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주중 기본종합반 수강소감

김용구 | 조회 24636
  • 2005.09.03
오늘부터 주말 중급 종합반을 수강하고 있읍니다. 선생님께 상담 란에 질의를하였는데 질문자체가 답변하기에는 애매했던지 ( 사실 중급을 들어도 되는지 질문이었는데 실력도 문제지만...) 답이 없어서 그냥 중급을 들었읍니다. 그래도 명색에 중급이 기본보다는 강의가 빠르고 높은것같기도 하고...... 질문을 했던 심정으로 강의를 들었는데 내용은 알아듣겠더라구요. 새삼스럽게 기본종합반에서 배웠던 내용들이 도움이 많이 된 것을 오늘 강의시간에 생각하게 되었고 그때 선생님들도 기억이 나서 고맙다는 내용을 한줄 적어봅니다. 데리고 있던 직원에게 토익책 SW 좋은것 추천해달라고 하니 ' 해커스 그래머' 를 주어서 공부하다가 왕창 stress를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신선한 구조와 내용으로 되어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었고 그친구는 유학을 가고해서 좋은 학원일 것이라는 생각으로 무조건기 기본종합반을 수강했읍니다. SW : 여주영 선생님 ( 모델같은.... 다시 공부하는 사람 SW 기초가 확실히 잡힘) LC : 유희근 선생님 ( 꼭 훈장같이 숙제도 많이내주고 시험도 보고 질책도 하시고 공부시키는 것에 무지 ? 무섭습니다. 공부하는 방법 틀이 잡히게 해주심. ) 오늘 중급강의 들으면서 느낀점 - 기본반에서 배운것이 도움이 되었음 RC : 서 영 국 선생님 ( 요점요점 끊어서 읽는 법과 해석 - 도움이 많이 됨 ) 저같은 수강생에게는 기본종합반에서 계시던 선생님들이 중급까지 계속 이어졌으면하는 마음이지만 사정상 않되는 것같아서 아쉽습니다. 윗 선생님들 힘내시고 지나가다 보면 인사를 드려도 아실련지 모르겠읍니다.
여주영 | 2005.09.04 23:12
기본이 잘 잡혀야 제대로 공부를 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반에서 열심히 잘 한 그 마음 그대로 중급반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다 가다 마주치면, 저 용구에요... 라고 인사 해주세요. ^^
류희근 | 2005.09.06 20:17
9월도 열심히 홧팅하세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9 [토플] ★ 류희근★☆송원☆★송종옥★☆서영국☆★이종훈선생님★^^ => 감사합니다,,^--^★ [4] 김현진 34023 2004.07.29 14:38
148 [토플] 필수 A반 신윤희 선생님, 여주영 선생님께(감사의 글) [3] 이동석 32294 2004.07.28 20:18
147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조현정 30492 2004.07.08 22:30
146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비밀글 [6] 서동만 3715 2004.07.08 22:10
145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이유선 29131 2004.07.04 21:30
144 [토플] I made it ^^! 비밀글 [6] 한다형 3774 2004.07.02 22:55
143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주영현 30369 2004.07.02 21:38
142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추효영 30631 2004.07.02 02:24
141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함재성 28095 2004.07.02 01:25
140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강원규 33163 2004.07.01 08:31
139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권영오 28461 2004.06.30 23:20
138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신원섭 27031 2004.06.30 17:11
137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임호선 30545 2004.06.30 00:16
136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박준섭 31915 2004.06.29 20:03
135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손라미 30479 2004.06.29 18:51
134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이선주 29870 2004.06.29 13:05
133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비밀글 [4] 김소정 3614 2004.06.29 12:39
132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최아연 29742 2004.06.17 21:03
131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김영실 32345 2004.06.05 03:27
130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비밀글 [1] 우세은 3521 2004.06.01 20: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