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05.05.14
댓글 5개
| 이종훈 | 2005.05.14 16:47 |
| 오랜만이네요.이곳은 여전히 바쁘고 학생들로 붐비는데 뉴욕생활은 어떤지 궁금 ^^ 잊지않고 안부전해줘서 고맙습니다. |
| 송 원 | 2005.05.15 13:00 |
| 전 건강하구요 걱정해줘서 고맙네요. 현진씨도 아프지 않게 몸관리 잘하시구요. 학교 생활 잘 하세요 ^^ |
| 송종옥 | 2005.05.15 13:54 |
| 잊지 않고 글 남겨줘서 고마워요. 타지에서 건강조심하길. 화이링!^^ |
| 류희근 | 2005.05.15 16:59 |
| 현지니^^ 잊지않고 이렇게 안부를 전하다니 고마워요^^ 즐거운 학교생활 하고있죠? 건강하게 잘 지내길! |
| 서영국 | 2005.05.15 19:12 |
| 오랜 만입니다. 잘 지내고 있어요? 펀지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열심히 공부하셔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09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문지영 | 4584 | 2004.12.31 22:25 |
| 208 | [토플] 기본 A반 한세일려,강윤정,여주영샘 감사합니다 [4] | 김정애 | 31374 | 2004.12.31 21:02 |
| 207 | [토플] 은세리~ 선생님 ^_^ [1] | 김현주 | 28841 | 2004.12.29 22:10 |
| 206 | [토플] TWE 애나쵸선생님께^^ & 선생님 수업후기 [2] | 오다윗 | 30248 | 2004.12.27 23:08 |
| 205 | [토플] 송원 선생님! [1] | 송재민 | 28050 | 2004.12.27 20:53 |
| 204 | [토플] 휴스톤 김 선생님!! [1] | 탁수진 | 25631 | 2004.12.24 00:44 |
| 203 | [토플] 영어의 달인이 되기 위하여.... [6] | 유하림 | 28537 | 2004.12.16 22:15 |
| 202 |
[토플]
김성희 선생님 단과sw듣고난뒤...
[1]
|
최소연 | 4800 | 2004.12.12 01:44 |
| 201 |
[토플]
주말정규오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5]
|
엄성우 | 3815 | 2004.12.10 23:11 |
| 200 | [토플] 김성히 선생니임~ [1] | 김홍경 | 26608 | 2004.12.10 21:16 |
| 199 | [토플] 학원 종강 후유증- -;; [1] | 한승연 | 29757 | 2004.12.04 23:28 |
| 198 |
[토플]
김성희 선생님!
[1]
|
정지연 | 3633 | 2004.12.02 13:10 |
| 197 |
[토플]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강민정 | 4017 | 2004.11.30 23:31 |
| 196 |
[토플]
기본단과 SW 김성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지영 | 3402 | 2004.11.30 00:20 |
| 195 | [토플] [기본반 오후A] 저희반 선생님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5] | 김영선 | 27480 | 2004.11.29 20:24 |
| 194 |
[토플]
9월 입문, 10월 Pre, 11월 Hacker's 감사드립니다~~~
[7]
|
최정한 | 4289 | 2004.11.26 06:54 |
| 193 |
[토플]
8,9월 오전 해커스반~
[6]
|
최종윤 | 3678 | 2004.11.15 10:52 |
| 192 | [토플] twe-anna최 선생님께~!! [3] | 공세현 | 27614 | 2004.11.13 21:15 |
| 191 | [토플] Michelle 선생님 후기 ^^ [2] | 김세희 | 30554 | 2004.11.08 16:58 |
| 190 |
[토플]
7월 해커스 아침반 ~ 감사드립니다 (아침 A 팀장)
[8]
|
김경아 | 3852 | 2004.10.29 03: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