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5.05
간호학과는 취업 요건에 토익이 무조건 필요한데 고등학생 때부터 영어를 정말 못하기도 했고 싫어하기도 해서 정말 막막했던것 같아요.
현강, 다른 인강 안해본게 없었는데 700점대를 벗어나지 못해서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들었던것 같아요ㅠㅠ
학업과 실습을 병행해야 해서 현강은 못듣고 해커스 라이브 강의 들으면서 꾸준히 하면 오를거라는 생각으로 성실히 임했더니 목표 점수였던 850점보다 더 올라서 저는 이만 토익 졸업하려고 합니다.
연습할때는 틀려도 된다는 선생님의 말씀이 가장 큰 힘이 됐던것 같습니다.
개념설명보다 문제풀이 방식을 다루는 이 강의가 저에게 잘 맞았던것 같아요!
선생님의 로직플로우가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저는 주변 간호학과 친구들에게 선생님 강의 추천하고 다닐려고요!!
정말 감사했습니다ㅠㅠ
해커스


오오오 유정학생!! 대박입니다!!!!!!!! 885점 축하드려요 ㅎㅎㅎ
정말 값진 결과를 만들어내셨습니다!
학업과 실습을 병행하는 상황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낸 과정 자체가 이미 큰 성취입니다ㅎㅎ
특히 700점대에서 정체를 겪다가 방향을 잡고 850점 이상까지 끌어올린 건 단순한 점수 이상의 의미가 있는 성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간호학과 4학년으로서 앞으로의 길을 응원하겠습니다ㅎㅎㅎ
지금처럼 성실하게 쌓아온 힘이라면 어떤 환경에서도 충분히 잘 해내실 겁니다ㅎㅎ
진심으로 수고 많으셨고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