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1
- IMG_6284.jpeg ( 54)
900점 넘기기만 하자가 목표였는데 이번에 성공해서 너무 좋습니당
직접 많은 문제를 풀고 분석하고 혹시나 내가 놓치거나 잘못 생각한 부분은 선생님이 바로잡아 주시니 rc 성적이 무조건 오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들은 수업은 정은수 선생님 집중독해반이었는데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1.rc시간이 항상 부족해 마지막 지문은 기둥세우는 분
2. 정확한 문장해석이 어려운 분
3. 긴 지문 속에서 문제에서 요구하는 정확한 단서를 찾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분
꼭꼭 정규반과 함께 수강하셔서 시너지 효과를 보셧으면 좋겠어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49 |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
윤준혁 | 728 | 2026.03.18 15:13 |
| 18948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5.5 110점으로 졸업! [2] | 이가영 | 994 | 2026.03.18 13:38 |
| 18947 |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 박예랑 | 722 | 2026.03.17 23:36 |
| 189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 박성호 | 652 | 2026.03.16 15:06 |
| 18945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207 | 2026.03.16 02:08 |
| 18944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107 | 2026.03.15 20:33 |
| 18943 | [토플] [토플후기] 영어 못하는 직장인의 2월 수강 후 5.0 달성 후기 [1] | 김예림 | 1170 | 2026.03.15 12:24 |
| 18942 | [토플] [토플후기] 2월 오전 중급반 후기(3/7(토)) 시험 [1] | 김남훈 | 762 | 2026.03.15 00:22 |
| 1894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706 | 2026.03.15 00:00 |
| 18940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806 | 2026.03.14 22:57 |
| 18939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672 | 2026.03.14 22:13 |
| 18938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3811 | 2026.03.14 00:20 |
| 1893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694 | 2026.03.13 17:52 |
| 1893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49 | 2026.03.13 15:25 |
| 1893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661 | 2026.03.13 14:21 |
| 189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10 | 2026.03.13 10:04 |
| 18933 |
[토익]
[토익후기] 40일만에 토익 뿌시기!
[3]
|
차민규 | 1212 | 2026.03.12 20:24 |
| 1893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영말못 8일만에 IH받기 | 이민석 | 634 | 2026.03.12 16:48 |
| 18931 |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 후 800점 달성!
|
김민경 | 628 | 2026.03.12 14:09 |
| 18930 |
[토익]
이상길, 홍지인쌤 덕분에 900점을 넘을 수 있었어요
[2]
|
임예린 | 971 | 2026.03.12 04:36 |



900달성 너무 축하해^^ 750반 수강 + 독해반까지 몰두하기!!!
이끌어주는 대로 잘~~ 따라와주느라 수고했고 ^^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