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0
- IMG_2220.jpeg ( 54)
이번 겨울방학에 취업을 위해서 토익학원을 알아보던 중 저번 여름방학 때 정은수 선생님의 수업을 들은 친구들의 추천으로 듣게 되었습니다.
별다른 기대없이 들었던 수업이었지만 첫날부터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강의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문제마다 중요한 것들을 짚어주시고 나올 때마다 필기를 하다보니 점점 문제를 풀면서 기억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어느정도 문법이 익숙해지고 나서 daily toeic 숙제 시 정해주신 시간을 넘기고도 5분 가까이 더 걸리던 제가 점점 시간 내에 풀기 시작하고, 알려주신 여러 스킬들로 시간이 오히려 남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틀린 개수도 점점 줄고 시험시간에 파트7에 많이 시간을 투자할 수 있었습니다.
LC도 교재와 당일에 푼 문제들의 딕테이션을 꾸준히 하면서 문제도 점접 잘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도 푸는 방법을 알게된 것이 저에겐 가장 큰 도움이 되었고 틀린문제 질문을 통해서 같이 받아쓰기를 하고, 같은 뜻 다른 영어구문, 단어들을 써주셔서 문제의 같은 뜻의 다른 단어가 나와도 문제를 풀 수 있게되었습니다.
토익이 처음이시거나, 단기간에 점수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45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186 | 2026.03.16 02:08 |
| 18944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3987 | 2026.03.15 20:33 |
| 18943 | [토플] [토플후기] 영어 못하는 직장인의 2월 수강 후 5.0 달성 후기 [1] | 김예림 | 1150 | 2026.03.15 12:24 |
| 18942 | [토플] [토플후기] 2월 오전 중급반 후기(3/7(토)) 시험 [1] | 김남훈 | 737 | 2026.03.15 00:22 |
| 1894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685 | 2026.03.15 00:00 |
| 18940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789 | 2026.03.14 22:57 |
| 18939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659 | 2026.03.14 22:13 |
| 18938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3716 | 2026.03.14 00:20 |
| 1893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676 | 2026.03.13 17:52 |
| 1893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36 | 2026.03.13 15:25 |
| 1893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650 | 2026.03.13 14:21 |
| 189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05 | 2026.03.13 10:04 |
| 18933 |
[토익]
[토익후기] 40일만에 토익 뿌시기!
[3]
|
차민규 | 1187 | 2026.03.12 20:24 |
| 18932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영말못 8일만에 IH받기 | 이민석 | 619 | 2026.03.12 16:48 |
| 18931 |
[토익]
지종섭 선생님 강의 수강 후 800점 달성!
|
김민경 | 600 | 2026.03.12 14:09 |
| 18930 |
[토익]
이상길, 홍지인쌤 덕분에 900점을 넘을 수 있었어요
[2]
|
임예린 | 947 | 2026.03.12 04:36 |
| 18929 |
[토플]
[토플후기] 85+ 빡토반 한달 수강 후 첫토플 100점 졸업
[3]
|
이규리 | 912 | 2026.03.11 23:12 |
| 18928 |
[토익]
지종섭 선생님 토익 수강 후기 400점대 -> 760
|
곽나영 | 635 | 2026.03.11 23:00 |
| 18927 |
[토익]
500점대에서 870점으로
[2]
|
김가빈 | 1000 | 2026.03.11 22:11 |
| 18926 |
[토익]
감사합니다 선생님
[6]
|
조승찬 | 919 | 2026.03.11 19:30 |



토린이에서 한순간에 급 상승했구만 ㅎㅎㅎ 잘 따라와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