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5.07
강남역캠퍼스 [라이브]★[IH+][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12/15(월) 오전 9시까지 등록 가능]-12/15(월) 개강, 12/29(월) 종강-
아침에 강남까지 갈 자신이 도저히 없어서 라이브로 들었습니다. 아침에 바로 시작하는거라 일찍 일어나서 들었는데 라이브 끊기거나 그런 문제 없이 잘 들었습니다!
그리고 스터디 못가는게 좀 아쉽긴 했는데 라이브로 듣는 수강생도 참여는 할 수 있다고는 하셨지만,,, 귀차니즘이 절 이겨버렸습니다.
강의는 12월 중순부터 말까지 들었는데 ㅋㅋㅋ 너무 귀찮은 나머지 시험을 2월에 봤어요... 강의만 열심히 듣고 탱자탱자 놀았고 (과제는 열심히 했습니다)
그리고 1월을 놀다가 진짜 딱 5일전사가 되어 시험을 봤습니다. 표현도 많이 익혀갔었고 저는 발음을 흘리면서 해서 them 이 아니라 em이라고 했는데 이런 부분을 좀 정확히 하려고 했어요. 선생님도 그런부분을 정확히 찝어주셨고 또 너무 빨리 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근데 진짜 부교재로 엄~~~~~~~청 외우고 혼자 상상의 나래 펼쳐서 준비를 했어요. 선생님이 말씀하신것처럼 영어를 잘하고 못하고가 아니라 빠르게 질문에 어떻게 말해야할지 국어를 잘하는 사람이 토스를 잘하는 느낌이긴 했습니다. 그래서 혼자 이런 질문 나오면 뭐라하지? 반대의견은 이렇게 말할까 하면서 여러가지 준비했습니다.
제가 시험봤을때도 사람들 다 당황하는 소리가 들렸어요 ㅋㅋ 그만큼 예상못했던 문제라.. 그래서 저도 되는대로 말은 했지만 선생님처럼 밤티 나는 답변이지만 말은 되고 또 이해는 되는걸로 짧게 많이 말하려고 했습니다. 그 결과 170점~~~~~~
IM 나올까봐 하 다시보기 싫다 했는데 AL 무난하게 나와줘서 좋았습니다. 귀찮음이 많으신 분들과 시간 없으신 분들 강의 추천드립니다.!!! 쌤 감사해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 김민재 | 895 | 2026.04.07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6 | 2026.03.14 |
|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4069 | 2025.09.23 |
|
|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6]
|
박시언 | 5178 | 2025.08.12 |
|
|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4]
|
임상준 | 9035 | 2025.07.08 |
|
|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3]
|
정한빈 | 11075 | 2025.04.07 |
|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1735 | 2025.03.13 |
|
|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 최희진 | 8608 | 2025.01.26 |
| 19073 |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
유슬기 | 47 | 2026.06.11 17:59 |
| 19072 |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최지혜 | 62 | 2026.06.11 16:34 |
| 19071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 김진선 | 41 | 2026.06.11 16:14 |
| 19070 |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 심승우 | 91 | 2026.06.10 17:27 |
| 19069 |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1]
|
노수연 | 102 | 2026.06.10 04:22 |
| 19068 |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3]
|
장지연 | 145 | 2026.06.10 00:50 |
| 19067 |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 마성우 | 125 | 2026.06.09 16:56 |
| 19066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129 | 2026.06.09 12:27 |
| 19065 |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 최이레 | 156 | 2026.06.08 14:12 |
| 19064 |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 전이루 | 148 | 2026.06.07 15:54 |
| 19063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
최미리 | 233 | 2026.06.04 15:51 |
| 19062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김세진 | 542 | 2026.06.04 14:22 |
| 19061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2]
|
이서연 | 340 | 2026.06.01 13:20 |
| 19060 |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 이민정 | 305 | 2026.06.01 03:53 |
| 19059 |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1]
|
김기은 | 266 | 2026.05.31 17:56 |
| 19058 |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 여태영 | 370 | 2026.05.30 15:52 |
| 19057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 정유경 | 271 | 2026.05.30 13:30 |
| 19056 |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 백형준 | 394 | 2026.05.29 15:15 |
| 1905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 임재민 | 340 | 2026.05.28 20:29 |
| 19054 |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
신지현 | 321 | 2026.05.28 00: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