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8월 기본 오후 B반] 한세일러, 여주영, 서영국 선생님 감사합니다.

홍성준 | 조회 24860
  • 2005.09.01
안녕하세요. 저는 8월 기본 오후 B반 수강했던 홍성준이라고 합니다. 스터디 팀은 없었지만, 선생님들 덕분에 수업시간이 재미있었습니다. 1달 동안 좋은 가르침 덕분에 많이 배울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한세일러 선생님께서는 문제에 대해 조목조목 분석하고, 대화 내용을 듣고, 그 대화의 핵심을 추론하는 방법을 잘 설명해 주셨고, 재밌는 수업분위기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여주영 선생님께서는 어려운 문법을 논리적으로, 따라가기만 하면 잘 이해될 수 있도록 가르쳐 주셨습니다. 여주영 선생님께서는 수학도 굉장히 잘 하실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지난 2월 입문반에서도 여주영 선생님께 문법 배웠는데, 그 때의 카리스마를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result가 자동사란 것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서영국 선생님은 수업 중에 엄청나게 쏟아지는 동의어, 반의어, 파생어가 기억이 제일 남네요. 그리고, 수업 후, 모든 학생들에게 웃으면서 인사해 주는 모습하구요. 선생님들 모두 방학때라서 수업이 빡빡해 많이 힘드셨을텐데도 불구하고, 열성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제가 좋은 성적을 내어 선생님들을 다시 뵙기를 기원합니다. 그럼 몸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여주영 | 2005.09.02 12:56
수업을 잘 들었다니 감사합니다. (수학을 지금이라도 시작해 볼까요? ^^) result 가 왜 가장 기억에 남을까요? 건강 잘 챙기면서 공부하시고, 뜻하는 바를 꼭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한세일려 | 2005.09.02 18:25
성준씨도 좋은 점수 내서 꼭 또 연락합시다.
서영국 | 2005.09.06 19:12
성준씨! 고생많으셨어요. 꼭 좋은 소식기다릴께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7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조현정 30441 2004.07.08 22:30
146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비밀글 [6] 서동만 3715 2004.07.08 22:10
145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이유선 29092 2004.07.04 21:30
144 [토플] I made it ^^! 비밀글 [6] 한다형 3774 2004.07.02 22:55
143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주영현 30335 2004.07.02 21:38
142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추효영 30596 2004.07.02 02:24
141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함재성 28069 2004.07.02 01:25
140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강원규 33135 2004.07.01 08:31
139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권영오 28420 2004.06.30 23:20
138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신원섭 27000 2004.06.30 17:11
137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임호선 30518 2004.06.30 00:16
136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박준섭 31887 2004.06.29 20:03
135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손라미 30460 2004.06.29 18:51
134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이선주 29839 2004.06.29 13:05
133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비밀글 [4] 김소정 3614 2004.06.29 12:39
132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최아연 29708 2004.06.17 21:03
131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김영실 32311 2004.06.05 03:27
130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비밀글 [1] 우세은 3521 2004.06.01 20:37
129 [토플] 류희근선생님,,,,감사함뉘당,,`~~~^&^ [1] 김현진 31046 2004.05.29 23:50
128 [토플] [고마움을 이제야 전하며...] 비밀글 [4] 조용순 3782 2004.05.19 22:1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