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4.25
- IMG_6407.jpeg ( 68)
미룰 수 있을 때까지 미루는 성격이라 공부도 안하고
친구의 손에 이끌려 은수쌤 수업을 작년에 처음 수강했습니다.
처음 은수쌤 수업을 수강할때 분명 공부하는 방식에 대해
다 설명해주셨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하고 싶은 방식으로만
공부를 하다보니 어느정도 점수대에서 점수가 잘 오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은수쌤이 알려준 공부방식대로 공부를 하기 시작했더니 머리에 들어오는 지식들도 많고, 문제가 술술 잘 풀리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토익을 하는 사람들이 느끼는 토익의 가장 어려운 점이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인데, 은수쌤이 알려준대로 풀다보면 시간이 많이 단축되어서 이제 시간이 남을 정도에요!
파트5,6를 시간을 재어서 풀고, 쌤이 알려준 스킬들을 다 적용하면서 풀다보니 시간단축이 많이 되었고, 특히나 파트7이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문제를 풀고 리뷰를 할 때 단서를 다 찾으면서 이게 왜 답이 되는지에 대해 생각하고 반복하면서 문제를 풀다보니 실전에서도 시간 부족함 없이 잘 풀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점점 점수도 오르고 있고, RC에 비해 LC가 좀 많이 약한 편이었는데 반복적으로 공부하다보니 LC도 많이 오르고 그와 같이 RC도 많이 올랐습니다!!
토익 공부를 해야하는데 어떤 쌤 강의를 들어야할지 고민이 된다면 무조건!!! 은수쌤 추천 합니다!! 모르는 문제가 있을 때 물어보면 다 답해주시고, 학생들을 다 관리해주셔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해커스


시간 남는 여유까지 이제 더더더 올려보자^^ 취뽀를 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