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4.25
- IMG_3170.jpeg ( 58)

저는 이번에 첫 토익이었는데요,
취업 준비를 위해 처음으로 토익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영어가 완전히 노베이스는 아니어서
750반을 수강했는데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달 내내 토익에 집중을 했었고, 하루에 5-7시간 정도 토익 공부를 했던 것 같습니다!
스스로 공부를 하기에는 막막함이 너무 컸었어서 학원을 등록했었는데 확실히 학원에 직접 가서 수업을 들으니 강제로라도 하게 되더라고요!
토익이 처음이다보니 모든 부분이 어려웠지만 특히나 RC 파트가 제 발목을 잡았었습니다..! 특히 파트 6,7! 그렇지만 선생님께서 만들어 주신 부교재와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빨리 푸는 꿀팁, 풀이 영상, 토익에 적합한 문법 등을 통해 조금씩 나아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첫 토익 시험에 765점이라는 예상치 못한 고득점 점수를 받게 되었고, 만족스러운 토익 경험이 되었습니다!
-
4월 12일 첫 토익 시험에 765점이라는 점수를 받았고, 그로부터 2주 뒤였던 4월 26일 시험에는 25점이 상승된 790점을 받았습니다!!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 2주동안 은수쌤 지도하에 전체 모의고사, 독해 수업 그리고 부족했던 RC 공부와 LC 복습을 통해 또 한 번 점수 상승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거 뭐.. 말 다 했죠..?
해커스 정은수 선생님, 믿고 가셔도 됩니다! 완전 추천드립니다! 은수쌤 최고!!!
해커스


잘 따라와준 해커스 가수! ㅋㅋㅋㅋ 집중과선택 너무 므찌다^^
은수쌤 믿고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