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5.08
- IMG_5974.jpeg ( 101)
저는 3년 반 동안의 회사 생활을 정리하고 새롭게 취업 준비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만료된 지 오래된 토익 점수가 필요했습니다. 물론 제가 원하는 직장은 700점만 넘기면 되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꼭 850점을 넘어보고 싶었어요. 대학생 시절 최고 점수가 840점이었거든요. ㅎㅎ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점은 ‘해석을 기반으로 문제를 푸는 방식’이었습니다. 저는 몇 초 만에 답을 찍어내는 스타일의 수업은 잘 맞지 않았는데, 선생님의 풀이 방식이 저와 가장 잘 맞았고, 제가 틀린 방향으로 공부하고 있는 게 아니라는 확신도 주셨던 것 같아요.
사실 직장을 다니면서도 여러 번 토익 공부를 시도했지만, 일을 병행하며 꾸준히 공부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지금도 취업 준비와 아르바이트를 함께 하고 있어서 선생님 수업을 완벽하게 따라가지 못한 점은 조금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그래도 함께 알바하는 친구도 토익을 준비 중이라 선생님 수업을 추천했고, 지금 5월 수업을 듣고 있답니다! ㅎㅎ
나중에 또 토익 점수가 필요해진다면, 꼭 다시 선생님 수업을 들으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 김민재 | 895 | 2026.04.07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6 | 2026.03.14 |
|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4069 | 2025.09.23 |
|
|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6]
|
박시언 | 5178 | 2025.08.12 |
|
|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4]
|
임상준 | 9035 | 2025.07.08 |
|
|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3]
|
정한빈 | 11075 | 2025.04.07 |
|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1735 | 2025.03.13 |
|
|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 최희진 | 8608 | 2025.01.26 |
| 19073 |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
유슬기 | 169 | 2026.06.11 17:59 |
| 19072 |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최지혜 | 481 | 2026.06.11 16:34 |
| 19071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 김진선 | 174 | 2026.06.11 16:14 |
| 19070 |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 심승우 | 414 | 2026.06.10 17:27 |
| 19069 |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1]
|
노수연 | 241 | 2026.06.10 04:22 |
| 19068 |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3]
|
장지연 | 344 | 2026.06.10 00:50 |
| 19067 |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 마성우 | 287 | 2026.06.09 16:56 |
| 19066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285 | 2026.06.09 12:27 |
| 19065 |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 최이레 | 264 | 2026.06.08 14:12 |
| 19064 |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 전이루 | 259 | 2026.06.07 15:54 |
| 19063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
최미리 | 359 | 2026.06.04 15:51 |
| 19062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김세진 | 694 | 2026.06.04 14:22 |
| 19061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3]
|
이서연 | 449 | 2026.06.01 13:20 |
| 19060 |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 이민정 | 402 | 2026.06.01 03:53 |
| 19059 |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1]
|
김기은 | 360 | 2026.05.31 17:56 |
| 19058 |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 여태영 | 481 | 2026.05.30 15:52 |
| 19057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 정유경 | 361 | 2026.05.30 13:30 |
| 19056 |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 백형준 | 518 | 2026.05.29 15:15 |
| 1905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 임재민 | 433 | 2026.05.28 20:29 |
| 19054 |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
신지현 | 404 | 2026.05.28 00:17 |


우오오!! 대박!! 선우학생 850점 축하드립니다!!!!!
대학생 때의 최고 점수를 다시 넘어보겠다는 목표를 스스로 세우시고 결국 해내신 과정이 정말 멋지네요ㅎㅎ
특히 저의 Logic FLOW를 기반으로 문제를 풀어가는 방식이 잘 맞으셨다고 말씀해 주셔서 더 뿌듯합니다!
단순히 답만 찾는 것이 아니라 영어를 논리적으로 이해하면서 공부하신 덕분에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요.
취업 준비와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내신 점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함께 일하는 친구분께까지 제 수업을 추천해 주셨다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
좋은 인연이 이어져서 저도 정말 기쁘네요.
앞으로 준비하시는 취업도 분명 좋은 결과 있으실 거라고 믿고, 새로운 시작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나중에 또 영어 공부가 필요해지면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 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