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2
- IMG_2066.jpeg ( 48)
너무 감사드립니다 ~
LC 홍지인쌤
- 문제풀이 위주의 수업이 거의 만점에 가까운 LC 점수를 받게 된 것에 한몫했던 것 같습니다.ᐟ
특히 미니 모의고사는 실토보다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들로 구성되어 실전 토익때 좀 더 수월하게 풀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RC 이상길쌤
- 제가 원래 문법이 진짜 약했는데 토익에 자주 출제되는 고난도 문법 문제들을 많이 알려주신 덕분에 원래 Part 5&6에서 8-10개 정도 틀리곤 했었는데 마지막 토익시험에선 part 5&6에서 4개를 틀리는 큰 발전을 이루게 되었습니다ㅠ 그리고 토접전 트레이닝 덕분에 part5에서 시간을 많이 아낄 수 있었어요ㅠㅠ
두 분 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ᐟ.ᐟ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502 |
[토익]
[토익후기] 800 -> 920, 2주만에 토익 벌크업 성공했습니다!!
[1]
|
송태선 | 534 | 2026.04.09 17:23 |
| 6501 |
[토익]
[토익후기] 530→750 한 달, 그리고 830까지 찍은 후기
[4]
|
김수연 | 1598 | 2026.04.08 23:57 |
| 6500 |
[토익]
7년만에 토익 945,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신영 | 880 | 2026.04.07 18:25 |
| 649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수강 후 작년 토익 635에서 토익 790
[1]
|
강수정 | 720 | 2026.04.07 15:20 |
| 6498 | [토익] [토익후기] 목표했던 750점 선생님들 덕분에 달성했습니다! [3] | 우현 | 813 | 2026.04.07 15:15 |
| 6497 |
[토익]
[토익후기] 워킹맘 대학원생 한달만에 765점에서 925점으로 수직 상승(구자연쌤 덕분입니다)
[1]
|
나현주 | 932 | 2026.04.07 13:04 |
| 6496 |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 김경준 | 712 | 2026.04.07 12:55 |
| 6495 |
[토익]
은수쌤 수업 듣고 2달 만에 130점 올랐어요
[1]
|
정수희 | 650 | 2026.04.01 21:42 |
| 6494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3587 | 2026.03.24 22:03 |
| 6493 | [토익] [토익후기] 750+ 은수쌤 주말반 후기 [1] | 조연주 | 620 | 2026.03.24 12:25 |
| 6492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201 | 2026.03.16 02:08 |
| 6491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054 | 2026.03.15 20:33 |
| 6490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3774 | 2026.03.14 00:20 |
| 6489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688 | 2026.03.13 17:52 |
| 6488 |
[토익]
[토익후기] 40일만에 토익 뿌시기!
[3]
|
차민규 | 1195 | 2026.03.12 20:24 |
| 648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 후 800점 달성!
|
김민경 | 621 | 2026.03.12 14:09 |
| >> |
[토익]
이상길, 홍지인쌤 덕분에 900점을 넘을 수 있었어요
[2]
|
임예린 | 963 | 2026.03.12 04:36 |
| 6485 |
[토익]
지종섭 선생님 토익 수강 후기 400점대 -> 760
|
곽나영 | 649 | 2026.03.11 23:00 |
| 6484 |
[토익]
500점대에서 870점으로
[2]
|
김가빈 | 1011 | 2026.03.11 22:11 |
| 6483 |
[토익]
감사합니다 선생님
[6]
|
조승찬 | 927 | 2026.03.11 19:30 |



점수 앞자리가 바뀌는 것도 힘든데, 약점이었던 문법까지 극복하고 일궈낸 성과라 더 값진 것 같아요.
그 집중력이라면 앞으로 어떤 일을 하셔도 멋지게 해내실 거라 믿습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원하시는 목표 모두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수강후기 감사드립니다.
와우와우 490점!! 정말 축하드립니다!!
한 달만에 놀라운 점수네요~
그동안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ㅜㅜ
수강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