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4.07
2월 5급 스파르타 반 수강한 수강생 김민재 입니다.
연승민 선생님 덕분에 중국어에 대한 기초를 다시 다질 수 있게 되었고, 이 덕분에 5급을 공부함에 있어서 문장의 의미를 빠르게 파악하고, 올바른 답을 빠르게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물론 3월에는 좀 더 집중하기 위하여 수강을 안 했지만, 2월 한 달 만으로도 독학해도 문제가 없을 수준의 실력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은 시험에 대한 꼼수나 기술을 알려주시는 것이 아닌, 중국어를 정말 쉽게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제가 느낀 것은 대부분의 HSK 5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중국어에 기초적인 부분에 대해 매우 어려움을 겪는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선생님 수업을 들었을 땐 매우 어렵게 느껴졌지만 시간이 갈 수록 선생님께서 정말 쉽고 빨리 실력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있다고 깨달았습니다.
게다가 선생님께서는 수강생들의 질문에도 매우 열심히 응해주시고,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을 매우 좋아해주십니다.
저는 HSK 5급 준비를 연승민 선생님과 함께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 김민재 | 895 | 2026.04.07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6 | 2026.03.14 |
|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4069 | 2025.09.23 |
|
|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6]
|
박시언 | 5178 | 2025.08.12 |
|
|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4]
|
임상준 | 9035 | 2025.07.08 |
|
|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3]
|
정한빈 | 11075 | 2025.04.07 |
|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1735 | 2025.03.13 |
|
|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 최희진 | 8608 | 2025.01.26 |
| 19073 |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
유슬기 | 129 | 2026.06.11 17:59 |
| 19072 |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최지혜 | 389 | 2026.06.11 16:34 |
| 19071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 김진선 | 129 | 2026.06.11 16:14 |
| 19070 |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 심승우 | 355 | 2026.06.10 17:27 |
| 19069 |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1]
|
노수연 | 198 | 2026.06.10 04:22 |
| 19068 |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3]
|
장지연 | 285 | 2026.06.10 00:50 |
| 19067 |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 마성우 | 231 | 2026.06.09 16:56 |
| 19066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246 | 2026.06.09 12:27 |
| 19065 |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 최이레 | 227 | 2026.06.08 14:12 |
| 19064 |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 전이루 | 230 | 2026.06.07 15:54 |
| 19063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
최미리 | 317 | 2026.06.04 15:51 |
| 19062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김세진 | 658 | 2026.06.04 14:22 |
| 19061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2]
|
이서연 | 419 | 2026.06.01 13:20 |
| 19060 |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 이민정 | 373 | 2026.06.01 03:53 |
| 19059 |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1]
|
김기은 | 329 | 2026.05.31 17:56 |
| 19058 |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 여태영 | 440 | 2026.05.30 15:52 |
| 19057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 정유경 | 340 | 2026.05.30 13:30 |
| 19056 |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 백형준 | 473 | 2026.05.29 15:15 |
| 1905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 임재민 | 406 | 2026.05.28 20:29 |
| 19054 |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
신지현 | 386 | 2026.05.28 00:17 |


5급 결과가... 277점!!!!!! 와우!!!!!
정말 잘 했어요~^^
2월 한달 열심히 하고 3월에도 복습 잘 한듯해서 너무 뿌듯합니다!!ㅎㅎ
2월 한달 동안 수업에 열심히 참여해 줘서 너무 고마웠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를 가지고 수강후기까지 남겨 주시다니, 참으로 보람됩니다!
저의 수업 목표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수행해 줘서 너무 고맙고, 이제 HSK 걱정은 접어두고 중국어 수준 향상에 힘써 주세요!
그러면 6급을 준비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쑤~~욱 합격하게 될 거에요. 장담하죠!!ㅎ
기억하죠? HSK는 중국어 수준 테스트이기 때문에 중국어만 잘하면 전혀 어렵지 않다!!ㅎ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적으로 공부 잘~ 해서 중국어 잘~ 하는 민재 Tongxue가 되기를 기대하고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