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5.05
- IMG_7577.jpeg ( 56)

이후 학원을 다니면서 가장 크게 느낀 점은 커리큘럼이 매우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제가 가장 어려워했던 파트 2와 파트 5가 수업을 듣기 시작하면서 동시에 실력이 향상되는 것이 눈에 보여 정말 신기했고 당연하게 풀이시간도 단축 됨을 느꼈습니다.
아르바이트와 다른 공부를 병행해야 했기 때문에 시간 관리가 중요했습니다. 평일에는 배운 내용을 중심으로 노트 정리와 숙제를 꼼꼼히 하고 주말에는 정리한 내용을 암기하는 방식으로 공부했습니다. 아무리 시간이 부족한 날이라도 ‘그날 숙제만큼은 반드시 끝내고 자자’는 생각으로 꾸준히 임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복습 동영상과 다양한 자료들을 아낌없이 제공해주시는데 자료 하나하나가 정말 알차고 깊이 있게 구성되어 있다고 느꼈습니다. 이 자료들을 꼭 적극적으로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제대로 공부를 시작한 지 2달 만에 785점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 다들 정은수T선생님 강의 수강하시고 단기간에 목표 점수 꼭 달성하시길 바랍니다!
해커스


원하는 점수 나와서 뿌듯한걸~~ㅎㅎ 편읩공부 더 열심해서 더더 발전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