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5.06
- IMG_6503.jpeg ( 70)
755점 달성했다고 수강후기를 올렸었는데
쌤 믿고 2주 더 빡세게 공부했더니
2주만에 60점이나 더 올라서 815점을 달성했습니다!
보통 700점대에서 800점대로 올리는 것이 가장 힘들다고 하는데
은수쌤이 시키는 대로 열심히 따라 하니 실력이 느는것이
눈에 보이고, 문제가 풀리는게 재밌어진 것 같아요
보통 사람들과 다르게 LC가 RC에 비해 많이 약한 편이었는데
매일 조금이라도 LC를 들으려 노력하고 딕테이션도 같이
병행하다보니까 LC도 눈에띄게 많이 늘었고
RC도 시간이 많이 단축되어서 최소 5분이상 시간이 남아서
헷갈리는 문제를 검토를 할 수 있는 시간도 생겼어요!
토익이 다들 시험시간이 부족하다고 하지만 은수쌤만 믿고
개념정리와 스킬정리를 하다보면 시험 시간도 남고
토익점수도 많이 오를 수 있어요!!
은수교 찬양하라!!
해커스


점점 실력이 늘고 재미를 느껴하는 모습이 보이더라니><
이제 멋진 간호사 되러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