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09.01
댓글 3개
| 신희경 | 2005.09.01 14:41 |
| 나연씨...꼭 기억할게요!!!좋은 소식 들려주시고요...필수반에서 배웠던 많은 내용들이 앞으로의 토플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참, 항상 앞에서 너무나 착한 눈 빛으로 수업을 듣고 있어서 항상 기운이 났답니다.앞에서 째려 보고 있는 학생 있으면 무섭거든요~~~^^* |
| 김나연 | 2005.09.01 20:21 |
| 오늘 우연히 뵈서 얼마나 반가웠는데요 ^^ 용창씨한테 말씀드렸으니, 곧 가실거에요..ㅋ 선생님 별관에서 만나요 ^^* |
| 신윤희 | 2005.09.01 21:41 |
| ^^ 오랜 감기로 기침을 너무해서 정말 미안했는데, ^^;; 이렇게 후기까지 감사하네요. 유쾌하게 하는 힘이라 너무 과찬인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서 다들 즐겁게 영어 공부하도록 만들어야겠어요. 나연씨~ 영어 정복의 그날까지 화이팅이에요.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49 | [토플] ★ 류희근★☆송원☆★송종옥★☆서영국☆★이종훈선생님★^^ => 감사합니다,,^--^★ [4] | 김현진 | 34023 | 2004.07.29 14:38 |
| 148 | [토플] 필수 A반 신윤희 선생님, 여주영 선생님께(감사의 글) [3] | 이동석 | 32294 | 2004.07.28 20:18 |
| 14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 조현정 | 30487 | 2004.07.08 22:30 |
| 146 |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6]
|
서동만 | 3715 | 2004.07.08 22:10 |
| 145 |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 이유선 | 29131 | 2004.07.04 21:30 |
| 144 |
[토플]
I made it ^^!
[6]
|
한다형 | 3774 | 2004.07.02 22:55 |
| 143 |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 주영현 | 30369 | 2004.07.02 21:38 |
| 142 |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 추효영 | 30630 | 2004.07.02 02:24 |
| 141 |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 함재성 | 28095 | 2004.07.02 01:25 |
| 140 |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 강원규 | 33163 | 2004.07.01 08:31 |
| 139 |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권영오 | 28460 | 2004.06.30 23:20 |
| 138 |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 신원섭 | 27030 | 2004.06.30 17:11 |
| 137 |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 임호선 | 30543 | 2004.06.30 00:16 |
| 136 |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 박준섭 | 31915 | 2004.06.29 20:03 |
| 135 |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 손라미 | 30479 | 2004.06.29 18:51 |
| 134 |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 이선주 | 29868 | 2004.06.29 13:05 |
| 133 |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4]
|
김소정 | 3614 | 2004.06.29 12:39 |
| 132 |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최아연 | 29742 | 2004.06.17 21:03 |
| 131 |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 김영실 | 32345 | 2004.06.05 03:27 |
| 130 |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1]
|
우세은 | 3521 | 2004.06.01 20:3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