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입문반 서영국, 한세일러, 여주영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윤상필 | 조회 25660
  • 2005.09.01
영어학원을 다녀본지가 거의 4년만에 첨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일주일에 겨우 3번이지만 3시간씩의 공부가 제게는 새로운 변화를 주는 시도였습니다... 숙제도 제대로 못했고, 수업 준비도 많이 못했지만 선생님들이 너무 열심히 가르치는 모습에서 많은 반성을 했습니다... 또 함께 공부하는 학생들이 너무 영어를 잘해 많이 자극도 받았구요... 저는 계속 함께 공부하는 줄 알았는데... 짧은 한달동안이지만 감사드립니다... 회사가 바로 학원 옆에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는 한국릴리 라는 제약회사입니다... 무슨 약이든지간에 말씀해주시면 제가 싸게 구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또 뵙겠습니다... 선생님들의 생명은 목소리일텐데... 관리 잘 하세요...^^ 그럼 이만...
서영국 | 2005.09.01 17:27
고맙습니다. 직장인들이 공부를 결정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열심히 나오셔서 수업을 들으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한세일려 | 2005.09.01 19:38
고맙습니다. 어떤약 살 수 있어요 ? ^&^
여주영 | 2005.09.02 11:56
회사다니면서 일주일에 세번씩 꼭 챙겨서 학원 나오기가 쉽지 않으셨을텐데 한달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혹시 윤상필씨가 유독 크게 웃으시던 그 분인가요? ^^;; 계속해서 열심히 하시고 뜻하는바를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
윤상필 | 2005.09.05 00:56
선생님들이 이렇게 모두 답변을 해주실줄은...감사합니다...원하신다면 어떤 거라도^^그리고 맨날 넥타이 메고 왔던 사람인데...서영국선생님 빼고는 선생님들이 다 바뀌어서 서운한데요..그럼 나중에 또 뵙겠습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9 [토플] ★ 류희근★☆송원☆★송종옥★☆서영국☆★이종훈선생님★^^ => 감사합니다,,^--^★ [4] 김현진 34023 2004.07.29 14:38
148 [토플] 필수 A반 신윤희 선생님, 여주영 선생님께(감사의 글) [3] 이동석 32294 2004.07.28 20:18
147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조현정 30487 2004.07.08 22:30
146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비밀글 [6] 서동만 3715 2004.07.08 22:10
145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이유선 29131 2004.07.04 21:30
144 [토플] I made it ^^! 비밀글 [6] 한다형 3774 2004.07.02 22:55
143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주영현 30369 2004.07.02 21:38
142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추효영 30630 2004.07.02 02:24
141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함재성 28095 2004.07.02 01:25
140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강원규 33163 2004.07.01 08:31
139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권영오 28460 2004.06.30 23:20
138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신원섭 27030 2004.06.30 17:11
137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임호선 30543 2004.06.30 00:16
136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박준섭 31915 2004.06.29 20:03
135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손라미 30479 2004.06.29 18:51
134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이선주 29868 2004.06.29 13:05
133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비밀글 [4] 김소정 3614 2004.06.29 12:39
132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최아연 29742 2004.06.17 21:03
131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김영실 32345 2004.06.05 03:27
130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비밀글 [1] 우세은 3521 2004.06.01 20: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