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6.03.10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 최석원 [750+] 오전 정규 점수완성반 (10시 40분, 9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875점 달성!
- IMG_8940.jpeg ( 80)
처음 550반에서는 정말 기본부터 차근차근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문법이 왜 그렇게 되는지,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설명해 주셔서 토익 문제를 보는 눈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 다음에 750반을 들으면서 확실히 실력이 더 올라간 걸 느꼈습니다. 문제 풀이 스킬이나 시간 관리 방법도 많이 배웠고, 특히 LC랑 RC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전략적으로 알려주셔서 실제 시험에서 훨씬 수월하게 풀 수 있었어요. 숙제나 자료도 체계적으로 주셔서 그냥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따라가기만 해도 공부 루틴이 잡혔습니다.
수업에서 알려준 방법 그대로 연습하고 복습만 꾸준히 했더니 점수가 자연스럽게 올라갔어요.
처음에 토익 시작할 때는 800점 넘는 것도 상상이 안 됐는데, 550반 한 달 + 750반 두 달 이렇게 듣고 875점까지 나오니까 정말 놀랐습니다. 혼자서 방향 못 잡고 시간 보내는 것보다 선생님이 알려주는 방식 그대로 믿고 따라가는 게 훨씬 빠른 길인 것 같아요.
토익 점수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분들께는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처럼 기초가 부족해도 차근차근 믿고 따라가면 점수는 확실히 올라갑니다. 꿀팁들 정말 많이 얻어가세요. 강추입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53 |
[토플]
[토플후기] [종로 빡센토플관리반] 1달 수강 후 4.5(90점) 달성 후기 (박예진, 이지현, 민정우, 홍지인 선생님)
[3]
|
엄가영 | 1044 | 2026.03.20 15:24 |
| 18952 | [오픽] 클로이 선생님 수업 듣고 IH 받았어요 !! | 김민서 | 757 | 2026.03.20 15:17 |
| 1895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토익스피킹] AL 160달성
|
김규석 | 712 | 2026.03.19 17:05 |
| 18950 |
[토플]
[토플후기] [토플 중급반] 목표점수 달성 후기
[1]
|
류혜린 | 1101 | 2026.03.19 15:43 |
| 18949 |
[오픽]
[IH달성] 클로이 선생님은 오픽계의 신입니다.
|
윤준혁 | 786 | 2026.03.18 15:13 |
| 18948 | [토플]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5.5 110점으로 졸업! [2] | 이가영 | 1087 | 2026.03.18 13:38 |
| 18947 | [오픽] 오픽 초보 첫트에 AL ! 승혜쌤 덕분입니다. | 박예랑 | 791 | 2026.03.17 23:36 |
| 1894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셀린쌤 토스 IH 후기 | 박성호 | 742 | 2026.03.16 15:06 |
| 18945 |
[토익]
왕기초반 795점 후기
[2]
|
이서정 | 1309 | 2026.03.16 02:08 |
| 18944 |
[토익후기] 4년 만의 토익, 정규반 덕분에 94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소연 | 4701 | 2026.03.15 20:33 |
| 18943 | [토플] [토플후기] 영어 못하는 직장인의 2월 수강 후 5.0 달성 후기 [1] | 김예림 | 1254 | 2026.03.15 12:24 |
| 18942 | [토플] [토플후기] 2월 오전 중급반 후기(3/7(토)) 시험 [1] | 김남훈 | 844 | 2026.03.15 00:22 |
| 18941 |
[오픽]
[오픽후기] [오픽 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2트로 IH 달성 !!
|
김승윤 | 759 | 2026.03.15 00:00 |
| 18940 |
[오픽]
[오픽후기] 받았어요!! 저 AL 받았어요!! (클로이쌤 수강후기)
|
이승원 | 870 | 2026.03.14 22:57 |
| 18939 | [오픽] [오픽후기] 수업 6일만에 IH->AL 받은 후기 | 홍지영 | 721 | 2026.03.14 22:13 |
| 18938 |
[토익후기] 4년 전 640점에서 875점으로!!
[3]
|
정은재 | 4768 | 2026.03.14 00:20 |
| 18937 |
[토익]
지종섭 선생님 수강 후 800점!
|
임서범 | 768 | 2026.03.13 17:52 |
| 18936 |
[오픽]
[오픽후기] 임지혜쌤 강의 듣고 8일만에 IM2 -> IH로 상승한 후기
|
이지훈 | 692 | 2026.03.13 15:25 |
| 1893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AL 후기_전승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류혜원 | 702 | 2026.03.13 14:21 |
| 18934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진짜 영어 오랜만에 해서 갈피를 못잡겠다면 ---> 전승기선생님 (IH 후기)
|
최연재 | 770 | 2026.03.13 10:04 |



추운 겨울날 학원 다니며 공부하느라 고생많았습니다.
목표 달성 한 것 축하해요:)