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1
강남역캠퍼스 [750+ 스터디필수] 오후 중급실전종합반 A (13시, 3시간)(수업후 스터디)
수강 후 900점 달성!
- IMG_2197.jpeg ( 69)
먼저 Lc 의 경우 이도연 선생님께서 파트 및 지문 유형별로 문제풀이 전략들을 분석해주셨고, 일관성있게 접근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접근 방법이라고 해서 외울게 너무 많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사실은 모두 일관성있게 문제를 대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스키밍 또한 잘 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덕분에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었습니다. 파트 4가 시험전날까지도 걱정이었는데 알려주신 방법 여러번 보고 외우니까 시험에서는 오히려 쉽게 느껴졌습니다.
강상미 선생님은 문법을 당연히 잘 가르쳐주시만 제일 수업에서 좋았던 점은 외워야하는 단어나 같은 단어여도 다르게 쓰이는 단어의 경우에 쉽게 외우고 다른 문제에 적용할 수 있게끔 예문을 들어 항상 설명해주셨고 암기를 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또한 파트 5~6는 정확하고 빠르게 풀어야하기에 단어들의 용례를 아는게 중요하고 숙어를 외우는게 중요한데 이에 알맞게 대비를 시켜주시고 시험 전에 꼭 봐야하는 비법노트같은 자료들을 제공해주셔서 시험 볼 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은빈 선생님은 가장 어려운 파트 7을 맡아주셨는데 파트 7을 정확하고 빠른 시간내에 풀 수 있는 방법과 지문별 공략법을 잘 알려주셨습니다. 솔직히 공략법을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스스로 적용해보고 외우고 하면 파트 7 충분히 모두가 고득점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매 수업마다 시간을 재고 문제를 풀 수 있게 , 스스로를 시험대에 올릴 수 있게 하여 시험에 잘 대비할 수 있게 해주셨고, 항상 문제에 대한 근거를 찾는 법과, 해결하는 법을 같이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오머지같은 고퀄리티의 자료도 제공해주셔서 패러프레이징 대비가 정말 잘되었습니다.
높은 점수로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503 |
[토익]
615->905 늦었지만 제자가 인사드립니다
[2]
|
허종현 | 909 | 2026.04.21 12:22 |
| 6502 |
[토익]
[토익후기] 800 -> 920, 2주만에 토익 벌크업 성공했습니다!!
[1]
|
송태선 | 582 | 2026.04.09 17:23 |
| 6501 |
[토익]
[토익후기] 530→750 한 달, 그리고 830까지 찍은 후기
[4]
|
김수연 | 1701 | 2026.04.08 23:57 |
| 6500 |
[토익]
7년만에 토익 945,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신영 | 956 | 2026.04.07 18:25 |
| 649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수강 후 작년 토익 635에서 토익 790
[1]
|
강수정 | 791 | 2026.04.07 15:20 |
| 6498 | [토익] [토익후기] 목표했던 750점 선생님들 덕분에 달성했습니다! [3] | 우현 | 880 | 2026.04.07 15:15 |
| 6497 |
[토익]
[토익후기] 워킹맘 대학원생 한달만에 765점에서 925점으로 수직 상승(구자연쌤 덕분입니다)
[1]
|
나현주 | 995 | 2026.04.07 13:04 |
| 6496 |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 김경준 | 782 | 2026.04.07 12:55 |
| 6495 |
[토익]
은수쌤 수업 듣고 2달 만에 130점 올랐어요
[1]
|
정수희 | 708 | 2026.04.01 21:42 |
| 6494 |
[토익후기] 홍지인 이상길 토익 930점 후기
[2]
|
최나영 | 4037 | 2026.03.24 22:03 |
| 6493 | [토익] [토익후기] 750+ 은수쌤 주말반 후기 [1] | 조연주 | 680 | 2026.03.24 12:25 |
| 6492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279 | 2026.03.16 02:08 |
| 6491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506 | 2026.03.15 20:33 |
| 6490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4222 | 2026.03.14 00:20 |
| 6489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749 | 2026.03.13 17:52 |
| 6488 |
[토익]
[토익후기] 40일만에 토익 뿌시기!
[3]
|
차민규 | 1289 | 2026.03.12 20:24 |
| 648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 후 800점 달성!
|
김민경 | 699 | 2026.03.12 14:09 |
| 6486 |
[토익]
이상길, 홍지인쌤 덕분에 900점을 넘을 수 있었어요
[2]
|
임예린 | 1028 | 2026.03.12 04:36 |
| 6485 |
[토익]
지종섭 선생님 토익 수강 후기 400점대 -> 760
|
곽나영 | 722 | 2026.03.11 23:00 |
| 6484 |
[토익]
500점대에서 870점으로
[2]
|
김가빈 | 1104 | 2026.03.11 22:11 |



토익은 뭘 보는 시험이다~~? 성실함을 증명하는 시험이다~~~
역시나 입니다.
수업도 안 빠지고, 과제도 성실히 하고, 그 공부하기 싫은 시간 (4-6시)에도
다른 사람들이 빠지더라도 혼자서라도 자습실 가서 과제하고, 들여다보고, 외우고...
모두 빛을 발하게 되어 있어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제 토익 졸업인가요~?
원하시는 점수 잘 받아놨으니,
이제 맘 편하게 승찬씨가 원하시는 다음 목표를 향해서 가보도록 합시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 소식 함께 나눠줘서 고마워요~
방학동안 꾸준히 스터디도 하며 열심히 학습하신만큼 좋은 결과가 나와 너무 다행입니다 ㅎㅎ
고득점 소식 알려주셨을 때 역시 열심히 한 만큼의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했어요..!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감사드립니다 :)
토익 졸업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도전하시는 모든 일 다 잘되길 응원할게요!!
긍정의 아이콘 승찬이가 결국은 해냈구나!! 토익 900점 달성, 너무너무 축하해!
스터디가 끝나고도 매일 늦게까지 자습실을 지키던 네 모습을 보며, '아, 승찬이는 무조건 되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결과로 멋지게 증명해주는구나.
시험까지 지치지 않고 달려온 그 끈기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
넌 정말 어디서든 빛날 사람이야!
이후의 계획과 도전들도 특유의 성실함으로 다 성취하렴~~!!
결국 해냈다! 승찬이는 뭐든 할 수 있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았고 후기 고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