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단 2달만에 토플 100점 넘기는 비법!
해커스토플 정규반 수강생 / 권준하
[토플 고득점 비결]
토플 두 달 고득점 비결
[제 21회 해커스장학생]
해커스 토플 수강생 / 이규민

스승의날맞이,,,^^송종옥,류희근,송 원,서영국,이종훈선생님...

김현진 | 조회 28168
  • 2005.05.14
송종옥,류희근,송 원,서영국,이종훈선생님... 현지니에요.... 그동안 잘 지내셨죠?? 현지니두 미국서 잘 지내구구 있답니다... 내일 스승의날이네요... 선생님들 생각 많이나구 그래서 글 남기구 갈려구요..^^ 연락 자주 드렸어야했는데... 잘 못드려서 죄송하구요...^^ 저는 요즘 시험기간이라 무지 정신없지만... 주말을 이용해서 오랜만에 해커스 홈피도 들어오구,, 글두 남기구 갑니다..... 제가 해커스를 다니구 선생님들을 알게된지두,,,1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몇달동안 아침저녁으루 항상 해커스에서 지냈던기억이.....많이 나네요..^^ 주위에서 토플 공부하는 친구들볼때면 더 많이 생각나구요..^^ 한번씩 그리워진답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뉴욕에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 받구있어요.... 에세이쓰는거....독해하는거...수업듣는거,,,등등,,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겨울에 한국갔을때 선생님들 다 못 뵙구 들어와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담번 한국에 들어갔을땐 꼭 찾아뵐께요^^ 뉴욕 날씨 무지 좋아요..^^ 한국은 황사 심하다면서요,,,,, 목 조심하시구...항상 건강하시구요..^^ 특히 연약하신 송원,류희근선생님,,^^.아푸지마시구요...넘 많이 보구싶어요.. 서영국선생님이랑 이종훈선생님두 무지 뵙구싶구요^^ 머찐 쏭쌤,,,송종옥선생님두 많이 많이,,,,뵙구싶어요..^^ 앞으로는 메일과 전화루 자주 연락 드릴께요..^^ 정말 감사드리구요.... 유학생활 선생님들 덕분에 정말 잘 해내구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종훈 | 2005.05.14 16:47
오랜만이네요.이곳은 여전히 바쁘고 학생들로 붐비는데 뉴욕생활은 어떤지 궁금 ^^ 잊지않고 안부전해줘서 고맙습니다.
송 원 | 2005.05.15 13:00
전 건강하구요 걱정해줘서 고맙네요. 현진씨도 아프지 않게 몸관리 잘하시구요. 학교 생활 잘 하세요 ^^
송종옥 | 2005.05.15 13:54
잊지 않고 글 남겨줘서 고마워요. 타지에서 건강조심하길. 화이링!^^
류희근 | 2005.05.15 16:59
현지니^^ 잊지않고 이렇게 안부를 전하다니 고마워요^^ 즐거운 학교생활 하고있죠? 건강하게 잘 지내길!
서영국 | 2005.05.15 19:12
오랜 만입니다. 잘 지내고 있어요? 펀지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열심히 공부하셔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9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문지영 4584 2004.12.31 22:25
208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김정애 31374 2004.12.31 21:02
207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김현주 28841 2004.12.29 22:10
206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오다윗 30248 2004.12.27 23:08
205 [토플] 송원 선생님! [1] 송재민 28050 2004.12.27 20:53
204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탁수진 25631 2004.12.24 00:44
203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유하림 28537 2004.12.16 22:15
202 [토플] 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비밀글 [1] 최소연 4800 2004.12.12 01:44
201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비밀글 [5] 엄성우 3815 2004.12.10 23:11
200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김홍경 26608 2004.12.10 21:16
199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한승연 29757 2004.12.04 23:28
198 [토플] 성희 선생님! 비밀글 [1] 정지연 3633 2004.12.02 13:10
197 [토플] 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강민정 4017 2004.11.30 23:31
196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김지영 3402 2004.11.30 00:20
195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김영선 27480 2004.11.29 20:24
194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7] 최정한 4289 2004.11.26 06:54
193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비밀글 [6] 최종윤 3678 2004.11.15 10:52
192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공세현 27614 2004.11.13 21:15
191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김세희 30554 2004.11.08 16:58
190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비밀글 [8] 김경아 3852 2004.10.29 03:2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