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09.01
댓글 3개
| 여주영 | 2005.09.02 12:56 |
| 수업을 잘 들었다니 감사합니다. (수학을 지금이라도 시작해 볼까요? ^^) result 가 왜 가장 기억에 남을까요? 건강 잘 챙기면서 공부하시고, 뜻하는 바를 꼭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
| 한세일려 | 2005.09.02 18:25 |
| 성준씨도 좋은 점수 내서 꼭 또 연락합시다. |
| 서영국 | 2005.09.06 19:12 |
| 성준씨! 고생많으셨어요. 꼭 좋은 소식기다릴께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4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 조현정 | 30441 | 2004.07.08 22:30 |
| 146 |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6]
|
서동만 | 3715 | 2004.07.08 22:10 |
| 145 |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 이유선 | 29092 | 2004.07.04 21:30 |
| 144 |
[토플]
I made it ^^!
[6]
|
한다형 | 3774 | 2004.07.02 22:55 |
| 143 |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 주영현 | 30335 | 2004.07.02 21:38 |
| 142 |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 추효영 | 30596 | 2004.07.02 02:24 |
| 141 |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 함재성 | 28069 | 2004.07.02 01:25 |
| 140 |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 강원규 | 33135 | 2004.07.01 08:31 |
| 139 |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권영오 | 28420 | 2004.06.30 23:20 |
| 138 |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 신원섭 | 27000 | 2004.06.30 17:11 |
| 137 |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 임호선 | 30518 | 2004.06.30 00:16 |
| 136 |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 박준섭 | 31887 | 2004.06.29 20:03 |
| 135 |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 손라미 | 30460 | 2004.06.29 18:51 |
| 134 |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 이선주 | 29839 | 2004.06.29 13:05 |
| 133 |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4]
|
김소정 | 3614 | 2004.06.29 12:39 |
| 132 |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최아연 | 29708 | 2004.06.17 21:03 |
| 131 |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 김영실 | 32311 | 2004.06.05 03:27 |
| 130 |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1]
|
우세은 | 3521 | 2004.06.01 20:37 |
| 129 | [토플] 류희근선생님,,,,감사함뉘당,,`~~~^&^ [1] | 김현진 | 31046 | 2004.05.29 23:50 |
| 128 |
[토플]
[고마움을 이제야 전하며...]
[4]
|
조용순 | 3782 | 2004.05.19 22: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