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24
토익 준비 처음 해보는 거였는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문제를 풀면서 힌트를 찾아가는 연습이 정말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지루하지 않게끔 재밌게 수업해주시고, 차분히 설명해주셔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502 |
[토익]
[토익후기] 800 -> 920, 2주만에 토익 벌크업 성공했습니다!!
[1]
|
송태선 | 533 | 2026.04.09 17:23 |
| 6501 |
[토익]
[토익후기] 530→750 한 달, 그리고 830까지 찍은 후기
[4]
|
김수연 | 1597 | 2026.04.08 23:57 |
| 6500 |
[토익]
7년만에 토익 945,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신영 | 880 | 2026.04.07 18:25 |
| 649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수강 후 작년 토익 635에서 토익 790
[1]
|
강수정 | 720 | 2026.04.07 15:20 |
| 6498 | [토익] [토익후기] 목표했던 750점 선생님들 덕분에 달성했습니다! [3] | 우현 | 812 | 2026.04.07 15:15 |
| 6497 |
[토익]
[토익후기] 워킹맘 대학원생 한달만에 765점에서 925점으로 수직 상승(구자연쌤 덕분입니다)
[1]
|
나현주 | 931 | 2026.04.07 13:04 |
| 6496 |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 김경준 | 712 | 2026.04.07 12:55 |
| 6495 |
[토익]
은수쌤 수업 듣고 2달 만에 130점 올랐어요
[1]
|
정수희 | 650 | 2026.04.01 21:42 |
| 6494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3584 | 2026.03.24 22:03 |
| >> | [토익] [토익후기] 750+ 은수쌤 주말반 후기 [1] | 조연주 | 620 | 2026.03.24 12:25 |
| 6492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201 | 2026.03.16 02:08 |
| 6491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051 | 2026.03.15 20:33 |
| 6490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3773 | 2026.03.14 00:20 |
| 6489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688 | 2026.03.13 17:52 |
| 6488 |
[토익]
[토익후기] 40일만에 토익 뿌시기!
[3]
|
차민규 | 1195 | 2026.03.12 20:24 |
| 648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 후 800점 달성!
|
김민경 | 621 | 2026.03.12 14:09 |
| 6486 |
[토익]
이상길, 홍지인쌤 덕분에 900점을 넘을 수 있었어요
[2]
|
임예린 | 962 | 2026.03.12 04:36 |
| 6485 |
[토익]
지종섭 선생님 토익 수강 후기 400점대 -> 760
|
곽나영 | 649 | 2026.03.11 23:00 |
| 6484 |
[토익]
500점대에서 870점으로
[2]
|
김가빈 | 1011 | 2026.03.11 22:11 |
| 6483 |
[토익]
감사합니다 선생님
[6]
|
조승찬 | 927 | 2026.03.11 19:30 |



공부하는 습관,방법 다 이해 잘하고 잘 따라와준 결과!!!! 취뽀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