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제 21회 해커스장학생]
해커스 토플 수강생 / 이규민

[7,8월정규종합오후반]Jean Kim, 이지연, 김현경, 송원쌤.. 감솨감솨~

김정희 | 조회 25883
  • 2005.09.04
대구에서 올라가서 2달간 공부했던 김정희입니다.. 무작정 해커스가 좋다는 소문만 듣고.. 무작정 용기내어서 올라왔는데.. 쩝... 고시원 생활 하고 하면서.. 이것저것 힘도 들고 그랬었읍죠.. 사실 뼛속까지 공대생인 저에겐.. 영어는.. 완전 적과 같은 존재였습니다..ㅋㅋ 물론 열심히 한다고는 했지만... 주위에 워낙 잘하는 사람들은 많이 본 나머지.. 한편으론.. "나도.. 될까??" 하는 의심도 들기도 하고.. 선생님들 수업 정말 좋고.. 너무너무 머리속에 쏙쏙 들어오고.. 그랬는데요... 사실 트라이얼 보고.. 8월1일날 첫 토플 시험 보고.. 많이 좌절했었습니다..^^ 29일부터 개강인지라.. 학원수업 다 듣고 오고 싶은맘을.. 뒤로한채,.. 대구로 내려왔고... 어제.. 2일날 드뎌... 시험을쳤었죠.. 물론 남들에겐 그리 좋은 점수가 아니지만.... LC21 SW10-28 RC30 로..MAX 263받았습니다.. 시험에 긴장이 너무 되었던 탓에.. 잠까지 설치고.. 너무 떨었던 탓인지.. LC는 기대만큼 나오진 못했어요.. 그래도 저의 LC실력에 비하면... 뭐.. 20점 넘은것만으로도 기쁘네용.. 근데.. RC30점에 저는 기절할뻔했답니다.. 프린트 숙제할때도.. 항상 2-3개씩 틀리고 했어서.... 힘들었었는데.. 후기단어를 꼼꼼히 보고 간데다가.. 한 지문은.. 수업 시간에 해 주셨던 지문이 나왔었어요..^^(왜.. 몸의 세개의축 나왔던 지문있죠?ㅋㅋ) 항상 첫시간부터 학생들에게 활력소와 기분쫗~~은 수업을 해주신.. 진김선생님.. 여성스러우시면서.. 조용조용하신.. 그리고.."오케이~" 혹은.. "땡큐~"라고 하시던.. 이지연선생님.. 한주가 저물어 갈때면.. 쓰러지실까 걱정될정도로 열심히 셨던 김현경선생님.. 그리고.. 무엇보다.. 대구가는날까지.. 끝까지 상담해 주신 송원선생님.. 정말정말 감사 합니다.. 아직 TWE점수가 나오진 않았지만서도.. 너무 떨려서 타자를 칠 수 조차 없었는데.. 그래도 송원선생님 수업시간에 외우게 하셨던 구문들이 생각나드라구요..^^ 어째튼.. 다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서울에서의2달 생활은.. 짧다면 짧았지만.. 제게 너무 많은것들을 깨닫게 했고.. 또..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게했습니다.. 이번에 교환학생도 내고.. 해외 연수도 신청하고.. 또.. 유학 준비도 하려 합니다.. 다.. 해커스덕분인것 같네요... 앞으로 섭 들으시는 다른 분들도.. 다들 원하는 목표 점수 받아가시길... 바라며.. 선생님들~~ 따랑해용^^
송 원 | 2005.09.04 12:23
정희씨 더운 여름에 집을 떠나 고생많으셨죠. 그 만큼 보람 있는 방학도 보내고 TWE 역시 좋은 결과 있을 거라 믿어요. 건강하시구요. 건강하시고 준비하시는것 모두 잘 되길 바래요 ^^
Jean Kim | 2005.09.06 09:17
네 정희씨의 꿈을 이루는데 해커스가 한몫했다면 오히려 저희가 감사합니다 ^^ 노력하신 만큼 얻으신 겁니다! 이제는 영어 미워 하지 마시구요 ㅋ 유학도 가시고 원하는 바를 이루어 가시기바랍니다 ^^ 화이팅~!
이지연 | 2005.09.07 11:38
정희씨 정말 자랑스럽구요. 교환학생꼭 되시고 바라시는 것 꼭 다 이루세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8 [토플] 필수 A반 신윤희 선생님, 여주영 선생님께(감사의 글) [3] 이동석 32271 2004.07.28 20:18
147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조현정 30461 2004.07.08 22:30
146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비밀글 [6] 서동만 3715 2004.07.08 22:10
145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이유선 29107 2004.07.04 21:30
144 [토플] I made it ^^! 비밀글 [6] 한다형 3774 2004.07.02 22:55
143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주영현 30346 2004.07.02 21:38
142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추효영 30610 2004.07.02 02:24
141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함재성 28080 2004.07.02 01:25
140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강원규 33148 2004.07.01 08:31
139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권영오 28431 2004.06.30 23:20
138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신원섭 27013 2004.06.30 17:11
137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임호선 30529 2004.06.30 00:16
136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박준섭 31900 2004.06.29 20:03
135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손라미 30470 2004.06.29 18:51
134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이선주 29852 2004.06.29 13:05
133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비밀글 [4] 김소정 3614 2004.06.29 12:39
132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최아연 29726 2004.06.17 21:03
131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김영실 32324 2004.06.05 03:27
130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비밀글 [1] 우세은 3521 2004.06.01 20:37
129 [토플] 류희근선생님,,,,감사함뉘당,,`~~~^&^ [1] 김현진 31059 2004.05.29 23:50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