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4.28
- 토플 후기.png ( 65)
댓글 1개
|
|
| 제현님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제현님이 정말 열심히 해주셨기 때문에 단기간에 좋은 결과가 있을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시간에 늘 집중해주시고 과제를 성실히 제출하고 많은 질문을 해주셨기 때문에 많은 것을 얻어 가셨을꺼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계획하시는 유학목표를 잘 이루시길 바라며 토플 학습을 통해 영어에 자신감을 가지셨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
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