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제 21회 해커스장학생]
해커스 토플 수강생 / 이규민

은세리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0 나왔습니다!!!)

박동진 | 조회 26785
  • 2005.12.13
은세리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선생님의 토요 실전반 수업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같은 비굔데 왜 쓰는 방법이 다르냐고 두번이나 여쭤봤었는데 혹시 기억하실지요?)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지금까지 세번 시험을 보았고 마지막으로 11월에친 성적표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제 목표점수가 250인데 11월 시험 max 가 250 조금 넘어서 시험 다시 봐야겠다 생각했었는데 라이팅 점수가 6.0 이 나오는 바람에 이제는 더이상 시험을 안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수업을 듣던 달, 첫 주 수업을 듣고 두번째 수업을 듣기 전 첫 시험을 쳤었습니다. 단지 구조밖에몰랐지만 그래도 경험이다 생각하고 시험을 봤었는데 라이팅점수가 4.5 점이 나와서 깜짝 놀랐던 기억과 함께 수업을 들으며 열심히 따라가면 좋은 점수가 나올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들었었습니다. 두번째 시험에서는 라이팅 점수가 5.5점이 나왔었는데 제가 목표하는 점수보다 총점이 너무 모자라게 나와 인사를 못 드렸는데, 지금이라도 이렇게 감사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참 기쁘게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 수업 시간 중 브레인스토밍을 하면서 보여주셨던 논리와 재치, 그리고 첫 수업의 꽉 짜여진 구조설명, 매 시간 해주신 각각의 타입별 유형정리 (이제는 왜 비굔데도 쓰는 방법이 다른지 확실히 압니다.!!!! ^ ^;;), 표현력이 부족한 제가 늘 이용할 수 있는 표현들과 좋은 아이디어로 가득한 모델에세이, 그리고 파란 펜으로 가득 해주신 교정.. 한글로 글 쓰는 것도 어렵게만 느끼던 한 공대생이 토플 영어 작문에서 만점을 받았다는 것은 정말 선생님의 이런 가르침과 자료 없이는 불가능했었다고 생각합니다. 집이 멀어서 매주 토요일 아침 8시에 집을 나서면서도 단 한번도 시간이 아깝다고 느끼지 않고 오히려 배우는 즐거움이 이런 것이구나 라고 느낄 정도로 열정적이고 좋은 강의 해주시던 모습이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도 늘 지금처럼 좋은 수업 하시고, 늘 건강하십시오!
은세리 | 2005.12.14 12:08
동진씨, 연말에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좋은 소식 전해줘서 진심으로 고마와요. 좋은 연말 보내시고, 새해에는 더더욱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건강하세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9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문지영 4584 2004.12.31 22:25
208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김정애 31366 2004.12.31 21:02
207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김현주 28827 2004.12.29 22:10
206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오다윗 30236 2004.12.27 23:08
205 [토플] 송원 선생님! [1] 송재민 28037 2004.12.27 20:53
204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탁수진 25624 2004.12.24 00:44
203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유하림 28523 2004.12.16 22:15
202 [토플] 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비밀글 [1] 최소연 4800 2004.12.12 01:44
201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비밀글 [5] 엄성우 3815 2004.12.10 23:11
200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김홍경 26598 2004.12.10 21:16
199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한승연 29741 2004.12.04 23:28
198 [토플] 성희 선생님! 비밀글 [1] 정지연 3633 2004.12.02 13:10
197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강민정 4017 2004.11.30 23:31
196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김지영 3402 2004.11.30 00:20
195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김영선 27473 2004.11.29 20:24
194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7] 최정한 4289 2004.11.26 06:54
193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비밀글 [6] 최종윤 3678 2004.11.15 10:52
192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공세현 27604 2004.11.13 21:15
191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김세희 30543 2004.11.08 16:58
190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비밀글 [8] 김경아 3852 2004.10.29 03:2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