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4.21
강남역캠퍼스 [STEP 1] 주말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비기너
강남역캠퍼스 [STEP 1] 주말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비기너
안녕하세요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후기를 작성합니다!
(주의 : 저는 토익을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영어를 중학생부터 포기해서, 중학생 1학년 수준으로 못했습니다.
대체 S, V, O는 뭘까...주어, 동사, 목적어는 뭘까....?
문장 성분과 품사 자체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중학생과 같이 수업도 들었어요....
처음에는 몹시 창피하다고 느꼈지만 뭐 어쩌겠어요....해야죠!
처음에 시간 이슈로 온라인 강의를 들었어요
다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집중도 안되고, 수업 참여도가 너무 떨어지니까 점점 한계가 느껴지고 안되겠다 싶었어요
물론 온라인 강의라고 해도 실력 향상에는 충분히 도움이 됐습니다!! 제가 만족하지 못했던 것이죠
그래서 안젤라 선생님 찾아서 등록했어요
수업방식이 재밌는게 참여형인게 제가 공부하는 방식이랑 잘 맞았어요!!
그리고 재밌는 이야기들이 숨어있는데, 되게 웃기고 신기해요
외우라고 하는 단어는 정말 쉽게 외워져서 문제 없습니다. 그냥 입 다물고 외우세요~ ^_^
저는 토익 시험을 목표로 수업을 신청했고, 숙제...많습니다...
직장, 대학교를 병행하는 데 주말이라 부담이 덜해서 괜찮았습니다.
영어 단어는 혼자서 많이 외우시는 게 좋아요 저는 따로 외우고 있습니다.
커리큘럼에 비하면 시간이 매우 짧은 주말반이라 그렇습니다.
참여형 수업으로 인해서 영어 실력도 늘고, 영어에 흥미가 붙었어요~!
그리고 직독직해 하는 시간에도 참여형 수업인데, 얼마나 재밌는지 몰라요
정미애 선생님...한명씩 이름 불러서 문장 해석하는거 시키시고, 문장을 항상 읽도록 하시거든요
제 스타일입니다!! 저는 TMI이긴 하지만 INFP인데도요
배우는 마음이 커서 창피하고 뭐고, 간절함이 컸습니다...그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더라고요
엄연한 제 시간이잖아요! 배우기 위해 맘 먹었으면 제대로 도전해보세요!!
선생님도 숙제가 꽤 있습니다~!ㅎㅎ (숙제는 어느 선생님이건 다 많은 것 같네요)
안젤라 T, 정미애 T 재밌는 수업시간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다시 수업을 듣는다면 두분 수업을 다시 들을 거에요
그리고 제 주변에 지인들이 영어 기초반을 수강해야 한다고 그러면....바로 두 분을 추천 해드릴 것 같아요
해커스


두달동인 한번도 빠지지않고 열심히 하는모습 응원해요
이번수업으로 영어가 재미있어졌다는 말을 들었을때 너무 뿌듯하고 고마웠어요
앞으로도 쭉 원하는 만큼의 실력을 이뤄가길 바래요
후기 남겨주어 고맙고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요
대답 큰소리로 해서 너후 햠이 되었답니다^^
첫날부터 대답도 잘해주고 공감도 잘해줘서 주말반 수업 너무 즐거웠어요!
안다고 생각하는것과 진짜 아는게 다르니까 자꾸 참여시켰는데
우리 주말반 너무 잘해왔어요!
이제는 영어 잘하게 되었으니 자신감 가지고 영어공부 계속해요!!
우리 마지막 수업 한번 더 남았으니 진짜 인사는 만나서 해요~~
민영님의 진로 고민, 어떤 선택을 해도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온라인 수업도 듣고, 오프라인 까지 찾아와줘서 너무 감사했어요.
따뜻한 후기도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민영님 그리울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