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6
강남역캠퍼스 [노베이스 스터디필수] 오전 왕기초 종합반 A (09시, 2시간)(수업후 스터디)
수강 후 795점 달성!
- IMG_3613.jpeg ( 77)
해커스에서 처음 레벨 테스트 보고 리스닝이 너무 어려워서 멘붕왔었는데 선생님 수업 듣고 LC를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생긴 것 같아요.다음 여름방학에는 LC 450이상을 목표로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방학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장종훈 선생님
영어는 고3이후로 손을 놨어서 2년만에 다시 하는건데 선생님 덕분에 문법이 다시 다져진 것 같아요.쌤만의 암기법도 너무 웃기고 수업이 정말 재밌어서 영어에 흥미를 느끼게 됐어요.다음엔 RC점수 많이 올리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89 |
[토익]
7년만에 토익 945,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신영 | 886 | 2026.04.07 18:25 |
| 18988 |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 김민재 | 2148 | 2026.04.07 16:20 |
| 18987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수강 후 작년 토익 635에서 토익 790
[1]
|
강수정 | 731 | 2026.04.07 15:20 |
| 18986 | [토익] [토익후기] 목표했던 750점 선생님들 덕분에 달성했습니다! [3] | 우현 | 825 | 2026.04.07 15:15 |
| 18985 |
[토익]
[토익후기] 워킹맘 대학원생 한달만에 765점에서 925점으로 수직 상승(구자연쌤 덕분입니다)
[1]
|
나현주 | 936 | 2026.04.07 13:04 |
| 18984 |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 김경준 | 722 | 2026.04.07 12:55 |
| 18983 |
[오픽]
[오픽후기][10일 끝장반] (클로이쌤) 첫오픽 10일만에 AL 달성 후기
|
황채린 | 906 | 2026.04.06 15:23 |
| 18982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 리딩 리스닝 만점으로 졸업! | 김예하 | 1109 | 2026.04.05 19:08 |
| 18981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첫시험 overall 7.0 [2] | 이영채 | 822 | 2026.04.04 23:23 |
| 189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익스피킹 수강후기
|
최재용 | 735 | 2026.04.04 08:31 |
| 18979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으로 졸업! | 정유진 | 984 | 2026.04.04 00:24 |
| 18978 |
[토익스피킹]
토스 화목반 수강 후 al 달성
|
손지향 | 680 | 2026.04.03 21:57 |
| 1897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수업듣고 첫 시험 IH 후기 | 임채현 | 643 | 2026.04.03 18:46 |
| 18976 | [GRE] [GRE후기] 이훈종, 윤반석 선생님 덕분에 UC버클리 합격했습니다. [2] | 현정훈 | 710 | 2026.04.02 17:06 |
| 18975 |
[토익스피킹]
토스 AL 달성 후기
|
박서현 | 567 | 2026.04.02 13:31 |
| 18974 |
[오픽]
입문반으로 한번에 IH
|
이다니엘 | 714 | 2026.04.02 13:07 |
| 18973 |
[토익]
은수쌤 수업 듣고 2달 만에 130점 올랐어요
[1]
|
정수희 | 658 | 2026.04.01 21:42 |
| 18972 | [토플] 오전 중급반 수강후기 | 이하빈 | 695 | 2026.04.01 18:47 |
| 18971 | [토플] [토플후기] 85+ 점수보장반 RC 양혜미 선생님 후기 [1] | 이예림 | 913 | 2026.04.01 13:51 |
| 18970 |
[오픽]
[오픽후기] 7년만에 재수강한 오픽 AL 받았습니다. (3/25 시험)
|
성유진 | 815 | 2026.03.31 12:02 |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공부하셔서 좋네요 :)
맞아요!! 무조건 인상쓰고 공부한다고! 점수가 오르는건아니죵 -_-^
RC점수 쪼르륵 올리면서!!! 원하는 진로로 쭉쭉 나아가면 좋겠습니다 :)
후기도 감사해요!
450점 이상을 목표로 하신다면 다음엔 중급반에서 만나요 :)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