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종로 빡센토플관리반] 홍지인/박예진/이지현/민정우선생님

김해인 | 조회 826
  • 2026.03.22

종로캠퍼스 [스터디 필수반] 75+ 빡센 토플 관리반 (10시) [1개월 완성]
#복습강의 무료
#단기졸업 #스터디공간 제공_수업후80분
<수강료 10% 특별 지원!>

수강 후 90점 달성!











처음 보는 시험이라 걱정이 많이 됐는데 1트에 만족스러운 점수가 나와서 다행입니다ㅜㅜ 79점만 맞자 했는데 90점이라니 너무 기쁘고 빡토반 덕이 큰 것 같아요
RC 박예진 선생님 - 부교재가 day별로 있어서 꾸준히 단어시험도 보고 스스로 점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문장 구조 분석을 하면서 읽는게 익숙지 않았는데 꾸준히 연습하다보니 도움이 많이 됐어요..감으로만 풀려고 하는 습관을 고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소한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ㅜㅜ
LC 이지현 선생님 - 매일 리스닝 단어 시험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수업 시작때마다 전날 숙제였던 문제들 중에 주요표현들 정리해주시는데 이거 메모해서 외워둔 게 도움 많이 됐습니다! 시험때 생물학 강의가 나왔는데 말씀해주신대로 개념->개념설명->예시 흐름을 잡으니까 쉬웠어요!
Writing 민정우 선생님 - 라이팅이 많이 약했어서 걱정이 너무 많았는데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템플릿 열심히 외우고 좀 변형해서 쓸 수 있게 연습했는데 도움이 정말 많이 됐어요! 본 시험은 모의고사보다 낮게 나오긴 했지만,,초반에 비해 말도 안되게 늘었습니다ㅜㅜ 주제 보고 약간 멘붕올뻔했는데, 주셨던 템플릿을 주제에 맞게 구조 잡으니까 풀리더라고요! 템플릿 구조 이해 못할때 질문 많이 했었는데 진짜 감사했습니다!!
Speaking 홍지인 선생님 - 스피킹라이팅이 가장 걱정이었는데..사실 시험볼 때 너무 망했어서 스피킹4.0나온게 꿈같아요..제가 진~짜 못했었는데 수업때마다 선생님이 밝은 에너지로 응원해주셔서 열정이 생겼어요ㅠㅠ 그리고 템플릿 너무 도움됐어요!! task1망해서 면접때 멘붕왔는데 주신 템플릿 덕분에 뭐라도 뱉었습니다..(사실 learn valuable things를 너무 많이 쓰긴했는데 ㅎㅎ) 발음 구분(R&L 등등)도 너무 도움됐어요!
빡토반으로 매일매일 학원 가서 공부하니까 확실히 감도 덜 잃고 좋더라고요 스터디도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당
홍지인 | 2026.03.24 15:16
해인씨!!
이렇게 소중한 수강 후기로 근황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매일 열심히 수강해 주시고 가끔씩 걱정 가득한 표정으로 질문하셨던 게 생각납니다~
이렇게 좋은 점수 받으셔서 너무 기쁘네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ㅜㅜ
민정우 | 2026.03.26 14:32
안녕하세요, 시험 치르시는 것만으로도 힘드셨을 텐데 이렇게 자세하게 후기를 적어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지난 한 달 동안 수고 많으셨고, 앞으로도 하시는 모든 일에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
이지현 | 2026.03.27 09:30
안녕하세요. 정성스런 수강 후기 감사합니다! 좋은 점수 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984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김경준 699 2026.04.07 12:55
18983 [오픽] [오픽후기][10일 끝장반] (클로이쌤) 첫오픽 10일만에 AL 달성 후기 사진 첨부파일 황채린 882 2026.04.06 15:23
18982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 리딩 리스닝 만점으로 졸업! 김예하 1081 2026.04.05 19:08
18981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첫시험 overall 7.0 [2] 이영채 793 2026.04.04 23:23
18980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익스피킹 수강후기 첨부파일 최재용 711 2026.04.04 08:31
18979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으로 졸업! 정유진 957 2026.04.04 00:24
18978 [토익스피킹] 토스 화목반 수강 후 al 달성 첨부파일 손지향 663 2026.04.03 21:57
18977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수업듣고 첫 시험 IH 후기 임채현 627 2026.04.03 18:46
18976 [GRE] [GRE후기] 이훈종, 윤반석 선생님 덕분에 UC버클리 합격했습니다. [2] 현정훈 690 2026.04.02 17:06
18975 [토익스피킹] 토스 AL 달성 후기 첨부파일 박서현 545 2026.04.02 13:31
18974 [오픽] 입문반으로 한번에 IH 첨부파일 이다니엘 695 2026.04.02 13:07
18973 [토익] 은수쌤 수업 듣고 2달 만에 130점 올랐어요 첨부파일 [1] 정수희 638 2026.04.01 21:42
18972 [토플] 오전 중급반 수강후기 이하빈 675 2026.04.01 18:47
18971 [토플] [토플후기] 85+ 점수보장반 RC 양혜미 선생님 후기 [1] 이예림 892 2026.04.01 13:51
18970 [오픽] [오픽후기] 7년만에 재수강한 오픽 AL 받았습니다. (3/25 시험) 사진 첨부파일 성유진 788 2026.03.31 12:02
18969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 캠프 한 달만에 외국계 기업 영어 면접 합격!!! [2] 양혜정 723 2026.03.30 22:48
18968 [오픽] [오픽후기] 노베에서 한 달만에 첫 시험에서 IH 달성! 첨부파일 [1] 장한결 778 2026.03.30 16:06
18967 [오픽] [오픽후기] 2주단기반에서 첫 오픽 IH 달성 후기! 이지예 549 2026.03.30 15:52
18966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토종한국인 적극 추천] 영어 점수 뿐 아니라, 영어 Writing 실력 전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양혜정 656 2026.03.29 22:41
18965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커리큘럼만 잘 따라갔더니 기본반에서 AL 나왔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이채은 414 2026.03.28 14:5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