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4.04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AL+][10일끝장] 토익스피킹 중급 (14시) ★응시료 지원★-3/4(수) 개강, 3/17(화) 종강-
수강 후 TOEIC SPEAKING, 160점 달성!
- 1775258133687.jpg ( 74)
점수가 계속해서 150을 뚫지 못해 고민하던 중, 더 이상 미루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짧은 기간 안에 점수가 오를 수 있을까 반신반의했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그런 걱정은 점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컨디션이 좋지 않으신 날에도 100퍼센트의 에너지로 수업을 이끌어주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덕분에 저도 더 집중해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고, 자연스럽게 동기부여도 많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커리큘럼이 굉장히 체계적이고 압축되어 있어서, 단기간에 핵심만 빠르게 익힐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느꼈습니다.
실제로 10일 정도면 전체 과정을 충분히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시간이 부족한 분들에게도 매우 적합한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선생님께서 내주시는 숙제만 꼼꼼하게 수행한다면, 종강 직후 바로 시험을 봐도 충분히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물론 저는 숙제를 완벽하게 해내지 못해서 종강 후 며칠 더 공부한 뒤 시험을 봤지만...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이전보다 점수가 향상된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 강의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강신청을 하셔서 수업을 듣고, 매일매일 숙제를 철저하게 복습하고 체화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그렇게만 한다면 분명 빠른 시일 내에 원하는 점수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부교재의 퀄리티가 정말 뛰어납니다. 단순한 보조 자료가 아니라, 이 강의의 핵심을 제대로 정리해놓은 ‘진짜 교재’라고 느껴졌습니다.(솔직히 부교재가 10만원 이상 값어치 합니다 ㅎ) 개인적으로는 이 부교재를 최소 2~3회 이상 반복해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복할수록 이해도가 훨씬 높아지고, 실전에서도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저는 아직 현재 점수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했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 부교재를 활용해 꾸준히 공부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목표 점수인 170점 이상을 달성할 때까지 조급해하지 않고, 천천히 그러나 꾸준하게 실력을 쌓아가고 싶습니다. 짧은 10일이라는 기간 동안 열정적으로 강의를 진행해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강의를 통해 영어 말하기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많이 줄어들었고, 자신감도 크게 향상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배운 내용을 잘 활용해서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강의 계속 부탁드립니다!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 김민재 | 895 | 2026.04.07 |
|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2056 | 2026.03.24 |
|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2443 | 2026.03.15 |
|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2196 | 2026.03.14 |
|
|
[HSK 4급후기] 4급 노베이스로 256점 졸업합니다. | 임재현 | 4069 | 2025.09.23 |
|
|
[텝스후기] 텝스 시험에 필요한 '감'을 길러주는 강의
[6]
|
박시언 | 5178 | 2025.08.12 |
|
|
[토플후기] 종로에서 한달 준비해서 인생 첫 토플 110점 달성한 후기_1개월 매일정규반
[4]
|
임상준 | 9035 | 2025.07.08 |
|
|
[토플후기] 종로캠퍼스 토플 85+ 빡토반 듣고 94점 달성
[3]
|
정한빈 | 11075 | 2025.04.07 |
|
|
[토플후기] 종로 정규 빡토반 수강 후기 - 100점 달성
[4]
|
오경민 | 11735 | 2025.03.13 |
|
|
[JLPT N3후기] 한자 노베이스의 1월 한달 김하은 선생님 N3 스파르타 수강 후기! | 최희진 | 8608 | 2025.01.26 |
| 19073 |
[오픽]
임지혜 선생님 덕분에 IH 레벨 한 번에 취득했습니다!
|
유슬기 | 182 | 2026.06.11 17:59 |
| 19072 |
[토플]
토플 1개월 완성반 B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최지혜 | 516 | 2026.06.11 16:34 |
| 19071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강의 수강하고 2주 만에 토익스피킹 첫시험 AL 받았습니다! | 김진선 | 189 | 2026.06.11 16:14 |
| 19070 | [토플] 강남역캠퍼스 토플 수강 후기 남겨봐요! (토플 졸업) [1] | 심승우 | 437 | 2026.06.10 17:27 |
| 19069 |
[토익스피킹]
[IH달성] 토익스피킹은 무조건 더글라스 선생님! 기억하세요. 더글라스!
[1]
|
노수연 | 258 | 2026.06.10 04:22 |
| 19068 |
[토익]
[토익후기] 3달만에 860점 달성했습니다!
[3]
|
장지연 | 364 | 2026.06.10 00:50 |
| 19067 | [오픽] 오픽2회차_클로이T_IH 후기 | 마성우 | 302 | 2026.06.09 16:56 |
| 19066 |
[토익]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1]
|
김형준 | 302 | 2026.06.09 12:27 |
| 19065 | [SAT/영어특기자] SAT 수강 후기 [1] | 최이레 | 273 | 2026.06.08 14:12 |
| 19064 | [토익스피킹] 처음엔 어떻게 말할지 막막했으나 전승기 선생님 강의 듣고 한번에 AL 달성 | 전이루 | 271 | 2026.06.07 15:54 |
| 19063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중급반 수강후기 (세이임 선생님)! AL취득 성공 후기입니다.
|
최미리 | 378 | 2026.06.04 15:51 |
| 19062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총점 5.0 100점으로 졸업!
[1]
|
김세진 | 711 | 2026.06.04 14:22 |
| 19061 |
[IELTS]
한 달 수강 후 연속된 overall 5.5에서 드디어 6.0 달성
[3]
|
이서연 | 463 | 2026.06.01 13:20 |
| 19060 | [GRE] [GRE 후기] 송종욱 선생님, Ann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풀펀딩 박사 합격했습니다. [2] | 이민정 | 417 | 2026.06.01 03:53 |
| 19059 |
[중국어]
혜진쌤과 함께한 기초중국어 회화
[1]
|
김기은 | 375 | 2026.05.31 17:56 |
| 19058 | [토플] [토플] [토플후기] 정규종합반 수강후기 뒤늦게 올립니다 (102점) [3] | 여태영 | 492 | 2026.05.30 15:52 |
| 19057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문세인 선생님 문법 수업 후기 [1] | 정유경 | 376 | 2026.05.30 13:30 |
| 19056 | [오픽] [클로이쌤 9일 오픽] 9일 단기반 듣고 첫 시험에 바로 IH 졸업합니다! [1] | 백형준 | 530 | 2026.05.29 15:15 |
| 19055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9일 수강 후 IH [1] | 임재민 | 442 | 2026.05.28 20:29 |
| 19054 |
[오픽]
오픽은 임지혜 쌤입니다!!
|
신지현 | 413 | 2026.05.28 00: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