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1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지종섭 900+ 오전 실전+문제풀이 (17회 11시 30분, 110분)[1개월 완성]
수강 후 TOEIC, 850점 달성!
작년에 독학으로 친 토익 점수는 700점 중반대였는데, 선생님 덕분에 100점 가까이 올릴 수 있었습니다.
본인이 누군가 시키지 않으면 스스로 공부하는 힘이 약하거나, 혼자서는 공부 체계를 잡기 어렵거나, 아침잠이 많다면 반드시 학원에 다니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학원에 등록하면 방학 때 12시까지 늦잠 잘 것을, 일찍 일어나 학원에 가게 됩니다. 또 수업이 끝난 뒤 받은 숙제를 해야 하니 자연스럽게 공부를 하게 됩니다.
혼자 공부했다면 절대 몰랐을 지식들을 선생님께서 핵심만 딱딱 짚어 주셔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독학으로 공부하다 보니 점수가 정체된 것도 있었고, 스스로 자기주도 학습 능력이 약하다고 생각해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완전 만족입니다! 만약 후배가 토익 학원을 어디 다닐지 고민한다고 저에게 묻는다면, 무조건 해커스 지종섭 선생님 강의를 들으라고 추천할 정도입니다.
다만 학원에 등록만 한다고 해서 점수가 오르지는 않습니다. 성실하게 수업을 듣고, 배운 내용을 꾸준히 공부하고 복습해야 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제 스스로 떳떳하게 “정말 열심히 공부했다”고 말할 수 있을 만큼 한 달을 보내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토익은 정말 정직한 시험인 것 같습니다. 공부한 만큼 점수가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제 스스로 만족하는 점수는 아니기 때문에, 지종섭 선생님께서 한 달 동안 가르쳐 주신 내용을 토대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복습해서 3,4월 내로 고득점을 노려보고자 합니다.
다들 원하는 점수 달성하시고 토익 졸업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5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반] 목표점수 달성 후기
[1]
|
류혜린 | 1017 | 2026.03.19 15:43 |
| 18949 |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
윤준혁 | 728 | 2026.03.18 15:13 |
| 18948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5.5 110점으로 졸업! [2] | 이가영 | 996 | 2026.03.18 13:38 |
| 18947 |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 박예랑 | 725 | 2026.03.17 23:36 |
| 189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 박성호 | 655 | 2026.03.16 15:06 |
| 18945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214 | 2026.03.16 02:08 |
| 18944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132 | 2026.03.15 20:33 |
| 18943 | [토플] [토플후기] 영어 못하는 직장인의 2월 수강 후 5.0 달성 후기 [1] | 김예림 | 1174 | 2026.03.15 12:24 |
| 18942 | [토플] [토플후기] 2월 오전 중급반 후기(3/7(토)) 시험 [1] | 김남훈 | 764 | 2026.03.15 00:22 |
| 1894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708 | 2026.03.15 00:00 |
| 18940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809 | 2026.03.14 22:57 |
| 18939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673 | 2026.03.14 22:13 |
| 18938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3833 | 2026.03.14 00:20 |
| 1893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695 | 2026.03.13 17:52 |
| 1893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54 | 2026.03.13 15:25 |
| 1893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662 | 2026.03.13 14:21 |
| 189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11 | 2026.03.13 10:04 |
| 18933 |
[토익]
[토익후기] 40일만에 토익 뿌시기!
[3]
|
차민규 | 1215 | 2026.03.12 20:24 |
| 1893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영말못 8일만에 IH받기 | 이민석 | 637 | 2026.03.12 16:48 |
| 18931 |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 후 800점 달성!
|
김민경 | 629 | 2026.03.12 14: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