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4.27
- IMG_0222.jpeg ( 86)
1. RC 김혜미 선생님: "무조건 외워야 할 포인트"의 명쾌한 정리
RC를 담당하신 김혜미 선생님의 수업은 저에게 정말 큰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문법 문제를 풀 때 감에 의존하는 경향이 강해 정답률이 들쑥날쑥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토익 시험에서 "이것만큼은 무조건 외워야 한다"고 강조하시는 핵심 포인트들을 아주 명확하게 짚어주셨습니다. 단순히 이론만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 정답으로 직결되는 포인트를 우선순위대로 정리해 주시니 이해가 훨씬 잘 되었습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신 필수 암기 사항들을 바탕으로 문장 구조를 분석하는 연습을 반복했더니, 파트 5에서 고민하는 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들었고 전체적인 RC 실력이 탄탄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파트6,7에서 많이 깎였는데ㅜㅜ 연습부족이라 점수가 낮게 나온것같고 파트 5 정답률은 84%였어요! 마니 아쉽네요ㅠㅠㅠ
2. LC 임세훈 선생님: LC 430점을 만든 '세모 소거법'의 힘
LC 임세훈 선생님 수업에서 가장 큰 도움을 받은 것은 바로 **'세모치면서 소거하는 기술'**이었습니다. 문제를 풀 때 확실한 오답은 가차 없이 지우고, 헷갈리는 보기는 세모를 치며 끝까지 정답 후보를 남겨두는 훈련을 반복했습니다. 이 소거법 덕분에 애매한 문제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정답률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100프로 듣고 이해하고 정답을 체크하면 좋겠지만… 그렇게 하기까지는 시간이 꽤 걸리고 실전에서 안들리는 경우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런경우에 맞출 확률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선생님의 가이드라인대로 소거법을 적용하니 오답 함정에 빠지지 않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텐션 높은 수업과 실전 감각을 키워주는 문제 풀이 덕분에 제 예상보다 훨씬 높은 LC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3. 점수보장반의 빡센 관리와 학습 시스템
종로 해커스 점수보장반의 가장 큰 장점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진행되는 단어 시험과 방대한 양의 숙제를 소화하며 자연스럽게 토익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습니다. 의지가 약해질 때마다 선생님들의 격려와 빡센 과제 관리가 큰 자극이 되었고
결과적으로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덕분에 한 달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710점이라는 목표 점수를 넘길 수 있었습니다. 효율적으로 공부해서 단기간에 점수를 올리고 싶은 분들에게 종로 해커스의 이 강의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특히 스터디는 제가 정말 하기 싫은날도 많았는데 꾸역꾸역했더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벌금을 많이 냈었는데 ㅋㅋㅋ ㅠ 그래도 강제성이 있어서 많이 도움되었고 김혜미쌤처럼 스터디때 오셔서 열정적으로 질문받아주시고 스터디 현황은 어떤지 봐주는 선생님 잘 없다고 생각합니다 ! 특강도 너무 도움되었구요!!! 강추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5 | 2026.03.14 |
|
|
[토익후기] 자신감을 회복하게 해준 토익 (인생 최고점 달성)
[3]
|
최윤찬 | 1656 | 2026.03.10 |
|
|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900 한 달 수강 후 945점 달성
|
서수빈 | 1107 | 2026.03.10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990만점 -! [1] | 박채아 | 1788 | 2026.03.07 |
|
|
[토익후기] 자연쌤 덕분에 910점 받았어요! [1] | 문지현 | 1246 | 2026.03.05 |
|
|
[토익후기] 두 달만에 600점 후반에서 800점 중반까지
[3]
|
김윤하 | 1389 | 2026.03.01 |
|
|
[후기] [토익후기] 영어 담 쌓던 200점대 사람이 800이상맞는법(비키,수진,대명,규민쌤) [2] | 유영호 | 2249 | 2026.02.21 |
|
|
[토익후기] 수능영어 4등급, 최석원쌤 강의 한 달 듣고 755
[1]
|
김규현 | 1584 | 2026.02.17 |
|
|
[토익후기] [종로 점수보장관리반] 675->855 주대명, 정규민 선생님 오전중급반 후기
[2]
|
최서윤 | 1715 | 2026.02.13 |
|
|
[토익후기] 3개월만에 800 후반 뚫고 955 받은 썰
|
김우정 | 1744 | 2026.02.13 |
|
|
[토익후기] 중급점수보장반(750+) 수강 후 690->860
[3]
|
정현민 | 2174 | 2026.01.26 |
|
|
[토익후기] 세 분의 선생님 덕분에 940점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3]
|
강동우 | 2326 | 2026.01.11 |
|
|
[토익후기] 해커스라이브와 한달 공부하고 첫 시험 835점!
