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4.29
강남역캠퍼스 [700+] 오전 기본종합반 F (10시, 월-금, 2시간) -10일 단기완성반- [3/18(수) 개강]
강남역캠퍼스 [850+] ★누적수강 1위 한승태&김동영★ 아침 정규종합반 A (07시, 3시간)
수강 후 TOEIC, 755점 달성!
안녕하세요! 해커스 토익 선생님들^^
3월엔 중순부터 700+ 10일 단기 완성반과 4월엔 아침 정규종합반을 앞자리에서 열심히 강의 들었던 학생입니다~ㅎㅎ
그동안 저는 독학으로 토익을 공부하다가 550점 밖에 나오지 않다가...ㅠ
대학원 마지막 학기인 현 시점에는 반드시 점수가 나와야 하는 상황인데도
2/28일에 본 시험은 심지어 480점이 나와버렸죠....(부끄럽;;)
원래 고딩때부터 영포자였던 제가 토익까지 점수가 안나오니까 자신감이 바닥으로 떨어지더라구요ㅠㅠㅠ
그러다가 동생 두 명이 토익 고득점자인데 둘 다 토익 강남 해커스 직강생들이었어서 바로 강남으로 가라고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3월 18일부터 700+ 10일 단기 완성반에 들어갔습니다!
LC를 담당해주신 엘사 민지원쌤 수업은 부드러운 목소리이신데도 핵심만 잘 짚어주시니까 귀에 쏙쏙 박히더라구요~
영어에 자신은 없었지만 어려서부터 팝송 듣는 건 좋아해서 영어 듣기에는 자신있다고 생각했는데
LC가 300점 정도 밖에 안나오니까 포기하고 싶었는데ㅠㅠ 지원쌤 수업 듣다보니 제가 어떻게 들어야하는지를 몰랐던 걸 깨닫고
알려주신 대로 공부하다 보니 신기하게 잘 들리고 다시 듣기에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정말 감사합니당><
RC를 담당해주신 장종훈쌤 수업은 항상 유쾌하게 설명해주시다보니 너무 재미있게 배웠습니다!!ㅋㅋㅋ
특히 종훈쌤만의 특별 암기법(?)들이 진짜 수업 들을 땐 웃겨서 헛웃음이 나오다가도ㅋㅋㅋㅋ
시험장 가서 기억나는 걸 보고 너무 신기해서ㅎㅎ 절대 안잊어버리겠다 싶더라구요ㅎㅎ (특히 하와이는 언제, 어딜가도 완벽하다!!)
그 뒤로도 지원쌤과 종훈쌤은 길거리에서도 몇 번 뵀는데 항상 마주칠 때마다 화이팅 하시라구 해주셔서 넘 감사하고 힘을 얻었었습니다!!ㅎㅎ
다음으로 4월 1일부터는 7시에 시작하는 아침 정규 종합반에 들어가 토익 거장 선생님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동생들도 이 수업에 들었던 터라 무조건 강추 하더라구요ㅎㅎ)
LC 한승태 선생님 첫 수업부터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LC 녹음 스크립트를 외우신 것을 읽으시는데 거의 시험장에서 나오는 목소리와 똑같아서요~ㅎㅎ
강의력과 유머도 장난 아니시고 진짜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들었습니다ㅋㅋㅋ
제가 사실..ㅎ 현직 중학교 교사인데 토익 선생님들 강의력이 너무 출중하셔서 많이 도전받았습니다...ㅇㅁㅇ!!
그리고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그대로 빨아드려서 통역하듯이 입으로 내뱉으라고 하신 부분이 처음엔 좀 어려웠지만
하다보니 정확하게 듣게 되고 오답노트랑 쉐도잉이랑도 듣기 실력을 높여주는 것 같아 너무 든든했습니다!!
RC PART5-6 김동영 선생님은 그동안의 모든 토익 파트5,6를 통째로 꿰차고 있는 듯한 지식과
그를 반영한 풍부한 자료들에 진짜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중간중간 보여주시는 클립 덕분에 즐겁게 웃으면서 수업듣기도 하고 그 덕분에 문법들이 기억에 남기도 하고 넘 좋았습니다ㅎㅎ
선생님들 덕분에 저도 2학기에 학교로 복직하면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수업 준비해가야겠다고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동영쌤께서 첨엔 생소하고 어려워도 계속 반복해서 중요한 문법들을 짚어주시다 보니까 잊을래야 잊을 수가 없더라구요!!
마지막으로 RC PART7 맡아주신 표희정 선생님께서도 강의력이 어마어마 하셨습니다!!!
