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08.23
댓글 2개
| 강윤정 | 2005.08.24 21:40 |
| 고맙습니다. 제 인생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었어요. 해커스에서 강의했던 제 젊음의 치열한 때를 잊지 못하겠지요. 해커스에서 지금도 젊음을 사르며 공부하는 학생들의 건승을 빕니다. |
| 이상훈 | 2005.08.25 00:09 |
| 혹시 결혼? ^^ 선생님 이제 뵙기 어렵게된건가요?? 종종 메일로나마 연락해도 되지요?? 공부하다가 어려운 것 있으면 질문할께요??괜찮죠?ㅋㅋ 감사했습니다. 홧띵!!^^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48 | [토플] 필수 A반 신윤희 선생님, 여주영 선생님께(감사의 글) [3] | 이동석 | 32271 | 2004.07.28 20:18 |
| 14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송원 선생님 그리고 알파팀 정말 감사드려요!! ^^* [2] | 조현정 | 30461 | 2004.07.08 22:30 |
| 146 |
[토플]
I also made it !! ㅋㅋ
[6]
|
서동만 | 3715 | 2004.07.08 22:10 |
| 145 | [토플] 6월입문 저녁 종합반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4] | 이유선 | 29107 | 2004.07.04 21:30 |
| 144 |
[토플]
I made it ^^!
[6]
|
한다형 | 3774 | 2004.07.02 22:55 |
| 143 | [토플] 정말 후다닥 지나간 아침 입문반과 함께 한 6월 [5] | 주영현 | 30346 | 2004.07.02 21:38 |
| 142 | [토플] 입문 종합~ 저녁반~ [4] | 추효영 | 30610 | 2004.07.02 02:24 |
| 141 |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2] | 함재성 | 28080 | 2004.07.02 01:25 |
| 140 | [토플] [프리오전반]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3] | 강원규 | 33148 | 2004.07.01 08:31 |
| 139 | [토플] 입문오후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권영오 | 28432 | 2004.06.30 23:20 |
| 138 | [토플] [6월 아침 입문반] 한달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3] | 신원섭 | 27013 | 2004.06.30 17:11 |
| 137 | [토플] 프리해커스 오전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 임호선 | 30529 | 2004.06.30 00:16 |
| 136 | [토플] 입문종합~아침반~ ^^ [3] | 박준섭 | 31900 | 2004.06.29 20:03 |
| 135 | [토플] [인문 오전 종합반 선생님]들 모두모두감사합니다.^^ [6] | 손라미 | 30470 | 2004.06.29 18:51 |
| 134 | [토플] 우리 무조건 D 조에게... [4] | 이선주 | 29852 | 2004.06.29 13:05 |
| 133 |
[토플]
주말 오전기본종합 .4분선생님께올림
[4]
|
김소정 | 3614 | 2004.06.29 12:39 |
| 132 | [토플] 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최아연 | 29726 | 2004.06.17 21:03 |
| 131 | [토플] 기본엘씨 힌세일려샘과 송종옥선생님께~ [2] | 김영실 | 32324 | 2004.06.05 03:27 |
| 130 |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수고하셨어요!!
[1]
|
우세은 | 3521 | 2004.06.01 20:37 |
| 129 | [토플] 류희근선생님,,,,감사함뉘당,,`~~~^&^ [1] | 김현진 | 31060 | 2004.05.29 23: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