[2]
|
박나현 | 2073 | 2025.12.16 |
|
|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1]
|
정소연 | 2326 | 2025.12.16 |
|
|
[토익후기] 20일 완성반 듣고 800+ 달성한 후기!
[2]
|
신유리 | 2367 | 2025.12.16 |
|
|
[토익후기] 850+ 빡센토익 20일 완성반으로 (700점대 정체기에서 825점 돌파)
[2]
|
강미나 | 2252 | 2025.12.14 |
|
|
[토익후기] 3주만에 600점대->800점대 달성 [2] | 김채현 | 2129 | 2025.12.12 |
|
|
[토익후기] 토익 한달 단기합격!! 750+ 정은수 선생님 강의 수강후기 [1] | 최유정 | 1786 | 2025.12.11 |
|
|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인생 첫 토익 900점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3]
|
이현석 | 2484 | 2025.12.09 |
|
|
[토익후기] 단기간 토익 800+ 졸업하기 완!! [1] | 박세원 | 2018 | 2025.12.09 |
|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5년만에 820점 달성 [3] | 정우택 | 3388 | 2025.10.24 |
|
|
[토익후기] 토익 700+ 점수보장반 후기
[3]
|
송수연 | 4979 | 2025.06.26 |
|
|
[토익후기]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익 945
[2]
|
이정윤 | 4939 | 2025.06.10 |
|
|
[토익후기] 라이브 550+ / 첫토익 610점!! [2] | 김지민 | 4385 | 2025.06.10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학기 중 목표 점수 달성 [1] | 김온유 | 4126 | 2025.04.22 |
|
|
[토익후기] 8등급도 이해가능한 수업 [1] | 이예린 | 4782 | 2025.03.31 |
|
|
[토익후기] 끝장토익 김혜미,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720점 달성 (입문, 기본, 첫토익)
[3]
|
이나리 | 5218 | 2025.03.19 |
|
|
[토익후기] 자연쌤과 함께했더니 800점이 뚝딱..! [1] | 김나림 | 5101 | 2025.03.04 |
|
|
[토익후기] 토익 700+ 10일 초스피드 졸업반 후기 [2] | 최수진 | 5612 | 2025.02.25 |
|
|
[토익후기] 토익 무경험자 915점 달성 후기 [6] | 곽경빈 | 25555 | 2025.02.07 |
|
|
[토익후기] 라이브 올케어 12일 완성_구자연쌤 수업후기 [1] | 김태우 | 14835 | 2025.02.07 |
|
|
[토익후기] 강남해커스 박지현 선생님 토익 오전종합반 수강후기_첫토익 825
[1]
|
박지연 | 5785 | 2025.02.06 |
|
|
[토익후기] 구자연 800+ 초스피드 듣고 615->860 [1] | 유승지 | 13119 | 2025.02.06 |
|
|
[토익후기] 750점수보장반 수강 후 첫 토익 840점 달성 [3] | 서현수 | 10889 | 2025.01.29 |
|
|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
해커스
|
27314 | 2020.11.26 |
| 6523 |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3]
|
장지연 | 284 | 2026.06.10 00:50 |
| 6522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243 | 2026.06.09 12:27 |
| 6521 |
[토익]
토익 막막했던 간호학과생, 해커스 은수샘 듣고 860점 만든 방법!
