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4.01
강남역캠퍼스 [85+]오전 중급 문제풀이반 [1개월 완성]
시험 관련해서 궁금했던 것들도 다 정리해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항상 어떻게 숙제를 해야 하나 막막했었는데 부교재에 공부 방법이랑 우선순위도 정리되어 있어서 엄청 도움이 많이 됐어요.
수업 때 선생님의 열정 덕분에 저도 덩달아 열심히 다닌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0개
강남역캠퍼스 [85+]오전 중급 문제풀이반 [1개월 완성]
댓글 0개
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