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6
강남역캠퍼스 [노베이스 스터디필수] 오전 왕기초 종합반 A (09시, 2시간)(수업후 스터디)
수강 후 795점 달성!
- IMG_3613.jpeg ( 80)
해커스에서 처음 레벨 테스트 보고 리스닝이 너무 어려워서 멘붕왔었는데 선생님 수업 듣고 LC를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생긴 것 같아요.다음 여름방학에는 LC 450이상을 목표로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방학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장종훈 선생님
영어는 고3이후로 손을 놨어서 2년만에 다시 하는건데 선생님 덕분에 문법이 다시 다져진 것 같아요.쌤만의 암기법도 너무 웃기고 수업이 정말 재밌어서 영어에 흥미를 느끼게 됐어요.다음엔 RC점수 많이 올리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503 |
[토익]
615->905 늦었지만 제자가 인사드립니다
[2]
|
허종현 | 910 | 2026.04.21 12:22 |
| 6502 |
[토익]
[토익후기] 800 -> 920, 2주만에 토익 벌크업 성공했습니다!!
[1]
|
송태선 | 582 | 2026.04.09 17:23 |
| 6501 |
[토익]
[토익후기] 530→750 한 달, 그리고 830까지 찍은 후기
[4]
|
김수연 | 1702 | 2026.04.08 23:57 |
| 6500 |
[토익]
7년만에 토익 945,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신영 | 957 | 2026.04.07 18:25 |
| 649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수강 후 작년 토익 635에서 토익 790
[1]
|
강수정 | 791 | 2026.04.07 15:20 |
| 6498 | [토익] [토익후기] 목표했던 750점 선생님들 덕분에 달성했습니다! [3] | 우현 | 880 | 2026.04.07 15:15 |
| 6497 |
[토익]
[토익후기] 워킹맘 대학원생 한달만에 765점에서 925점으로 수직 상승(구자연쌤 덕분입니다)
[1]
|
나현주 | 995 | 2026.04.07 13:04 |
| 6496 |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 김경준 | 782 | 2026.04.07 12:55 |
| 6495 |
[토익]
은수쌤 수업 듣고 2달 만에 130점 올랐어요
[1]
|
정수희 | 708 | 2026.04.01 21:42 |
| 6494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4037 | 2026.03.24 22:03 |
| 6493 | [토익] [토익후기] 750+ 은수쌤 주말반 후기 [1] | 조연주 | 680 | 2026.03.24 12:25 |
| >>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281 | 2026.03.16 02:08 |
| 6491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510 | 2026.03.15 20:33 |
| 6490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4224 | 2026.03.14 00:20 |
| 6489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749 | 2026.03.13 17:52 |
| 6488 |
[토익]
[토익후기] 40일만에 토익 뿌시기!
[3]
|
차민규 | 1289 | 2026.03.12 20:24 |
| 648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 후 800점 달성!
|
김민경 | 699 | 2026.03.12 14:09 |
| 6486 |
[토익]
이상길, 홍지인쌤 덕분에 900점을 넘을 수 있었어요
[2]
|
임예린 | 1028 | 2026.03.12 04:36 |
| 6485 |
[토익]
지종섭 선생님 토익 수강 후기 400점대 -> 760
|
곽나영 | 722 | 2026.03.11 23:00 |
| 6484 |
[토익]
500점대에서 870점으로
[2]
|
김가빈 | 1104 | 2026.03.11 22:11 |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공부하셔서 좋네요 :)
맞아요!! 무조건 인상쓰고 공부한다고! 점수가 오르는건아니죵 -_-^
RC점수 쪼르륵 올리면서!!! 원하는 진로로 쭉쭉 나아가면 좋겠습니다 :)
후기도 감사해요!
450점 이상을 목표로 하신다면 다음엔 중급반에서 만나요 :)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