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7
종로캠퍼스
[직장인 특별지원반-15% 할인]
[스터디 필수] 오픽 IM3~AL 목표 밀착관리반 (19시, 월수, 8회) 12/1(월) 개강
12월에 승혜쌤 현강을 신청했다가 개인사정으로 수업을 못 갔고, 당시 올려주셨던 복습 강의들만 잘 저장해놓았던 상태였습니다. 시간이 좀 지나고 다시 시험 준비를 하게 되어 의지할 수 있었던건 가지고 있는 교재와 복습영상 뿐이었고, 어떻게 보면 무모할 수 있지만 교재에 있는 스크립트는 거의 다 외웠어요..^.^ 제가 저만의 스토리를 말할 자신이 없었거든요ㅠ 서베이 주제는 다 외우고, 그렇게 스토리가 어느정도 쌓이다보니 돌발 주제는 중요 표현만 외울 수 있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특히 승혜쌤이 달달 외우라고 하신 것들은 꼭 외웠고. 그 중에서도 만능 답변을 시험 직전까지 꼼꼼히 외웠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험에서도 정말 잘 써먹었구요.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나마 후기를 남깁니다! 오픽 초보들도 승혜쌤 수업 내용만 잘 따라가신면 저처럼 AL를 만나는 행운이 있을 거에요!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93 |
[토플]
[토플후기] 85+ 점수보장반 첫 토플 5.0 100점 후기!
[2]
|
노규진 | 1205 | 2026.04.09 15:23 |
| 18992 | [오픽] [오픽후기] 한번만에 IH 땄습니다 | 김기묘 | 796 | 2026.04.09 10:42 |
| 18991 |
[토익]
[토익후기] 530→750 한 달, 그리고 830까지 찍은 후기
[4]
|
김수연 | 1733 | 2026.04.08 23:57 |
| 18990 | [GRE] [GRE후기] 직장인 첫 시험 V162/Q170/W3.5로 하버드 대학원 석사 합격 [3] | 박지윤 | 963 | 2026.04.08 16:30 |
| 18989 |
[토익]
7년만에 토익 945,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신영 | 974 | 2026.04.07 18:25 |
| 18988 |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 김민재 | 2545 | 2026.04.07 16:20 |
| 18987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수강 후 작년 토익 635에서 토익 790
[1]
|
강수정 | 808 | 2026.04.07 15:20 |
| 18986 | [토익] [토익후기] 목표했던 750점 선생님들 덕분에 달성했습니다! [3] | 우현 | 896 | 2026.04.07 15:15 |
| 18985 |
[토익]
[토익후기] 워킹맘 대학원생 한달만에 765점에서 925점으로 수직 상승(구자연쌤 덕분입니다)
[1]
|
나현주 | 1007 | 2026.04.07 13:04 |
| 18984 |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 김경준 | 800 | 2026.04.07 12:55 |
| 18983 |
[오픽]
[오픽후기][10일 끝장반] (클로이쌤) 첫오픽 10일만에 AL 달성 후기
|
황채린 | 979 | 2026.04.06 15:23 |
| 18982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 리딩 리스닝 만점으로 졸업! | 김예하 | 1186 | 2026.04.05 19:08 |
| 18981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첫시험 overall 7.0 [2] | 이영채 | 898 | 2026.04.04 23:23 |
| 189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익스피킹 수강후기
|
최재용 | 780 | 2026.04.04 08:31 |
| 18979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으로 졸업! | 정유진 | 1064 | 2026.04.04 00:24 |
| 18978 |
[토익스피킹]
토스 화목반 수강 후 al 달성
|
손지향 | 720 | 2026.04.03 21:57 |
| 1897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수업듣고 첫 시험 IH 후기 | 임채현 | 700 | 2026.04.03 18:46 |
| 18976 | [GRE] [GRE후기] 이훈종, 윤반석 선생님 덕분에 UC버클리 합격했습니다. [2] | 현정훈 | 764 | 2026.04.02 17:06 |
| 18975 |
[토익스피킹]
토스 AL 달성 후기
|
박서현 | 602 | 2026.04.02 13:31 |
| 18974 |
[오픽]
입문반으로 한번에 IH
|
이다니엘 | 774 | 2026.04.02 13: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