첫 날부터 무한한 신뢰감이 가도록 열정 넘치게 수업해주시던 모습이 눈에 생생합니다ㅎㅎ
그리고 처음엔 무지 카리스마 넘치신다고 느꼈는데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여우셨습니다><
학생들에게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제가 파트7이 제일 어렵고 시간도 너무 오래 걸리니까 힘들었는데ㅠㅠㅠ
희정쌤 덕분에 열심히 형광펜 리뷰하면서 해석 및 단락 요약 연습하면서 공부하다보니 너무 재미있더라구요ㅎㅎ
처음엔 재표현이 왜 이렇게 되지? 하면서 혼란스러웠지만, 희정쌤과 공부하다보니 맥락이 읽히고 재표현이 익숙해져서 넘 신기했습니다!!
해커스 토익의 모든 스타 강사 선생님들 덕분에 제가 드디어 꿈에 그리던 점수를 얻게 되었습니다!!! ㅠㅠ(감격의 눈물)

4/12일에 본 토익 점수가 755점이 나왔죠~~!!! 특히 제가 많이 어려워했던 RC점수가 많이 올라서 넘 감사했습니다ㅠㅠㅠ
사실 시험본 이후로도 계속 공부했고 4/26일 시험도 신청해둔 상태라서 800점까지 나올 수 있도록 열공해서 시험보려고 했으나...ㅎ
졸업 논문 준비와 대회 준비 등으로 너무 할일이 많아서 아쉽지만 755점으로 만족하고 다시 이제 할 일로 돌아왔습니다ㅎㅎ
해커스 토익의 모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5 | 2026.03.14 |
|
|
[토익후기] 자신감을 회복하게 해준 토익 (인생 최고점 달성)
[3]
|
최윤찬 | 1656 | 2026.03.10 |
|
|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900 한 달 수강 후 945점 달성
|
서수빈 | 1107 | 2026.03.10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990만점 -! [1] | 박채아 | 1788 | 2026.03.07 |
|
|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910점 받았어요! [1] | 문지현 | 1246 | 2026.03.05 |
|
|
[토익후기] 두 달만에 600점 후반에서 800점 중반까지
[3]
|
김윤하 | 1389 | 2026.03.01 |
|
|
[후기] [토익후기] 영어 담 쌓던 200점대 사람이 800이상맞는법(비키,수진,대명,규민쌤) [2] | 유영호 | 2249 | 2026.02.21 |
|
|
[토익후기] 수능영어 4등급, 최석원쌤 강의 한 달 듣고 755
[1]
|
김규현 | 1584 | 2026.02.17 |
|
|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675->855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오전중급반 후기
[2]
|
최서윤 | 1715 | 2026.02.13 |
|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1744 | 2026.02.13 |
|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174 | 2026.01.26 |
|
|
[토익후기] 세 분의 선생님 덕분에 940점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3]
|
강동우 | 2326 | 2026.01.11 |
|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073 | 2025.12.16 |
|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2326 | 2025.12.16 |
|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2367 | 2025.12.16 |
|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252 | 2025.12.14 |
|
|
[토익후기] 3주만에 600점대->800점대 달성 [2] | 김채현 | 2129 | 2025.12.12 |
|
|
[토익후기] 토익 한달 단기합격!! 750+ 정은수 선생님 강의 수강후기 [1] | 최유정 | 1786 | 2025.12.11 |
|
|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인생 첫 토익 900점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3]
|
이현석 | 2484 | 2025.12.09 |
|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018 | 2025.12.09 |
|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3388 | 2025.10.24 |
|
|
[토익후기] 토익 700+ 점수보장반 후기
[3]
|
송수연 | 4979 | 2025.06.26 |
|
|
[토익후기]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익 945
[2]
|
이정윤 | 4939 | 2025.06.10 |
|
|
[토익후기] 라이브 550+ / 첫토익 610점!! [2] | 김지민 | 4385 | 2025.06.10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학기 중 목표 점수 달성 [1] | 김온유 | 4126 | 2025.04.22 |
|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4782 | 2025.03.31 |
|
|
[토익후기] 끝장토익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720점 달성 (입문, 기본, 첫토익)
[3]
|
이나리 | 5218 | 2025.03.19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101 | 2025.03.04 |
|
|
[토익후기] 토익 700+ 10일 초스피드 졸업반 후기 [2] | 최수진 | 5612 | 2025.02.25 |
|
|
[토익후기] 토익 무경험자 915점 달성 후기 [6] | 곽경빈 | 25555 | 2025.02.07 |
|
|
[토익후기] 라이브 올케어 12일 완성_구자연쌤 수업후기 [1] | 김태우 | 14835 | 2025.02.07 |
|
|
[토익후기] 강남해커스 박지현 선생님 토익 오전종합반 수강후기_첫토익 825
[1]
|
박지연 | 5785 | 2025.02.06 |
|
|
[토익후기] 구자연 800+ 초스피드 듣고 615->860 [1] | 유승지 | 13119 | 2025.02.06 |
|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수강 후 첫 토익 840점 달성 [3] | 서현수 | 10889 | 2025.01.29 |
|
|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
해커스
|
27314 | 2020.11.26 |
| 6523 |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3]
|
장지연 | 230 | 2026.06.10 00:50 |
| 6522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193 | 2026.06.09 12:27 |
| 6521 |
[토익]
토익 막막했던 간호학과생, 해커스 은수샘 듣고 860점 만든 방법!
