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2
강남역캠퍼스 기타 강의
강남역캠퍼스 [800+] 오전 문제풀이종합반 A (10시, 2시간)
수강 후 TOEIC, 850점 달성!
취업 준비를 하면서 토익 점수가 필요해 학원을 알아보던 중 해커스어학원 강남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1월 중순이 지난 시점이라 우선 토익 감을 다시 익히기 위해 민지원 선생님, 장종훈 선생님의 기초반을 2주 동안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토익 공부를 정말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는 것이어서 걱정도 있었는데, 기초반 수업을 듣고 첫 시험에서 720점을 받게 되어 생각보다 괜찮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기초반 수업을 들으면서 민지원 선생님은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장종훈 선생님은 암기하기 쉬운 문법 암기법을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스터디를 하면서 단어를 꾸준히 외운 것이 큰 도움이 되었고, 조교님께서도 밀착해서 잘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720점을 받은 이후 목표 점수인 850점을 달성하기 위해 수강 후기를 찾아보던 중 구자연 선생님의 800+ 오전 문제풀이반을 알게 되었고, 후기가 좋아 바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기초반 수업을 듣고 온 덕분에 문제 풀이 자체는 크게 어렵지 않았고, 수업 중간중간 알려주시는 문법 포인트도 정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토익 문제를 풀다 보면 정답을 맞추고도 왜 이게 답인지 확신이 안 드는 문제들이 많았는데, 구자연 선생님의 특제 로직 플로우를 배우고 적용하면서 문제 풀이가 훨씬 수월해졌고 정답에 대한 확신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파트 6, 7에서 로직 플로우와 네비게이터 방식으로 문제를 풀라는 말씀이 인상 깊었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문제를 풀다 보니 문제 풀이 시간이 많이 단축되었고, 이번 시험에서는 처음으로 시험 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다 풀고 마킹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목표 점수도 달성할 수 있었고, 토익 문제를 푸는 방식 자체를 제대로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를 해주신 민지원 선생님, 장종훈 선생님, 구자연 선생님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목표점수 850점은 달성했지만, 덕분에 토익이 재밌어서져서 더 높은 점수 한번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502 |
[토익]
[토익후기] 800 -> 920, 2주만에 토익 벌크업 성공했습니다!!
[1]
|
송태선 | 534 | 2026.04.09 17:23 |
| 6501 |
[토익]
[토익후기] 530→750 한 달, 그리고 830까지 찍은 후기
[4]
|
김수연 | 1598 | 2026.04.08 23:57 |
| 6500 |
[토익]
7년만에 토익 945,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신영 | 880 | 2026.04.07 18:25 |
| 649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수강 후 작년 토익 635에서 토익 790
[1]
|
강수정 | 720 | 2026.04.07 15:20 |
| 6498 | [토익] [토익후기] 목표했던 750점 선생님들 덕분에 달성했습니다! [3] | 우현 | 813 | 2026.04.07 15:15 |
| 6497 |
[토익]
[토익후기] 워킹맘 대학원생 한달만에 765점에서 925점으로 수직 상승(구자연쌤 덕분입니다)
[1]
|
나현주 | 932 | 2026.04.07 13:04 |
| 6496 |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 김경준 | 712 | 2026.04.07 12:55 |
| 6495 |
[토익]
은수쌤 수업 듣고 2달 만에 130점 올랐어요
[1]
|
정수희 | 650 | 2026.04.01 21:42 |
| 6494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3587 | 2026.03.24 22:03 |
| 6493 | [토익] [토익후기] 750+ 은수쌤 주말반 후기 [1] | 조연주 | 620 | 2026.03.24 12:25 |
| 6492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201 | 2026.03.16 02:08 |
| 6491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056 | 2026.03.15 20:33 |
| 6490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3774 | 2026.03.14 00:20 |
| 6489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688 | 2026.03.13 17:52 |
| >> |
[토익]
[토익후기] 40일만에 토익 뿌시기!
[3]
|
차민규 | 1196 | 2026.03.12 20:24 |
| 648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 후 800점 달성!
|
김민경 | 621 | 2026.03.12 14:09 |
| 6486 |
[토익]
이상길, 홍지인쌤 덕분에 900점을 넘을 수 있었어요
[2]
|
임예린 | 963 | 2026.03.12 04:36 |
| 6485 |
[토익]
지종섭 선생님 토익 수강 후기 400점대 -> 760
|
곽나영 | 649 | 2026.03.11 23:00 |
| 6484 |
[토익]
500점대에서 870점으로
[2]
|
김가빈 | 1011 | 2026.03.11 22:11 |
| 6483 |
[토익]
감사합니다 선생님
[6]
|
조승찬 | 927 | 2026.03.11 19:30 |



40일만에 그 어려운 알싸! 알씨 사백까지 ㅎㅎ 뿌셨으니 당연히 다음 앞자리 9! 점수도 받으실 거라 생각해요.
200문제씩 문제풀이 훈련만 좀 더 해서 900점대까지 뿌십시다 >< 그리고 취뽀까지도 파이팅입니다. 응원할게요!!
수강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기초반에서 다져 온 기본기를 바탕으로 문제풀이반을 잘 활용해 주신 것 같아 더욱 기쁩니다ㅎㅎㅎ
특히 제가 강조하는 Logic FLOW를 통해 정답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고 해 주셔서 정말 뿌듯하네요 ㅠㅠ
앞으로도 목표 점수 850을 넘어 더 높은 점수까지 충분히 가능하니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질문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화이팅!!
이것이 바로 노력의 결과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기본반에서 개념을 배우고, 문제풀이반에서 스킬로 끝내버리네요!!! 크으. 테크니션.
토익이 재미있어졌다구요? ㅎㅎㅎㅎ 그럼이제 900까지 가는겁니다!!!
조교님께도 이 기쁜소식 전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후기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원하는 진로로 나아가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