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22
종로캠퍼스
[스터디 필수반] 75+ 빡센 토플 관리반 (10시) [1개월 완성]
#복습강의 무료
#단기졸업 #스터디공간 제공_수업후80분
<수강료 10% 특별 지원!>
수강 후 90점 달성!
- 1774170431449.jpg ( 77)
- 1774170429060.jpg ( 62)
- 1774170429205.jpg ( 65)
- Screenshot_20260322_180204_Samsung Notes.jpg ( 54)
- IMG_7099.jpeg ( 61)





RC 박예진 선생님 - 부교재가 day별로 있어서 꾸준히 단어시험도 보고 스스로 점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문장 구조 분석을 하면서 읽는게 익숙지 않았는데 꾸준히 연습하다보니 도움이 많이 됐어요..감으로만 풀려고 하는 습관을 고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소한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ㅜㅜ
LC 이지현 선생님 - 매일 리스닝 단어 시험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수업 시작때마다 전날 숙제였던 문제들 중에 주요표현들 정리해주시는데 이거 메모해서 외워둔 게 도움 많이 됐습니다! 시험때 생물학 강의가 나왔는데 말씀해주신대로 개념->개념설명->예시 흐름을 잡으니까 쉬웠어요!
Writing 민정우 선생님 - 라이팅이 많이 약했어서 걱정이 너무 많았는데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템플릿 열심히 외우고 좀 변형해서 쓸 수 있게 연습했는데 도움이 정말 많이 됐어요! 본 시험은 모의고사보다 낮게 나오긴 했지만,,초반에 비해 말도 안되게 늘었습니다ㅜㅜ 주제 보고 약간 멘붕올뻔했는데, 주셨던 템플릿을 주제에 맞게 구조 잡으니까 풀리더라고요! 템플릿 구조 이해 못할때 질문 많이 했었는데 진짜 감사했습니다!!
Speaking 홍지인 선생님 - 스피킹라이팅이 가장 걱정이었는데..사실 시험볼 때 너무 망했어서 스피킹4.0나온게 꿈같아요..제가 진~짜 못했었는데 수업때마다 선생님이 밝은 에너지로 응원해주셔서 열정이 생겼어요ㅠㅠ 그리고 템플릿 너무 도움됐어요!! task1망해서 면접때 멘붕왔는데 주신 템플릿 덕분에 뭐라도 뱉었습니다..(사실 learn valuable things를 너무 많이 쓰긴했는데 ㅎㅎ) 발음 구분(R&L 등등)도 너무 도움됐어요!
빡토반으로 매일매일 학원 가서 공부하니까 확실히 감도 덜 잃고 좋더라고요 스터디도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당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84 |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 김경준 | 699 | 2026.04.07 12:55 |
| 18983 |
[오픽]
[오픽후기][10일 끝장반] (클로이쌤) 첫오픽 10일만에 AL 달성 후기
|
황채린 | 882 | 2026.04.06 15:23 |
| 18982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 리딩 리스닝 만점으로 졸업! | 김예하 | 1081 | 2026.04.05 19:08 |
| 18981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첫시험 overall 7.0 [2] | 이영채 | 793 | 2026.04.04 23:23 |
| 189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익스피킹 수강후기
|
최재용 | 711 | 2026.04.04 08:31 |
| 18979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으로 졸업! | 정유진 | 957 | 2026.04.04 00:24 |
| 18978 |
[토익스피킹]
토스 화목반 수강 후 al 달성
|
손지향 | 663 | 2026.04.03 21:57 |
| 1897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수업듣고 첫 시험 IH 후기 | 임채현 | 627 | 2026.04.03 18:46 |
| 18976 | [GRE] [GRE후기] 이훈종, 윤반석 선생님 덕분에 UC버클리 합격했습니다. [2] | 현정훈 | 690 | 2026.04.02 17:06 |
| 18975 |
[토익스피킹]
토스 AL 달성 후기
|
박서현 | 545 | 2026.04.02 13:31 |
| 18974 |
[오픽]
입문반으로 한번에 IH
|
이다니엘 | 695 | 2026.04.02 13:07 |
| 18973 |
[토익]
은수쌤 수업 듣고 2달 만에 130점 올랐어요
[1]
|
정수희 | 638 | 2026.04.01 21:42 |
| 18972 | [토플] 오전 중급반 수강후기 | 이하빈 | 675 | 2026.04.01 18:47 |
| 18971 | [토플] [토플후기] 85+ 점수보장반 RC 양혜미 선생님 후기 [1] | 이예림 | 892 | 2026.04.01 13:51 |
| 18970 |
[오픽]
[오픽후기] 7년만에 재수강한 오픽 AL 받았습니다. (3/25 시험)
|
성유진 | 788 | 2026.03.31 12:02 |
| 18969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 캠프 한 달만에 외국계 기업 영어 면접 합격!!! [2] | 양혜정 | 723 | 2026.03.30 22:48 |
| 18968 |
[오픽]
[오픽후기] 노베에서 한 달만에 첫 시험에서 IH 달성!
[1]
|
장한결 | 778 | 2026.03.30 16:06 |
| 18967 | [오픽] [오픽후기] 2주단기반에서 첫 오픽 IH 달성 후기! | 이지예 | 549 | 2026.03.30 15:52 |
| 1896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토종한국인 적극 추천] 영어 점수 뿐 아니라, 영어 Writing 실력 전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 양혜정 | 656 | 2026.03.29 22:41 |
| 1896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커리큘럼만 잘 따라갔더니 기본반에서 AL 나왔습니다!
|
이채은 | 414 | 2026.03.28 14:56 |



이렇게 소중한 수강 후기로 근황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매일 열심히 수강해 주시고 가끔씩 걱정 가득한 표정으로 질문하셨던 게 생각납니다~
이렇게 좋은 점수 받으셔서 너무 기쁘네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