.26 06:54
193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비밀글 [6] 최종윤 3678 2004.11.15 10:52
192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공세현 27584 2004.11.13 21:15
191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김세희 30527 2004.11.08 16:58
190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비밀글 [8] 김경아 3852 2004.10.29 03:21
189 [토플] 10월 VOCA이종훈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 안혜영 27101 2004.11.02 14:02
188 [토플] 송원 선생님~! 비밀글 [1] 고윤희 3235 2004.11.01 12:1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