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제 21회 해커스장학생]
해커스 토플 수강생 / 이규민

필수반- 신윤희 , 신희경 선생님 ^^

김나연 | 조회 25125
  • 2005.09.01
필수반을 마치며.. 7월말 영어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배치고사를 통해 배정받은 필수반.. 필수반을 거친 자들은 알 것이다.. 왜 "필수"라는 수식어가 붙여졌는지..ㅋ^^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앞자리 소녀?! 김나연이에요..ㅋ 벌써 8월 한달이 지나고, 선생님과의 헤어짐이 못내 아쉬워서 이렇게 글을 올려요 ^^ 처음에 필수반 배정받고..약간 실망했었어요.. 원래는 입문반부터 수강하려고 했었거든요.. 혼자 자체평가 했던게지요 ㅡ.ㅡ " 난 입문반부터 시작하면 될 거 같아~ " 그렇게 시작한 필수반생활.. 중고교시절 암기과목으로 치부했던 영어라는 학문을.. 새롭게 바라볼 수 있는 눈을 갖게 된거 같아 너무 기뻐요 ^^ 문법 - 신희경 선생님 항상 앞자리에 앉으면, 선생님이 책을 쳐다보실때 눈이 곧잘 마주쳤는데.. 선생님 기억하시나요?ㅋㅋ 저의 눈빛을 ㅡ.ㅡ 언제나 주어진 시간은 별로 없는데 할 일은 태산이라..ㅋ 이거하랴 저거하랴 바쁘셨던 그 모습이.. 너무도 귀여우셨던 신희경 선생님 ^^ 이제 필수반거치고, 토플 정상에 오르려면.. 가야할 길이 멀지만.. 필수반에서 배운 기본을 뼈대로 삼아.. 정상에 꼭 도착할테니깐 선생님 끝까지 응원해 주셔야 해요 ^^ 정상에 도착할 때까지는 이름 잊으면 안되는거 아시죠?ㅋ 신윤희 선생님 유쾌한 미소의 신윤희 선생님^^ 선생님은 사람을 유쾌하게 해주는 힘이 있는 거 같아요..^^ 아프신데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약한 모습 보이시지 않고.. 열강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타학원에서 독해강좌를 들었을때는 문법적인 내용은 전혀 설명하지 않은체.. 해석위주의 수업이었거든요.. 중요한 구문나오면.. 그거 조금 설명하고.. 근데 필수반 독해 책은 문법에 따른 독해를 다 분류해 나서.. 독해방법에 대해 뭔가 알게 됐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던거 같아요..^^ 어서 쾌차하셔서 다음에 뵜을땐 낭랑한 목소리 들려주셔야 해요 ^^ 이상 필수반 후기였습니다.. 참!! 필수반은 종강했지만, 복습하다가 모르는거 있으면, 질문 드려도 되죠?ㅋ
신희경 | 2005.09.01 14:41
나연씨...꼭 기억할게요!!!좋은 소식 들려주시고요...필수반에서 배웠던 많은 내용들이 앞으로의 토플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참, 항상 앞에서 너무나 착한 눈 빛으로 수업을 듣고 있어서 항상 기운이 났답니다.앞에서 째려 보고 있는 학생 있으면 무섭거든요~~~^^*
김나연 | 2005.09.01 20:21
오늘 우연히 뵈서 얼마나 반가웠는데요 ^^ 용창씨한테 말씀드렸으니, 곧 가실거에요..ㅋ 선생님 별관에서 만나요 ^^*
신윤희 | 2005.09.01 21:41
^^ 오랜 감기로 기침을 너무해서 정말 미안했는데, ^^;; 이렇게 후기까지 감사하네요. 유쾌하게 하는 힘이라 너무 과찬인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서 다들 즐겁게 영어 공부하도록 만들어야겠어요. 나연씨~ 영어 정복의 그날까지 화이팅이에요.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9 [토플] ★ 류희근★☆송원☆★송종옥★☆서영국☆★이종훈선생님★^^ => 감사합니다,,^--^★ [4] 김현진 34023 2004.07.29 14:38
148 [토플] 필수 A반 신윤희 선생님, 여주영 선생님께(감사의 글) [3] 이동석 32294 2004.07.28 20:18
147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조현정 30487 2004.07.08 22:30
146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비밀글 [6] 서동만 3715 2004.07.08 22:10
145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이유선 29131 2004.07.04 21:30
144 [토플] I made it ^^! 비밀글 [6] 한다형 3774 2004.07.02 22:55
143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주영현 30369 2004.07.02 21:38
142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추효영 30630 2004.07.02 02:24
141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함재성 28095 2004.07.02 01:25
140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강원규 33163 2004.07.01 08:31
139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권영오 28460 2004.06.30 23:20
138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신원섭 27030 2004.06.30 17:11
137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임호선 30543 2004.06.30 00:16
136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박준섭 31915 2004.06.29 20:03
135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손라미 30479 2004.06.29 18:51
134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이선주 29868 2004.06.29 13:05
133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비밀글 [4] 김소정 3614 2004.06.29 12:39
132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최아연 29742 2004.06.17 21:03
131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김영실 32345 2004.06.05 03:27
130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비밀글 [1] 우세은 3521 2004.06.01 20: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