[1]
|
손예지 | 492 | 2026.05.27 13:59 |
| 6520 | [토익] [라이브 정규반] 두달만에 760 -> 950점 [3] | 김성호 | 757 | 2026.05.24 16:34 |
| 6519 |
[토익]
자연쌤의 Logic flow 덕분에 한 달 수강 후 토익 800점대 진입했습니다!!
[1]
|
정수희 | 594 | 2026.05.21 21:57 |
| 6518 | [토익] 토익은 최정은쌤 | 전희원 | 476 | 2026.05.19 21:30 |
| 6517 | [토익] 650 + 최정은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 장성찬 | 487 | 2026.05.19 12:06 |
| 6516 | [토익] [토익후기] 승태샘, 동영샘, 희정샘 감사합니다 😊 [3] | 주효진 | 834 | 2026.05.13 16:43 |
| 6515 |
[토익]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토익 빠르게 졸업합니다!
[1]
|
금선우 | 694 | 2026.05.08 23:21 |
| 6514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최고~ [1] | 정혜윤 | 703 | 2026.05.07 17:05 |
| 6513 |
[토익]
910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1]
|
김현승 | 701 | 2026.05.06 16:32 |
| 6512 |
[토익]
은수교 믿었더니 2주만에 60점 올리고 815 달성!!
[1]
|
정현아 | 608 | 2026.05.06 16:27 |
| 6511 |
[토익]
750+ 정은수 T 수강 후기
[1]
|
신민서 | 674 | 2026.05.05 23:51 |
| 6510 |
[토익]
[토익 후기] 비키쌤 수업 듣고 LC 475 !!
[1]
|
정서인 | 733 | 2026.05.05 13:57 |
| 6509 | [토익] 야구선수 출신 토익 노베이스 [1] | 임태성 | 792 | 2026.05.05 12:39 |
| 6508 |
[토익]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1]
|
김유정 | 690 | 2026.05.05 12:16 |
| >> |
[토익]
[토익후기] 한달만에 480 → 755 합격!! 감사합니다♡
[5]
|
배경선 | 1260 | 2026.04.29 09:53 |
| 6506 |
[토익]
3월에 임세훈,김혜미쌤 기본반듣고 첫시험 710점 달성했습니다
[1]
|
전세진 | 794 | 2026.04.27 16:44 |
| 6505 |
[토익]
750+ 정은수T 수강후기
[1]
|
정현아 | 764 | 2026.04.25 22:13 |
| 6504 |
[토익]
[토익후기] 2주 만에 한 번 더 점수 상승!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주중반 후기
[1]
|
유현종 | 715 | 2026.04.25 18:28 |
해커스


저희 엘베에서 뵌 경선님 맞죠? 노력의 결실로 앞 자리가 세 단계나 쩜프했다니!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후기 인사도 또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일과 대학원 공부까지 모두 바쁜 와중에 토익도 좋은 결과 있으신 것 다시 축하드립니다 ><
혹시 800점 넘는 점수가 다시 필요하시게 되면... 또 강남에서 만나요!!
같은 사람의 점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발전을 이루셨네요~
아침반 수업 쉽지 않으셨을 텐데, 역시 선생님이시라 그런지 멋지게 해내셨군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린아이들을 잘 지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경선쌤~ :D
400점대에서 거의 800점까지 올리시는것이 진짜 쉽지 않은 일이죠 ㅠㅠ
이렇게 후기 게시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생 두명 + 경선님 앞으로도 원하시는 진로로 쭉쭉 나아가시길 바래요!!!
하와이는 언제 어딜가나 완벽할거에요!! :)
대학원 졸업도 하실 수 있고 해커스에서 짧았지만 값진 경험을 경선씨 하시는 일로
연결해서 더 좋은 선생님이 되실 것 같아 저 또한 기분이 좋습니다.
고생하셨고, 동생들 덕분에 이어진 소중한 인연이니 동생들한테도
저희 소식 잘 전해 주세요. 가족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가정의 달 보내세요. *^^*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이 정도 속도라면 800은 거뜬히 넘기죠~!
게다가 많은 수강생 분들이 어려워하시는, 그리고 시간없다고 못하시는 단락 요약 연습까지 열심히 하셨다니,
그간 얼마나 애쓰셨는지를 알 수 있네요!
이제 꿈에 한발짝 더 다가가셨으니, 신나게 앞으로 나아가실 일만 남았네요!
우리 경선씨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