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08.31
댓글 5개
| 박상란 | 2005.09.01 10:37 |
| 지선씨, 맞아요, 즐거움이 힘이란 말 너무 동감!! 해커스의 기본반에서의 토대위에 멋진 열매를 맺으시실 바랄께요, 한달동안 열심히 따라와주서 저도 고마워용, 글구 길가다 마주치면 꼬옥 아는척해주세요 ^^ |
| 신희경 | 2005.09.01 14:32 |
| 기본반 후기에 꼽싸리(맞나?맞춤법?^^;) 껴서 미안한데요...지선씨 다시 한번 축하해요!!!!앞으로 수업 듣는 기초반 친구들에게 지선씨 얘기해도 되겠죠?^^*곧 좋은 소식 알려 주세요~~ |
| 김지선 | 2005.09.01 20:11 |
| 꼽싸리(맞나?) 라뇨~ 전 늘 선생님께 아주 깊은 감사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리고, 아직은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해서 기초반에서 시작해도 고득점을 할 수 있다는 소망의 증거가 되겠습니다. 기초반 화이팅~ |
| Houston Kim | 2005.09.02 12:23 |
| 수고많으셨습니다. 기본의 마음 그대로 공부 열심히 하셔서 꼭 점수 잘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 송종옥 | 2005.09.04 16:26 |
| 도움이 되었다니 기쁩니다. 앞으로 계속 열심히 하셔서 좋은 성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4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 조현정 | 30446 | 2004.07.08 22:30 |
| 146 |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6]
|
서동만 | 3715 | 2004.07.08 22:10 |
| 145 |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 이유선 | 29095 | 2004.07.04 21:30 |
| 144 |
[토플]
I made it ^^!
[6]
|
한다형 | 3774 | 2004.07.02 22:55 |
| 143 |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 주영현 | 30338 | 2004.07.02 21:38 |
| 142 |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 추효영 | 30599 | 2004.07.02 02:24 |
| 141 |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 함재성 | 28072 | 2004.07.02 01:25 |
| 140 |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 강원규 | 33138 | 2004.07.01 08:31 |
| 139 |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권영오 | 28423 | 2004.06.30 23:20 |
| 138 |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 신원섭 | 27003 | 2004.06.30 17:11 |
| 137 |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 임호선 | 30521 | 2004.06.30 00:16 |
| 136 |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 박준섭 | 31890 | 2004.06.29 20:03 |
| 135 |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 손라미 | 30463 | 2004.06.29 18:51 |
| 134 |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 이선주 | 29842 | 2004.06.29 13:05 |
| 133 |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4]
|
김소정 | 3614 | 2004.06.29 12:39 |
| 132 |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최아연 | 29711 | 2004.06.17 21:03 |
| 131 |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 김영실 | 32314 | 2004.06.05 03:27 |
| 130 |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1]
|
우세은 | 3521 | 2004.06.01 20:37 |
| 129 | [토플] 류희근선생님,,,,감사함뉘당,,`~~~^&^ [1] | 김현진 | 31048 | 2004.05.29 23:50 |
| 128 |
[토플]
[고마움을 이제야 전하며...]
[4]
|
조용순 | 3782 | 2004.05.19 22: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