[1]
|
손예지 | 533 | 2026.05.27 13:59 |
| 6520 | [토익] [라이브 정규반] 두달만에 760 -> 950점 [3] | 김성호 | 798 | 2026.05.24 16:34 |
| 6519 |
[토익]
자연쌤의 Logic flow 덕분에 한 달 수강 후 토익 800점대 진입했습니다!!
[1]
|
정수희 | 622 | 2026.05.21 21:57 |
| 6518 | [토익] 토익은 최정은쌤 | 전희원 | 506 | 2026.05.19 21:30 |
| 6517 | [토익] 650 + 최정은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 장성찬 | 507 | 2026.05.19 12:06 |
| 6516 | [토익] [토익후기] 승태샘, 동영샘, 희정샘 감사합니다 😊 [3] | 주효진 | 861 | 2026.05.13 16:43 |
| 6515 |
[토익]
구자연 선생님 덕분에 토익 빠르게 졸업합니다!
[1]
|
금선우 | 725 | 2026.05.08 23:21 |
| 6514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선생님 최고~ [1] | 정혜윤 | 734 | 2026.05.07 17:05 |
| 6513 |
[토익]
910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1]
|
김현승 | 723 | 2026.05.06 16:32 |
| 6512 |
[토익]
은수교 믿었더니 2주만에 60점 올리고 815 달성!!
[1]
|
정현아 | 642 | 2026.05.06 16:27 |
| 6511 |
[토익]
750+ 정은수 T 수강 후기
[1]
|
신민서 | 695 | 2026.05.05 23:51 |
| 6510 |
[토익]
[토익 후기] 비키쌤 수업 듣고 LC 475 !!
[1]
|
정서인 | 766 | 2026.05.05 13:57 |
| 6509 | [토익] 야구선수 출신 토익 노베이스 [1] | 임태성 | 826 | 2026.05.05 12:39 |
| 6508 |
[토익]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1]
|
김유정 | 712 | 2026.05.05 12:16 |
| 6507 |
[토익]
[토익후기] 한달만에 480 → 755 합격!! 감사합니다♡
[5]
|
배경선 | 1303 | 2026.04.29 09:53 |
| >> |
[토익]
3월에 임세훈,김혜미쌤 기본반듣고 첫시험 710점 달성했습니다
[1]
|
전세진 | 820 | 2026.04.27 16:44 |
| 6505 |
[토익]
750+ 정은수T 수강후기
[1]
|
정현아 | 787 | 2026.04.25 22:13 |
| 6504 |
[토익]
[토익후기] 2주 만에 한 번 더 점수 상승! 토익 750+ 정은수 선생님 주중반 후기
[1]
|
유현종 | 738 | 2026.04.25 18:28 |
해커스


기쁜 소식 전해줘서 감사합니다. ^^
710점 축하해요. ^^
그 중에서 RC 점수는 조금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Part 5의 정답률이 84%였다니, 정말 너무 너무 잘 하셨어요. ^^
Part 6, 7은 시간 관리도 중요한 파트이기 때문에
그 부분도 연습을 열심히 하셔야 해요.
이 부분도 연습을 하시면, 점수는 더더더 오를거에요. ^^
가이드에 맞춰서 잘 따라오셨네요.
강의만 듣기도 힘든데,
스터디에 과제까지 하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
게다가 특강까지 들으시면서 열공하셨네요.
아주 잘 하셨어요. ^^
꾸역꾸역 하셨다고 하시지만, 그래도 말하는대로 빠짐없이 잘 하신 것 같아요.
그 점이 점수를 만들어준 것 같습니다. :)
너무 너무 고생하셨고,
앞으로도 무엇을 하시든지 좋은 성과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앞으로의 세진님의 앞날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