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07.31
댓글 4개
| 강윤정 | 2005.08.01 06:37 |
| 이제, 토플공부의 두번째 달의 장을 여시겠네요. 실력 착착 쌓아가면, 점수는 나오게 되어있어요. Way to go! |
| 김소연 | 2005.08.02 07:12 |
| ^^ 한달동안 열심히 공부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행진은 계속된다~ 두둥~ |
| Jean Kim | 2005.08.02 11:10 |
| 네 늘 앞자리에서 열심히 하시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쬐금만 더하시면 좋을 결과 있을 것이에요 (마지막에는 쬐금 슬펐죠ㅋㅋ) |
| 정달우 | 2005.08.09 21:25 |
| 늦었지만 저두 감사드려요~~(꼽사리 껴서^^)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13 | [토익] 김동영 송다영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 [3] | 이하나 | 24026 | 2006.10.16 11:31 |
| 612 | [토익] 송다영 / 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전석인 | 28107 | 2006.10.14 22:57 |
| 611 |
[토플]
7월 ibt 오후정규종합반~~~113점^---^* Sue Lee,김지연,Tia 방, 천재은선생님
[7]
|
정유진 | 8396 | 2006.10.13 15:47 |
| 610 |
[토플]
후기가 넘 늦었네요~ㅠ애나최선생님~♡
[2]
|
임소진 | 4136 | 2006.10.01 02:19 |
| 609 | [토플] 9월오후프리반-연태흠,sue lee,박상란,김지연 선생님 [5] | 하주영 | 26168 | 2006.09.29 22:31 |
| 608 | [토익] 김동영, 송다영 선생님~~ [2] | 김용욱 | 25525 | 2006.09.24 16:46 |
| 607 |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 | 토플인 | 21662 | 2006.09.23 02:58 |
| 606 |
[토플]
송원, 최지욱, Eileen, 강미진 쌤~ ^^
[4]
|
김영옥 | 4501 | 2006.09.21 23:56 |
| 605 |
[토익]
토익의 마법사! 한승태/정재현/노숙원샘!!!
[2]
|
조아라 | 4247 | 2006.09.17 00:05 |
| 604 |
[토익]
저 기억나시나요???
[3]
|
조재환 | 3827 | 2006.09.16 21:29 |
| 603 | [토익] 김동영, 송다영 선생님 감사해요! [2] | 윤성보 | 26944 | 2006.09.16 21:20 |
| 602 |
[토플]
김성희 쌤
[1]
|
이석진 | 3181 | 2006.09.13 15:01 |
| 601 |
[토플]
해커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4]
|
이규채 | 3151 | 2006.09.12 12:29 |
| 600 |
[토플]
7월 오후해커스반(cbt)선생님~그리구 최지욱,신윤희 선생님 ^^
[4]
|
곽상미 | 3145 | 2006.09.07 22:42 |
| 599 | [토익] 입문반 신희경 , 이주영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반윤영 | 26097 | 2006.09.04 22:29 |
| 598 | [토플] 홍승연 샘~ 수고하셨습니다..^^ [4] | 임형수 | 22200 | 2006.08.31 23:27 |
| 597 |
[토플]
김성희 선생님, 최지욱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심정훈 | 3216 | 2006.08.31 19:12 |
| 596 | [토플] 해커스와 7개월... 토플을 끝내며 [9] | 직딩30대 | 27080 | 2006.08.30 23:41 |
| 595 | [토플] 앨리류 선생님~ [1] | 강은주 | 20002 | 2006.08.30 17:29 |
| 594 | [GRE] 이훈종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장지림 | 22348 | 2006.08.30 01:3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