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제 20회 해커스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 & 토플고득점 비법

8월 프리해커스 오후 B반^^ A조~

윤지예 | 조회 24546
  • 2005.08.31
아,, 매사 귀차니즘에 빠져살지만 수업후기는 한번 꼭 남기려 했는데, 실천에 옮기게 되는군요^^ 이렇게 후기라도 안 남겨놓으면 왠지 힘들게, 그치만 나름대로 즐겁게 보낸 한달을 얼마 안가서 잊어버릴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우선 전체적인 프리반 평가 ~ 프리반 교재 디게 좋은 것같아요. 하인리 교재도 그렇고 리딩교재도 그렇구. 물론 선생님들께서 꼼꼼히 풀어주시니까 그렇겠지만요. 특히 하인리 교재의 경우 각 단원 들어가기전에 막 영어로 어쩌구저쩌구 쓰여있는거 읽어보면 꽤 괜찮은 스킬들을 발견하게 될 때가 있더군요. 그치만 무엇보다 프리반이 좋았던 건 카리스마있는 선생님들이 계시기 때문이죠^^ 다들 너무 독특하세요. 공통점이 있다면 열정적이라는거ㅋ LC- Houston 김 선생님^^ 경명언니랑 선생님 목소리 성우같다고 멋있다고 막 좋아하고 그랬는데 ㅋ 가끔 해주시는 얘기도 너무 재밌었어요. 막 선생님이 우낀 얘기 해주먼 웃음 못 그치던 언니가 경명언니였어요 오늘도 그랬죠 ㅋ^^ '반만 맞으시면 됩니다~' 이거 제가 제일 좋아했던 선생님 멘트죠^^ 매번 문제들을 매우 꼼꼼하게 풀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됬어요. 질문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그런데요 선생님 한국이름은 어떻게 되는지 무지 궁금해요^^;; RC- 김소연 선생님^^ twe선생님이 선생님수업하실 때, 마치 구연동화하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 ㅋ 또박또박 lc지문 너무 자세하게 해석해주시고 문제풀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질문한거 다 받아주시느라 매번 시간에 쫓기시더라구요. 우리 팀 어떤 남자분이 선생님을 어찌나 좋아하시던지 ㅋ SW- jean 김 선생님^^ 선생님도 본명이 어떻게 되시는지 궁금해요ㅋ 저랑 같은 학교, 선생님도 나오신 거 알고 반가웠는데,,^^ 진짜 처음에 sw풀 때 다 해석하고 푸느라 힘들었는데, 선생님 수업듣고 구조 보고도 바로 풀수 있게 되서 너무 기뻐요 ㅠㅠ 진짜 너무 잘 가르치세요. 잠도 안오고. 디게 재밌는 제 친구랑 선생님이 닮아서 선생님 볼 때마다 더 재밌었어요 ㅋ TWE- 강은정 선생님^^ 선생님은 얼굴보다는 '어이~ 총각'하는 말이 더 먼저 떠오르네요^^ 디게 아담하고 귀엽게 생기셨는데ㅋ 의외의 면이 많으세요. 오늘 서점에 가서 봤더니 선생님께서 매번 주시던 프린트가 선생님이 내신 책 내용이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ㅋ 제가 영어로 글 쓸 때 관사는 아얘 쓰지를 않을 정도로 엉망이었는데 선생님이 매번 관사 쓰는거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됬어요. 선생님들 모두 한달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우리 A조 팀원들 옥희언니, 경명언니, 민규오빠, 유근오빠, 남수오빠,, 진짜 옥희언니랑 말했지만 다들 프리반 선생님들처럼 개성이 넘치시는 분들이죠. 옥희언니는 처음 봤을 때 진짜 놀랬죠. 엄청나게 큰 키ㅋ 성격도 큰 키 처럼 시원시원 한 것 같아요 ^^ 언니같은 선배 있으면 진짜 좋을텐데 ㅋ 경명언니는 참,,진짜 선생님하면 너무너무 잘 어울릴것같아요. 어른들이 말하는 참하다라는 말이 정말 잘어울리죠^^ 다음 달도 화이팅~ 민규오빠는 ㅋ 부끄러움이 많으신것같아요. 술드시면 좀 달라지시는 것 같기도 하고^^ 팀장 하시면서 수고 많으셨어요~ retired 이거 계속 기억날 꺼에요 ㅋ 유근오빠는 오늘 언니가 말했듯이 큰 키에 안 어울리게 귀여우신 분이죠. 영국을 무지 좋아하는 오빠. 영국가면 오빠 생각이 날 것 같으네요 ㅋ 남수오빠는 처음에 단어공부하시느라 피곤해하시던 모습이 떠오르네요ㅋㅋ. 아는 것도 디게 많으세요^^ 오빠 때문에 옥희언니랑 저 막 교환학생을 기필코 가야겠다는 의욕을 불살랐는데 ㅋ 모두들 하고 싶은거 다 하게 되길 바라며~ 그리고 또 다시 얼굴보게되길 바라며~ 후기끝~~
김소연 | 2005.09.02 08:00
예쁜 지예씨~ 열심히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이번 달은 공강도 길답니다. --; ) 앞으로도 하시는 일마다 행복과 웃음만이 가득하시길 기도드릴꼐요!
Jean Kim | 2005.09.02 09:31
한달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네 오후반 학생들 오래동안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모두들 열심히 그리고 공부도 잘하는 학생들이었죠 ^^ 언넝 토플 쫑내시고 좀더 행복하고 즐거운일 많이 하세요
강은정 | 2005.09.02 23:32
지예씨, 한달동안 열심히 공부하시고 추억도 만들어 가시는군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셔서 빨리 토플 끝내세요. 좋은 점수 받고 연락 또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9 [토플] ★ 류희근★☆송원☆★송종옥★☆서영국☆★이종훈선생님★^^ => 감사합니다,,^--^★ [4] 김현진 34018 2004.07.29 14:38
148 [토플] 필수 A반 신윤희 선생님, 여주영 선생님께(감사의 글) [3] 이동석 32294 2004.07.28 20:18
147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조현정 30485 2004.07.08 22:30
146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비밀글 [6] 서동만 3715 2004.07.08 22:10
145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이유선 29128 2004.07.04 21:30
144 [토플] I made it ^^! 비밀글 [6] 한다형 3774 2004.07.02 22:55
143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주영현 30365 2004.07.02 21:38
142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추효영 30626 2004.07.02 02:24
141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함재성 28095 2004.07.02 01:25
140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강원규 33162 2004.07.01 08:31
139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권영오 28446 2004.06.30 23:20
138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신원섭 27030 2004.06.30 17:11
137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임호선 30542 2004.06.30 00:16
136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박준섭 31914 2004.06.29 20:03
135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손라미 30479 2004.06.29 18:51
134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이선주 29865 2004.06.29 13:05
133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비밀글 [4] 김소정 3614 2004.06.29 12:39
132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최아연 29740 2004.06.17 21:03
131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김영실 32342 2004.06.05 03:27
130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비밀글 [1] 우세은 3521 2004.06.01 20: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