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인사가 넘 늦었네요;;voca단과 이종훈쌤~감사합니당^^*

김희주 | 조회 25727
  • 2005.09.02
안녕하세요~선생님~~* 저는 8월 단과(화목금)수업 들었던 학생입니다~* 수업시간에 맨 앞자리에 앉아서 선생님 관찰하던^^;;; (수업 마지막날에 선생님께 음료수 하나 딸랑 안겨드렸죠~ ) 그 빡빡한 수업 이끌어 가시느라 고생하셨구요~ 열성적인 강의 감사드려용~* 그 많은 자료를 어떻게 구하셨는지~ 진짜 존경스러워요 ㅋ 언니의 추천으로 듣게 됐는데 별 기대 안하고 들었던 첫수업.... 너무 신선했구요~!진작 듣지 못했던게 너무 아쉬었습니다 ㅜㅜ 제가 그동안 어휘때문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거든요~ 요즘은 독해책을 봐도 수업시간에 했던 단어들이 눈에 보이니까 자신감이 생깁니다^^후훗~ 첫수업 듣고 저 바로 같이 공부하던 친구들한테 선생님 강의 들어보라고 추천했어요^0^ 아! 그리고 어휘의 접두사만으로도 부정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는 방법과 뉘앙스로 연상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신덕분에 단어를 기억하기도 훨씬 쉬었어요~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영화가 많이 나와서 재미있게 수업에 몰두 할수있었구요~ 선생님이 리페란(해충약)하고 모형무뿌리 갖고 오셨을때 같이 스터디하는 친구랑 무지 웃었어요 >.< 크크;;; 재치만점 선생님~ 그리고 스터디를 하면서 공부도 하고 좋은 친구들도 사귀게 돼서 저에겐 뜻깊은(?)수업이었구요~기회가 된다면 또 또 듣고싶네요~ 항상 건강 챙기는거 잊지마시구요~* 선생님의 열강은 계속된다~쭈~욱~! ^^ P.S (제가 선생님 메일 주소 물어봤었는데^^;)그때 가르쳐주신 주소가 한메일이 아니었나요? 한메일로 보냈더니 답장을 보낼수 없다는 답메일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저 실망했어요ㅡㅜ 메일 확인해 보시길~~*
이종훈 | 2005.09.03 23:06
3시간 수업 쉽지않았을텐데 고생많으셨습니다.hanmail.net맞습니다.확인해보겠습니다.복습은 독해를 많이하셔서 그속에서 배운 것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잊지않고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8 [토플] 필수 A반 신윤희 선생님, 여주영 선생님께(감사의 글) [3] 이동석 32271 2004.07.28 20:18
147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조현정 30461 2004.07.08 22:30
146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비밀글 [6] 서동만 3715 2004.07.08 22:10
145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이유선 29107 2004.07.04 21:30
144 [토플] I made it ^^! 비밀글 [6] 한다형 3774 2004.07.02 22:55
143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주영현 30346 2004.07.02 21:38
142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추효영 30610 2004.07.02 02:24
141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함재성 28080 2004.07.02 01:25
140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강원규 33147 2004.07.01 08:31
139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권영오 28431 2004.06.30 23:20
138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신원섭 27013 2004.06.30 17:11
137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임호선 30529 2004.06.30 00:16
136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박준섭 31900 2004.06.29 20:03
135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손라미 30470 2004.06.29 18:51
134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이선주 29852 2004.06.29 13:05
133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비밀글 [4] 김소정 3614 2004.06.29 12:39
132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최아연 29725 2004.06.17 21:03
131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김영실 32323 2004.06.05 03:27
130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비밀글 [1] 우세은 3521 2004.06.01 20:37
129 [토플] 류희근선생님,,,,감사함뉘당,,`~~~^&^ [1] 김현진 31059 2004.05.29 23:50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