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입문 오후 B반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오성진 | 조회 24912
  • 2005.09.02
벌써 입문반에서의 한달이 지나고 어제부터 다시 새로운 반에 가서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동안 너무 잘 가르쳐 주셨던 한세일러 선생님,이종훈 선생님, 송종옥 선생님, 서영국 선생님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ㅠ_ㅠ 입문반에서 너무 해매서... 다시 기초를 제대로 잘 다져야 하기에... 승반은 못했지만 그래도 입문반에서 들었던 것 정말 후회되지 않아요. 너무나 좋으신 선생님들, 팀원들 만났던게 정말 값진 일이었던것 같아요.*^-^* 공부를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실력두 너무 낮은 주제(?)지만 그래두 한달동안 정말 감사했던 선생님들께 인사드리려구 이렇게 씁니다.^-^ 한세일러 샘~ 세일러 샘~ 너무 너무 재밌으시구, 제게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셨던거 정말 안 잊을꺼에요.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치시는~ 샘 수업이 너무 좋아서 매일 매일 리스닝이 기다려 졌어요.^^ 항상 샘께서 쪽지셤으로 일일히 다 체크해 주신덕에 의문문,평서문,부정문이 얼마나 중요한지두 알았구, 평생 외우지도 않았던 많은 리스닝 단어들을 외우게 되었어요.^^ 첨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입문반이 제일 쉽겠지...하고 신청했었는데 샘 덕에 제가 어느 부분이 가장 부족한지...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알수 있었어요. 샘 아니였음 저 9월 에 그냥 반 올라가서 한참~ 헤매고 있었을지도 몰라요. ^^ 샘 덕에 제 진짜 실력을 알았구 샘 덕에 용기내서 다시 마음을 다 잡을수 있었여요~^-^ 정말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특히, 인생의 지표를 잡을수 있도록 수업때 마다 저희에게 항상 멋진 충고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정말 입문반에서 샘 만난게 제겐 가장 큰 행운 이였어여~~ *^-^* 샘 덕에 정말 저 같은 아이도 공부해봐야 겠다는 생각과 마음을 가질수 있었어요.^-^ 제가 샘 정말 좋아하는거 아시져?^-^ 저, 열씨미 기초닦아서 꼭~ 다시 샘한테 갈꺼에요~ㅋ 쫌만 기다리세여~ㅋ 얼렁 샘한테 다시 가서 샘 괴로우시게 상담에~ 질문에~졸졸 따라 다닐꺼에요...ㅋ 이종훈 샘~ 수업시간 마다 엄청난 양의 자료들과 대단한 어휘들... 어려운 어휘도 샘 덕분에 이해할수 있었어요.^-^ 시각과 청각이 항상 즐거웠어요~ adaptation 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ㅋ 솔직히 지금도 제가 해커스 보카 실제로 외운거 정말 얼마 안되는데요... ㅜ_ㅠ 그래도 샘 수업 아니였으면 보카책을 볼 염두도 안났을 꺼에여.^^; 어휘에 접근할수 있는 용기와 마음가짐과 요령을 가질수 있었던 강의 였어요. 정말 감사하구요. 샘과 또 보게 될것 같은 예감이...ㅋ 서영국 샘~ 너무 재밌으시고 편안하세요~^-^ 첨엔 끊어읽기가 익숙하지 않아서 무지 어려웠는데 끝나니깐 그래두 글을 볼때 조금 눈에 보이는것 같아요.^-^ 수업시간마다 재밌는 얘기루 긴장 풀어주시구 수업자료두 엄청 많이 올려주시구... 정말 언제 그걸 다 만드셨을까... 하는...ㅋ 저, 고깃집서 봤던 안경낀 아인데 기억나실런지... 항상 저희팀에 꼬마 이뻐하셨잖아요.ㅋ 마지막까지 정말 열심히 가르쳐 주시구 특히, 샘의 끊어 읽기 방법은 정말 못 잊을것 같아요. ㅋ 송종옥 샘~ 칼라풀에다가 너무 완벽한 문법정리 노트.ㅋ 솔직히 제가 문법이 심하게 딸려서 수업시간 마다 헤맸는데 그래두 샘 정리노트보면 정말 대단하단 생각이 들어요. 항상 수업시간마다 제가 걸릴까... 불안했는데...ㅋ 다행히 딱 한번 지명해 주셔서 좋았어요.ㅋ 특히... 눈이 진짜 마니아프셔서 괴로우셨을텐데두 열심히 강의해주시구 끝까지 병원 못(?)가셨을때 진짜 감동스러웠어요. 제가 샘이었으면 절대... 안 그랬을 거에여.^-^; 정말 열심히 가르쳐 주신거 감사드리구요~ 저 기억나세여? 샘 눈 아프실때 병원 가랬던...ㅋ 오늘 샘 잠깐 마추쳤는데 승반두 못하구 창피해서 인사 못했어요.ㅠ_ㅠ 담엔 꼭 인사 드릴꼐여~ㅋ 그리구... c팀 스터티 언니,오빠,친구들... 전 정말 너무 좋은 분들만 만나서 정말 한달이 즐거웠어요. 다들 꼭 성공하길!!! ^-^ 승반두 못하구 후기 쓰는게 좀 창피하기도 하지만... 한달동안 너무 열심히 가르쳐 주셨던 샘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인사말 썼어요. ^-^ 언제 어디에 있든지 샘들께서 열심히 가르쳐 주신것에 감사드리면서 노력하는 학생이 될게요. 그리고 한달동안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요. 항상 행복하세요.^-^
한세일려 | 2005.09.04 12:59
성진아 !! 열심히 하고 빨리 올라와라 기다릴께 !!
송종옥 | 2005.09.04 16:25
인사하고 삽시다! 열심히 하면 됩니다. 해커스에서 끝낼 수 있습니다!! ^^
서영국 | 2005.09.06 19:14
성진씨! 비록 승반은 못했지만 수고 많으셨어요. 그리고 언제나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수 있도록 열심히 하시고 모르시는것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9 [토플] ★ 류희근★☆송원☆★송종옥★☆서영국☆★이종훈선생님★^^ => 감사합니다,,^--^★ [4] 김현진 34014 2004.07.29 14:38
148 [토플] 필수 A반 신윤희 선생님, 여주영 선생님께(감사의 글) [3] 이동석 32286 2004.07.28 20:18
147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조현정 30481 2004.07.08 22:30
146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비밀글 [6] 서동만 3715 2004.07.08 22:10
145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이유선 29123 2004.07.04 21:30
144 [토플] I made it ^^! 비밀글 [6] 한다형 3774 2004.07.02 22:55
143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주영현 30360 2004.07.02 21:38
142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추효영 30622 2004.07.02 02:24
141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함재성 28092 2004.07.02 01:25
140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강원규 33160 2004.07.01 08:31
139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권영오 28445 2004.06.30 23:20
138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신원섭 27028 2004.06.30 17:11
137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임호선 30539 2004.06.30 00:16
136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박준섭 31911 2004.06.29 20:03
135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손라미 30478 2004.06.29 18:51
134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이선주 29860 2004.06.29 13:05
133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비밀글 [4] 김소정 3614 2004.06.29 12:39
132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최아연 29739 2004.06.17 21:03
131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김영실 32339 2004.06.05 03:27
130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비밀글 [1] 우세은 3521 2004.06.01 20: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